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1 은 배터리–그리고 전원연결–에 의해 작동합니다. 4인치 우퍼 1개와 1인치 소프트 돔 트위터 1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총 파워는 80W (각 드라이버마다 40W의 전용 앰프가 있습니다)이며, 배터리는 8시간까지 지속됩니다.
Wi-Fi, Spotify Connect, aptX 블루투스 및 애플 AirPlay를 통해 스트리밍 가능하고, 사용자의 홈 네트워크의 DLNA 장치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두 iOS 오디오 연결 및 iOS 장비들을 충전할 수 있는 USB 입력단을 가지고 있으며, 3.5mm 아날로그 입력단자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동시에 6개의 스피커까지 연결하여 멀티룸 그룹으로 배치하거나, 또는 다인오디오 앱으로 각각 별도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Music 1은 연회색, 진회색, 적색 및 청색 직물로 마무리되었으며, 덴마크의 품질이 높기로 소문난 방직회사인 가브리엘사에서 주문생산된 직물을 사용했습니다.전형적인 덴마크의, 전형적인 고품질, 그리고 전형적으로 혁신적입니다. 여기에 종이접기로 만든 중국의 전통적인 배, 그리고 스텔스 전투기의 영감이 떠오릅니다.
다인오디오 ‘뮤직’은 원-터치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방이나 위치, 그리고 주변의 소음 수준에도 완벽하게 (그리고 스스로) 적응하므로, 항상 최상의 사운드로 음악을 들려줍니다. 게다가 Music Now 기능으로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들만으로 구성된 사용자 지정 선곡리스트를 만들어줍니다. 모든 것이 버튼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가능합니다.
<지능형 선곡리스트>
함께 제공되는 iOS 및 안드로이드용 무료 앱은 다인오디오의 정교한 Music Now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음악적 취향을 학습하며, 스피커에 있는 버튼을 한번 터치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생성된 선곡리스트의 음악을 재생해줍니다.
‘뮤직’ 스피커들마다 각각 다섯개의 프리셋이 있습니다. 이들에는 앱에서 접속가능한 모든 것들을 설정해 넣을 수가 있습니다: 똑똑한 Music Now 선곡리스트들 (복수의 사용자를 위한), 인터넷 라디오 채널, TIDAL 앨범, 아티스트, Spotify 선곡리스트 등등. TIDAL 컨텐츠는 앱에서 직접 접속할 수 있으며, Spotify는 ‘Now Playing’ 화면에서 프리셋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DSP>
내장된 RoomAdapt 기술로 스피커가 놓여진 장소(모서리, 뒷벽의 위쪽 또는 탁 트인 공간)를
감지하여 항상 최선의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성능을 최적화시킵니다. 가장 맑고 정확한 저역과 중역을 들려줍니다. , NoiseAdapt 기술 덕분에 시끄러운 실내에서 스피커의 볼륨이 낮더라도 중요한 음악적 디테일 역시 항상 명료하게 묘사됩니다. 큰 소리로 대화할 경우에 음악을 제대로 듣기 이해 볼륨을 높이거나 톤 컨트롤을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하이엔드 액티브 스피커, 프로페셔널 스튜디오의 셋업과 최첨단 카오디오 시스템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과정에서 축적된 DSP (디지털 신호 처리)에 관한 다인오디오의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우퍼와 미드레인지 드라이버에 다인오디오의 특허품인 MSP 콘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동일한 소재가 당사의 최상위 모델인 에비던스 플래티늄 시리즈를 포함한 모든 제품군에 사용되었습니다). 소프트 돔 트위터는 다인오디오의 하이엔드 스피커들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모두 이윤을 목표로 하지 않는 하이파이 스피커와 타협하지 않은 프로 스튜디오 시스템들을 만든 바로 그 팀에서 튜닝되었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