B&W 802Diamond와 매킨토시C50,MC452 조합의 설치기!!!
www.kingsound.co.kr
|
|
안녕하세요.킹사운드 입니다.
날씨가 급격히 떨어져 쌀쌀한 오후 입니다.고객님들 감기 조심하시구여...
이번 설치기는 대전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은 음악청음을 위해 킹사운드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여러 스피커와 앰프를 감상후 B&W 802Diamond 스피커와 매킨토시 C50프리앰프,MC452파워앰프 CDP는 MCD301로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B&W 802Diamond 스피커를 만족해 하셨고 매킨토시 앰프와 매킨토시CDP를 같이 설치하여 통일된 디자인에 만족감을 더해 드렸습니다.
고객님의 설치후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첨부하면서 이어 가겠습니다.
B&W의 802 Diamond 입니다.
802D의 후속 버전으로, 동일하게 다이아몬드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기는 하지만,명칭이 Diamond 시리즈로 바뀌면서 네트워크
회로 및 세부적인 단자 하나까지 재검토가 이루어져 발매가 되었습니다.
최근 가장 인기가 좋은 스피커로서 현재 국내뿐아니라 해외에서도 수요가 많아 물량이 많이 부족한 상태일 정도로 그 가치가 높은 제품입니다.
기존 802D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802Diamond는 네트워크에서 트위터 미드,우퍼,등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 졌습니다.새로운 다이아몬드 시리즈는 기존의 사운드에서 조금은 탈피하여 확고히 B&W가 추구하는 사운드가 무엇인지를 가장 잘표현해주고 있다고 할수있는데 더욱 잘다듬어진 고역사운드는 자연스러움과 함께 고역 성분이 줄수있는 아름다움을 연출해 줍니다.그리고 여기에는 테이퍼 튜브 기술과 쿼드 마그넷 설계가 결합된 트위터의 성능이 가장 핵심이라고 할수있는데 가청주파수를 넘어선 70Hz의 고해상력과 큰 다이내믹 레인지를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자연그러운 고역 재생을 유도합니다.
B&W 800Diamind보다 슬림한 802Diamond는 거실과 같은 공간에 용이하게 설치할수 있으며 눈물 방울형의 미드레인지 헤드를 비롯한 기본적인 설계는 시리즈 최고의 800Diamond의 특징을 거의 모두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네랄 충전 합성수지 Marlan으로 성형된 고경질 인클로져에는 7겹으로 래커 처리하여 유리에 필적하는 매끄러움을 얻을 때까지 수작업으로폴리시 가공되어 있습니다.
매킨토시의 프리앰프 C50 과 파워앰프 MC452,MCD301 CD플레이어 제품의 모습입니다.
C50 프리앰프는 컨트롤과 유연성에서 전례 없는 뛰어난 수준으로 프리앰프의 가치를 재정의한 신형 프리앰프입니다.
MC, MM 포노 입력과 지정 가능한 디지털 입력등으로 전통, 현대적인 음악 소스를 완벽하게 블렌딩하고 있습니다.
또한, USB 입력으로 컴퓨터 소스 음악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이 가능한 5 밴드 EQ에 의해 기호에 따라 음악의 톤을 조정하여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입력과 USB 입력이 가능한 DAC를 내장하고 있고 성능역시 몇백만원대 DAC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DAC를 내장하고 있어 PC소스나 외부 디지털 입력을 받을수 있는것이 가장큰 장점입니다.기존 매킨토시 프리앰프의 전통과 사운드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포멧인 디지털이란 핫 이슈 를 잘 이해하고 보여주고 있는 프리앰프입니다.
MC452 역시 매킨토시에서 선보이는 파워앰프 입니다. 최신 오디오 퍼포먼스와 클래식한 McIntosh 앰프 스타일을 갖춘 MC452 모델은 MC402 모델의 신형파워앰프 입니다.
출력 미터의 사이즈를 키워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McIntosh 엔지니어링이 깃든 새로운 스타일의 특수 바인딩포스트 및 최신 회로 디자인으로 McIntosh 앰프의 가치를 제고시키는 모델입니다.
채널당 450W + 450W 의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 디스토션과 열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ThermalTrak™ 출력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파워 앰프 회로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대형 파워 트랜스포머와 캐패시터로 불안정한 전원 공급 상태에서도 노이즈 없는 안정된 동작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최신 파워앰프로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매킨토시의 가치를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시디 플레이어는 매킨토시의 MCD301 입니다. 멋진 외관뿐 아니라 유연하면서도 매끄럽게 움직이는 트레이 부분이 한층 더 고
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주는 소스기기로 유연하면서도 나긋거리는 소리는 MCD 301이 가진 메카니즘을 통해서 뛰어난 에러 보정과 트랙킹을 통해서 청취자의 귓속을 맴돌게 해주는 소스기기라 생각합니다. MC452/C50 조합을 통해 잠시 들어본 느낌으로는
안정적이고 정숙하면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CD판이 너무나도 많아 음악의 기피를 조금이나마 알수있을것 같습니다.
저희 킹사운드를 처음부터 끝까지 믿어주신 * *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답고, 멋진 음악과 함께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킹사운드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