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Dynaudio(다인오디오) Confidence C1 Platinum 위탁판매제품!!!(판매완료)

Dynaudio(다인오디오) Confidence C1 Platinum 위탁판매제품!!!

스탠드는 별매입니다.






Product Infomation
While the Confidence speakers’ advanced technology and unparalleled sound quality remains unchanged since the performance updates that the current generation of models received when introduced in 2011, the new Confidence Platinum design aesthetic features all aluminium parts now finished in satin black. The aluminium tweeter plate received additional glass-blasting to achieve the finest finish effect. The black detailing provides the Confidence Platinum models a stronger, bolder and darker appearance that stands out from all earlier Confidence models.

As a further refinement the Confidence Platinum models are available in the select finishes established with the Evidence Platinum:

Mocca - Bird’s Eye Maple real wood veneer stained in dark brown, finished with clear piano lacquer.
Bordeaux – Bird’s Eye Maple real wood veneer stained in dark red, finished with clear piano lacquer.
Rosewood – Rosewood veneer stained in a glowing dark red, finished with clear piano lacquer.
Piano Black – Deep black piano lacquer

Created and hand-built by Dynaudio in Denmark, the Confidence Platinum models are available in other finishes upon request via special order.
The C1 can be mounted directly onto the Dynaudio Stand6 for a synergy of performance and design.
Specification
Technical Specifications


Sensitivity85 dB (2,83 V/1 m)
IEC Power Handling     170 W
Impedance4 Ohms
Frequency Response45 Hz – 22 kHz (± 3 dB)     
Box Principle2-way bass-reflex
Crossover Frequency1800 Hz
Weight10.9 kg
Dimensions (W x H x D)     200 x 445 x 430 mm
7.9 x 17.5 x 16.9"

Dynaudio(다인오디오) Confidence C1 Platinum 위탁판매제품!!!


B&W 805D3 북셀프스피커 B&W 800시리즈 막내모델!!!

B&W 805D3 매장 재입고 소식!!!

www.kingsound.co.kr

B&W 805D3 모델이 매장에 재입고
되었습니다.800시리즈의 막내격으로 나온제품이며 804D3,803D3,802D3,800D3
전모델이 출시되어 소비자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W(비엔더블유)★ 805 D3 북셀프스피커





 B&W 805D3 북셀프스피커 바로가기

★Dynaudio(다인오디오)★ Emit M20 북셀프스피커 덴마크스피커

★Dynaudio(다인오디오)★ Emit M20 북셀프스피커

안녕하세요. 매장에 다인오디오 Emit M20 북셀프스피커가 재입고 전시 되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Technical Specifications


Sensitivity: 86 dB
IEC Power Handling: 150 W
Impedance: 4 Ohms
Frequency Response (± 3 dB): 50 Hz – 23 kHz
Weight: 7.5 kg / 16 lbs
Dimensions (W x H x D): 215 x 355 x 265 mm
                                 8.5 x 14 x 10.4" ​

★Dynaudio(다인오디오)★ Emit M20 북셀프 스피커 바로가기


★파이오니아(Pioneer)★ NC-50DAB 네트워크 리시버



★파이오니아(Pioneer)★ NC-50DAB 네트워크 리시버 
www.kingsound.co.kr







양산 시스템, 오디오애호가에게는 어떤 의미일까?


우리는 특정 분야에 있어서 전문 브랜드와 유명한 브랜드를 구분 지어 판단하는 것에 익숙하다. 대량생산, 규격화, 회사의 규모 등으로 이를 판단하기도 하지만 출시되는 제품들의 컨셉트에 많이 지배 받는 경향이 적지 않다. 우리가 친근하게 접하는 오디오 분야에특히나 잘 들어맞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데논, 마란츠, 온쿄, 야마하, 소니, 그리고 파이오니아…… 우리에게는 전문적이기 보다는 유명한
브랜드로 인식되는 대표적인 일본 브랜드. 그리고 공통적으로는 하이파이 보다는 AV리시버나 사운드 바 등 보다 캐주얼 한 분야에서 그 인지도가 큰 브랜드에 다름이 없다.

하이파이 애호가들은 특히나 자신이 사용하는 오디오 제품이 각별하길 원한다. 다른 것들은 곁눈질하지 않고 오로지 오디오만 외길 인생으로 장인정신을 아낌없이 퍼붓는, 그런 제품 그런 브랜드가 보다 전문적이라고 생각한다. 포크레인 등의 중장비부터 오토바이, 심지어 피아노까지 만들어내는 브랜드가 만든 오디오, 혹은 DJ장비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만든 오디오라는 생각은 어찌 보면 살짝 불쾌하기까지 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이 조금이라도 합리적인 사고를 지향하는 캐릭터라면 이러한 시각은 다소 접어둘 필요가 있다.

 
이른바 규모와 물량으로만 가능한 기술과 가격이란 것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하이파이, 하이엔드라는 이름을 달고 출시되는 우리의 취미거리인 오디오, 이 제품들을 구성하고 있는 하드웨어의 원가는 사실 그렇게 비싸지 않을 수 있다. 물론 완성된 사운드에 대한 가치는 이렇게 고기 근수 달 듯 평가할 수는 없는 노릇이지만,같은 퀄리티라면 조금이라도 더 비싼 대가가 필요한 것이 오디오 아니던가? 비슷한
컨셉과 기능의 제품이라도 오디오라는 이름이 붙는 순간 가격이 천정부지로 솟는 것은 이제 그리 신기한 일도 아니다.

이유는 단순하다. 대량생산시스템이 갖추어지기 어려운 오디오 브랜드들은 당연히 하드웨어에 대한 단가가 높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물량대비 단가라는 것은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차이를 불러일으킨다. 같은 크기/규격의 알루미늄 박스라고 할 지라도 100개 주문하는 것과 10000개 주문하는 것은 그 단가차이가 매우 크다는 점. 그리 어려운 개념은 아닐 것이다.

하이엔드 오디오같이 부품 하나하나에 각별함이 더해져야 하는 시스템에서는 이런 대량생산이라는 개념이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일반적인 하이파이 시스템 수준에서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해당 브랜드의 규모와 역량에 따라 같은 품질의 오디오제품이라도 소비자에게 떨어지는 가격대는 차이가 많이 날 수 밖에 없는 법.


소비자에게 남는 것은 결국 “가성비”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파이오니아의 올인원 오디오 제품이 바로 이런 컨셉에서 접근할 수 있는 “실용오디오”에 해당한다. NC-50 DAB이라고 명명된 이 한 덩어리짜리 오디오 제품은 분명 파이오니아라는 거대 공룡의 대량생산 시스템 혜택을 톡톡히 받고 나타난 물건으로 생각된다. 전형적인 양산형 샤시와 인터페이스, 심지어 포장까지도 일반 가전제품의 그것과 매우 닮아있다. 가전양판점이나 마트에서
이 제품을 발견한다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는 않을 것이다. 뭔가 특별하고 특화된 컨셉을 원하는 오디오파일에게는 썩 달갑지 않은 컨셉일 수도 있다. 하지만 특별하다는 것은 가격 또한 특별해 질 수 밖에 없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뭔가 확신을 가질 수 있는 퍼포먼스가 아닌 “그래도 해두면 좋은 것”에 속하는 감성품질에 대해서는 지갑을 거리낌 없이 열기가 편하지는 않다.

파이오니아의 오디오 제품들은 실상 이러한 감성품질과는 큰 상관이 없는 컨셉을 유지해 왔다. 기능과 성능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가면서 적절한 가격대에(여타 하이파이 브랜드의 동종 제품에 비해서는 월등히 저렴한 가격) 적절한 제품을 공급한다는 이미지가 강했던 것이다. 하지만 사용자들의 입 소문 내용은 그 느낌이 다소 달랐다.




 
대기업(?)제품으로는 드물게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N-50A네트워크 플레이어(그 후속인 N-70A 역시)라든지, 얼핏 보기에는 올인원 미니오디오에 불과한 XC-HM82 등은 하이파이 애호가들에게 오히려 음질로서 입 소문을 탄 제품들이다. 이 브랜드에서는 여타 일제 브랜드같이 AV리시버 등도 활발하게 출시되고 있지만 정작 시장의 주목을 받은 것은 하이파이 제품들이었던 것이다. 특히 HM82같은
경우, 100만원 초반 대에 쓸만한 앰프와 소스기기를 장만하고자 하는 하이파이 뉴비들에게 훌륭한 게이트 역할을 열어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어찌 보면 정작 파이오니아 당사자들만이 자사의 제품들에 대해 잘 모르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들 정도이다.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출시된 N-50A등은 오히려 부가적으로 장착된 DAC음질이 화제가 되어 유명해졌다든지 하는 일화는 적어도 이 브랜드가 자사 제품의 마케팅 포인트를 잘 알고는 있는지 의심스럽게 한다. 그런데,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자면 이만한 메리트가 또 없다. 이른바 가격대비 성능이라는
관점에서 보자면, 생산자가 자신의 제품 가치를 잘 모르는 편이 좋기 때문이다.

여타 하이파이에만 매진하는 브랜드라면 자사 제품의 음질에 대해 보다 어필하려고 할 것이며,가격도 그에 맞게끔 올려 부를 것이다. (이는 회사의 기술력이나 원자재 비용과는 상관이 없다.) 하지만 파이오니아의 경우 자사가 가지고 있는 하이파이적 기본기와 실력에 대해 지나치게 관심이 적은 뉘앙스를 풍긴다.제품 카탈로그를 보더라도 휘황찬란하게 미사여구를 동원하는 여타 하이파이 브랜드 제품과는
차별화가 느껴지는 것이다. 대신 이 회사는 수치화 될 수 있는 펙트를 정확히 표기한다.


가치 매김은 결국, 또 입 소문을 탈 수밖에 없다.

▲ 현존하는 거의 모든 무선네트워크를
지원한다. 추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구글캐스트 역시 지원할 예정이다.


NC-50 DAB는 전형적인 올인원 제품이다. CD플레이어와 네트워크 플레이어 등을 내장한 앰프. 요즘 제아무리 컨버전스가 유행한다고 해도 뭐든지 분리해내는 고전적인 하이파이 컨셉트와 비교한다면 다소 “덜 전문적인”기기의 양상에 다름없다. 하지만 이 제품에 전기를 허락하고 리모컨을 눌러보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이런 선입관이 여지없이 틀렸다는 것을 누구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다소 투박한 경쟁 브랜드
제품의 인터페이스와는 다르게 유려하고 매끄럽게 흘러가는 3.5인치 풀 컬러 디스플레이라든지, 별다른 변수 없이 안정적으로 동작하는 플러그&플레이 시스템 등은 분명 그 품격이(심지어 기존의 파이오니아 제품하고 비교하더라도)다르다.





▲ 파이오니아에서 제공하는
"Pioneer Remote App"으로 구동이 가능하다. iOS앱, 안드로이드앱


NC-50 DAB는 우리가 현재 접할 수 있는 모든 오디오 소스를 총 망라하여 입력 받는다. 유무선 네트워크, 아날로그 튜너, 인터넷 라디오, 블루투스, 에어플레이, 네트워크 스트리밍 관련된 모든 것(TIDAL, Spotify 등), 그리고 외장하드 및 USB 입력 심지어 턴테이블을 위한 포노 입력단까지 말 그대로 모든 입력이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서비스되지 않는 DAB도 공식적으로는 지원한다.) 이 모든 음원들은 파이오니아의 새로운 앰프 알고리즘인 Direct Energy HD을 통해 증폭되고 출력된다.

채널당 RMS 50W(4ohms)출력의 Direct Energy HD 시스템은, 그 기본 골자가 리니어리티와
안정된 댐핑에 근거하고 있다. 볼륨의 크기와 상관 없이 음 대역간 밸런스를 유지하고 인가되는 스피커 부하에 상관 없이(스피커의 임피던스 출렁임에 상관 없이) 안정된 댐핑펙터를 지킨다는 컨셉트이다. 흔한 이야기 같지만, 서두에 장문으로 열어놓은 양산 시스템의 의미가 더해지면 이는 더할 나위
없는 가성비를 열어주는 펙트이다.


다재다능은 일단 그렇다 치고……앰프 하나만 보자면.




 
규격화된 대량생산 시스템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NC-50 DAB는 이 가격대에서 이 정도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이야기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음질이라는 요소로 보자면 NC-50 DAB의 퍼포먼스는 여타 유럽제 인티앰프 중에서 200만원대 제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울리기 다소 까다로운 스피커들을 매칭해 봐도 그렇고 제법 모험이 될 만한 하드코어 대 편성 클래식 넘버를
걸어봐도 그러하다. 제품의 가격대,그리고 컨셉트를 고려하여 100만원 미만의 북셀프 스피커들로 청음을 해 보다가, 매칭 스피커 가격대가 점점 올라가는 경험을 하였다. 제품 테스트 초반에 테스트 했던 Acoustic Energy사의 저가형 북셀프 스피커들은 더 이상 매칭 대상이 아니게 된 것이다.

NC-50 DAB와 북셀프 스피커 매칭으로 가장 인상적이었던 케이스는 바로 PMC DB1Gold 였다.
100만원 후반대의 이 북셀프 스피커는 앰프 성능을 판가름하는 아주 냉정한 잣대를 오디오파일에게 제공하던 터였다.즉 이 스피커에서 음장이라는 것이 제법 넓게 나오기 시작한다면 그 앰프는 하이파이적 기본기는 보증할 수 있다는 뜻이다. NC-50 DAB같은 올인원 오디오 제품에서 DB1Gold를 이렇게까지 능동적으로 컨트롤하는 경우를 지금까지 본 적이 없다.



 
규모가 크지 않은 앰프 시스템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사실 스테이징의 표현 능력이나 음 대역간 밸런스, 그리고 적절한 댐핑의 여부이다. 우리가 흔히 구동력이라 부르는 요소는 이러한 모든 것들의 조화로움을 일컫는 개념이다. NC-50 DAB의 드라이빙 능력은 급기야 포칼의 Electra 1008Be 까지 도전하게 만들었으며 그 결과는 납득할 만 했다. 일부 일본 하이파이 제품 특유의 닫힌 듯한 느낌의 사운드는 없었다. (물론 그 이상의 스피커 매칭은 의미 없는 일이기에 포칼 스피커에서 NC-50 DAB라는 “앰프”의 테스트는 마감할 수 밖에 없었다.) NC-50 DAB가 상상 이상의 괴물이고 어떠한 스피커든지 다 두들겨 패주는 만능이라는 말은 분명 할 수 없는 과장이다. 하지만 파이오니아 출신의 이 단순하게 생긴 올인원 오디오는 “설마 이정도 스피커까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충분히 선방해 주었으며 그 판단에 전혀 무리가 없었다. 그다지 좋지 않은 제품을 억지로 궤도에 끌어 올리고자 하는 수고를 전혀 할 필요가 없었다는
뜻이다.

NC-50 DAB의 스펙과 기능에 대해서는 본 글에서 일일이 열거하지는 않았다. 제품 정보만 살펴보더라도 잘 알 수 있기 때문에 굳이 본 지면을 할애해서까지 반복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된다. 일단 이 제품의 뜻밖의 잠재력(Accidental Potential)을 캐치했다면 다재다능은 그저 추가적으로 따라오는 부록과도 같은 것. 그리고 그 부록마저도 나무랄 데 없는 수준이다.


파이오니아의 잠재력을 즐기라!



 
전작이라고 보기에는 그 격차가 제법 있는,동사의 HM82만 하더라도 미니오디오의 틀을 완전히 벗어났다고 할 수는 없었다. “미니오디오 치고는” 제법 한다는 뉘앙스가 사실 그 가격대에서 그리 서운한 것도 아니었다.다만 파이오니아의 양산 시스템이라는 것이 품질을 희생하여 대량화/규격화한다는 의미가 아님은 어렴풋이 짐작할 수 있었다.그리고 NC-50 DAB에 이르러서는 본격적인 하이파이 컴포넌트로서의 파이오니아의 실력을 명확히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다.

연결하는 스피커 대부분에서 기분 좋은 개방감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무언가 더 표현할 것이 있고 좀 더 내려가거나 솟구칠 여지가 아쉬운 그런 한계가 없다는 의미이다. 없는 힘을 과장하여 억지로 끌어 올리는 힘겨움도 없으며 드라이빙의 여유는 분명 하이파이적이다. PMC, 다인오디오, KEF, B&W 등 200만원 언더의 인기 북셀프 스피커들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이라면, 그리고 스피커를 장만하느라 앰프와 소스기기와 케이블 마련을 앞두고 가성비를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파이오니아에서 출시한 이 기특한 제품 하나로 충분히 납득할 만한 사운드를 만들 수 있음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적어도 “아쉬운 대로 그럭저럭”이라는 말은 나오지 않을 것이다.

   S P E C

출처: 풀레인지(www.fullrange.kr)




★파이오니아(Pioneer)★ NC-50DAB 네트워크 리시버 바로가기

2016년 12월 16일 금요일

★Mcintosh(매킨토시)★ MA8000 인티앰프 입니다.




★Mcintosh(매킨토시)★ MA8000 인티앰프!!!

www.kingsound.co.kr






MA8000은 스피커 임피던스의 이상적인 매칭을 실현하는 “Autoformer”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채널당 300W의 고출력, 다중 보호 회로나 8 밴드 이퀄라이저 등에 추가로 최신의 32bit/192kHz DA 컨버터를 탑재, 포노 레코드로부터 디지털 소스까지 모든 입력 소스에 대응, 매킨토시에서만 가능한 감동과 만족을
제공합니다. 매킨토시 전통의 기술과 선진 테크놀로지가 융합된 고음질을 베이스로 음악을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인티그레이티드·앰프입니다.

  • 매킨토시의 인티그레티드·앰프로서 최대인 300W+300W(2/4/8(Ω) 고출력 설계.
     
  • 와이드레인지 출력 Autoformer는 2, 4, 8옴 어느 부하에 대해서도 매킨토시만이 가능한 10Hz ~ 100kHz 라고 하는 놀라운 광대역 특성을 희생시키지 않고 각 부하에 동등한 출력을 공급합니다. 또 파워 트랜지스터의 이상 등에 의한 시스템의 손상으로부터 스피커를 보호합니다.
     
  • 25Hz, 50Hz, 100Hz, 200Hz, 400Hz, 1kHz, 2.5kHz, 10kHz 주파수에서 ±12dB 범위로 조정 가능한
    8 밴드 이퀄라이저를 장비하여 재생하는 소스나 리스닝 공간에 맞추어 최적 이퀄라이징이 가능합니다.
     
  • 5 계통의 디지털 입력을 장비하였으며 USB는 32bit/192kHz 샘플링 레이트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 MM/MC 각각 전용의 포노 이퀄라이저 앰프를 탑재하였으며 MC 카트리지의 부하 임피던스 조정이 가능합니다.
     
  •  


  • 칠흑의 유리 패널에 떠오르는 선명한 블루 아이즈 미터를 탑재. 미터 본체는 유리 하우징에 수납되어 오랜 세월 동안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Mcintosh(매킨토시)★ MA8000 인티앰프 바로가기

★Mcintosh(매킨토시)★ MA5200 DAC내장 인티앰프!!!

★Mcintosh(매킨토시)★ MA5200 DAC내장 인티앰프!!!

www.kingsound.co.kr



세련되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매킨토시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MA5200




채널당 100W 출력은 적당한 사이즈의 리스닝 공간에 최적입니다.
32bits/192kHz까지의 디지털 뮤직을 디코딩할 수 있는 디지털 입력 3계통을 포함 총 9계통의 입력을 장비하여 홈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을 시작하는데 부족함이 없고 최신 테크놀러지로 음악 소스를 훌륭한 사운드로 재현합니다. 홈시어터 패스 쓰루 기능은 기존의 멀티 채널 홈시어터 시스템과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앰프부는 8Ω 스피커에 채널당 100W의 출력을 Power Guard®는 클리핑을 방지하여 스피커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새로운 하이 드라이브 헤드폰 앰프는 게인과 출력이 증가되고 모든 헤드폰에 최적화되어 궁극적인 개인 리스닝 경험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출 력


100W + 100W (8Ω)

출력 주파수대역


20Hz – 20kHz

전고조파 왜율


0.005%

다이내믹 헤드룸


1.8dB

주파수 특성



+0, -0.5dB (20 - 20,000Hz)
+0, -3.0dB (10 - 100,000Hz)

입력감도


2.5mV(MM), 0.5V(밸런스), 0.25V(언밸런스),
1V(파워앰프)

S/N 비


84dB(MM), 95dB(하이레벨), 110dB(파워앰프)

입력 임피던스


20kΩ(밸런스, 언밸런스)

댐핑팩터


200 이상

최대 출력신호


8V 언밸런스

아날로그 입력


MM, 4 x 언밸런스, 1 x 밸런스

디지털 입력


32bits/192kHz USB 2.0 Asynchronous USB, COAXIAL, OPTICAL 각 1

출 력


헤드폰(20 - 600Ω), 스피커(8Ω)

컨트롤 단자


RS232, Power Control, Data Port, IR Sensor

크 기


W445 x H152 x D559(mm)

중 량


17.2kg



★Mcintosh(매킨토시)★ MA5200 DAC내장 인티앰프!!!

★Mcintosh(매킨토시)★ MA7900 인티앰프!!!

★Mcintosh(매킨토시)★ MA7900 인티앰프!!!

www.kingsound.co.kr





새로워진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MA7900
채널당 200W 출력의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MA7900은 훌륭한 스테레오 시스템의 핵심으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프리앰프와 파워앰프 기능이 결합되고 D/A 컨버터와 포노단이 모두 하나의 공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32bits/192kHz까지의 디지털 뮤직을 디코딩할 수 있는 USB를 포함 디지털 입력 3계통을 포함 총 12계통의 입력을 장비하여 최신 테크놀러지로 모든 음악 소스를 훌륭한 사운드로 재현합니다.2개의 전용 포노단(MM, MC)은 레코드 콜렉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턴테이블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홈시어터 패스 쓰루 기능으로 기존의 멀티 채널 홈시어터 시스템에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옵션의 AM/FM 튜너 모듈을 추가하면 라디오 수신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5벤드 EQ가 장착되어 있어 원하시는 취향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채널당 200W의 앰프부는 실질적으로 모든 스피커를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파워가 있습니다. 유명한 McIntosh 오토포머는 스피커 임피던스와 관계없이 200W 풀 파워 전달을 보장하며 Power Guard®는 클리핑을 방지하여 스피커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새로운 하이 드라이브 헤드폰 앰프는 게인과 출력이 증가되고 모든 헤드폰에 최적화되어 궁극적인 개인 리스닝 경험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출 력


200W + 200W (2/4/8Ω)

출력 주파수대역



20Hz – 20kHz

전고조파 왜율


0.005%

다이내믹 헤드룸


2dB

주파수 특성



+0, -0.5dB (20 - 20,000Hz)
+0, -3.0dB (10 - 100,000Hz)

입력감도


0.25mV(MC), 2.5mV(MM), 0.5V(밸런스), 0.25V(언밸런스),
1.4V(파워앰프)

S/N 비


82dB(MC), 84dB(MM), 95dB(하이레벨), 113dB(파워앰프)

입력 임피던스


20kΩ(밸런스, 언밸런스)

댐핑팩터


40 이상

최대 출력신호


8V 언밸런스

아날로그 입력


MM/MC, 6 x 언밸런스, 1 x 밸런스

디지털 입력



32bits/192kHz USB 2.0 Asynchronous USB, COAXIAL, OPTICAL 각 1

톤콘트롤


5밴드

출 력


헤드폰(20 - 600Ω), 스피커(2/4/8Ω)

컨트롤 단자



RS232, Power Control, Data Port, IR Sensor

크 기


W445 x H194 x D559(mm)

중 량


34.1kg
 

★Mcintosh(매킨토시)★ MA7900 인티앰프 바로가기

Yamaha(야마하) WXA-50+B&W 685S2 패키지

Yamaha(야마하) WXA-50+B&W 685S2 패키지




상품명: WXA-50 ★Yamaha(야마하)★ WXA-50


★Yamaha(야마하)★ WXA-50 미니인티앰프






상품명: 685S2 ★B&W(비엔더블유)★ 685S2


★B&W(비엔더블유)★ 685S2 북셀프스피커











600 Series 모든 사람들이 실로 뛰어난 사운드를 체감해 주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뛰어난 음향 성능과 출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600 시리즈는 Bowers &Wilkins의 하이엔드 스피커기술과 이 시리즈 특유의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조합하여 모든 청취자에게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True Sound 600 시리즈에서는 수상력이 있는 Bowers & Wilkins CM10스피커의 트위터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블 돔 트위터는 경량화를 위해 알루미늄 돔을 극박으로 한 것이 특징이며 강성을 높이기 위해 그주위를 약간 두꺼운 알루미늄 링으로 덮었습니다. 더욱이 600 시리즈 트위터는 음향적으로 독립시키려고 캐비닛으로부터 디커플링되어 있습니다. 그결과 숨을 죽일 만큼 순수하고 정확한 고음이 실현되었습니다.


BASS for all 683과 HTM61에는 개량된 베이스 드라이버와 새로운 듀얼 레이어 구성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콘의브레이크 업 주파수가 향상되어 왜곡이 없는 보다 풍부한 저음이 되고 중음과도 보다 좋은 조화를 이룹니다. FST™ B&W의 특징인 FST(Fixed Suspension Transducer) 드라이버에 의해 Kevlar 콘의 성능이 보다
우수하게 발휘됩니다. FST의 혁신적인 'surroundless' 서스펜션으로 왜곡이 최소화되어 최고 클래스의 깨끗한 중음을
실현합니다.
Pristine audio 이정도 가격으로 뛰어난 음향 성능을 실현하려면 세심한 설계가 필요합니다.
디커플링된 더블 돔 트위터 등 Bowers & Wilkins의 하이엔드 시리즈에서 충분히 시행된 기술이 듀얼 레이어 알루미늄 베이스드라이버라는 신기술과 매끄럽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혁신적인 엔지니어링과 탁월한 음향 성능 그리고 매력적인 가격이 실현되었습니다.



Hifi for all 음악만큼 마음을 진정시키고 상쾌하게 하고 고무시켜 주는 것이 있을까요. Bowers & Wilkins는모든 사람들이 실로 뛰어난 사운드를 경험하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600 시리즈가 모든 가정에서 다용도로 예산에 맞추어 즐길 수 있도록설계되었습니다. 지금 경험해 보십시오. Listen and you'll see Bowers & Wilkins 800 시리즈 스피커 사운드는 세계적으로 대단히 명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런던의 Abbey Road와 같은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600 시리즈는 800 시리즈를 튜닝했던 바로
그 뛰어난 청감으로 튜닝되었습니다.

Passion for sound 스트리밍, 무선, 클라우드 기반으로 음악을 즐기는 세상에서 음악이
일상생활의 모든 것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훌륭한 사운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음악만큼 우리를 편히 잠들게 달래주고 활기차게해주고 또머리를 깨끗하고 평온하게 해주는 것은 없습니다. 잠시 하던 일을 멈추시고 음악을 들어 보세요… 그러면 보일 것입니다.



LP or FLAC 음악 소스가 무엇이냐는 상관없습니다. LP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FLAC등의 무손실 디지털 파일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정말로 중요한 것은 그 음악을 얼마나 좋은 소리로 들을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600 시리즈를 사용하면 포맷에 상관없이 훌륭한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Large or small 600 시리즈, 넓은 공간에서 오디오파일급의 플로어 스탠딩형 스테레오/홈시어터로부터 보다 좁은 공간을 위한
북쉘프형이나 월마운트형의 컴팩트 스피커까지, 모든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든 모델이 놀라운 오디오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Home theater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600 시리즈가 오디오파일 스테레오 리스닝에만
이상적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시리즈의 스피커를 조합하여 훌륭한 홈시어터 서라운드 사운드 패키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즈의스피커에 센터 스피커와 서브우퍼도 포함된 600 시리즈를 활용하여 넓은 공간을 채우거나 보다 좁은 공간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600 시리즈는
홈시어터 클래스의 출력과 성능을 모든 장면에서 실현됩니다


Center Channel 600 시리즈의 센터 스피커 2 모델은 슬림한 캐비닛과 좌우 대칭 디자인으로 뛰어난 외관을 자랑합니다. 더욱이
디커플링된 더블 돔 트위터와 풍부한 디테일, 펀치가 있고 정확한 소리를 재현하는 케블라 드라이버에 의해 사운드가 뛰어납니다.
Subwoofers 600 시리즈에는 컴팩트한 ASW608로부터 파워풀한 ASW610XP까지 3 종류의 서브우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디오파일급의 고효율 클래스 D 앰프가 채용되어 시리즈의 다른 스피커와 매칭이
순조롭습니다.
가정에서 스탠드, 벽, 책장에 설치할 수 있는 범용성 685S2는 대부분의 룸에서 스테레오나 홈시어터에 최적인스피커입니다. 또 분리형 더블 돔 트위터로 퍼포먼스가 향상했습니다.








새로운 600 시리즈의 디커플드 더블 돔 트위터는
여러 상을 수상한 CM10 스피커로부터 그대로 계승된 기술입니다. 듀얼 레이어 디자인에서는 극박 알루미늄제 돔으로 경량화를 꾀하고 매우 가는알루미늄제 링으로 둘러싸서 강성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그 효과로 매우 뛰어나 가청 음역이 훨씬 명료해 졌습니다.

또, 이트위터는 메인 캐비닛과 디커플드되어 진동을 완화시키는, 젤이 채워진 캐비티(cavity)에 격납되어 물리적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이미징과 사운드 분산이 보다 내츄럴하고 확대된 고역을 재현합니다.

디커플드 더블 돔 알루미늄제 트위터에 더해 2웨이 685S2에는 우븐 케블라로 구성된 풀레인지의 6.5인치 드라이버가 탑재되고 Bowers & Wilkins 하이엔드 스피커와 같은 방진 플러그더스트 캡이 갖춰져 있습니다. 그 결과 범용성이 뛰어난 소형 스피커에서 놀라울 정도의 오디오 퀄리티를 얻고 있습니다.
















제품사양


Woven Kevlar
Crossover Tuning
Nautilus Tapering Tube
Flowport
Technical features Decoupled Double Dome aluminium tweeter with Nautilus™ tube
loading
Kevlar® brand fibre cone bass/midrange
Flowport™
Description 2-way vented-box system
Drive units 1x ø25mm (1 in) aluminium dome high-frequency
1x ø165mm (6.5 in) woven
Kevlar® cone bass /
midrange
Frequency range -6dB at 45Hz and 50kHz
Frequency response 52Hz - 22kHz ±3dB on reference axis
Dispersion Within 2dB of reference response
Horizontal: over 60º arc
Vertical:
over 10º arc

Sensitivity 87dB spl (2.83V, 1m)
Harmonic distortion 2nd and 3rd harmonics (90dB, 1m)
<1% 95Hz - 22kHz
<0.5% 140Hz -
20kHz
Nominal impedance 8Ω (minimum 4.0Ω)
Crossover frequencies 4kHz
Recommended amplifier power 25W - 100W into 8Ω on unclipped programme
Max. recommended cable impedance 0.1Ω
Dimensions Height: 345mm (13.5 in)
Width: 190mm (7.5 in)
Depth: 324mm (12.8
in)
Net weight 6.8kg (14.9 lb)
Finishes Black Ash

Yamaha(야마하) WXA-50+B&W 685S2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