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위에서 두 저가형 모델의 새로운
다이아몬드 tweeter를 제공하는 B & W에 대한 뛰어난 이유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나는 소비자가 지금은 이전에 불과 5 년 전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현재 증가하는 성능 수준의 가능성 - 아직 더 많은 증거가되지 않은 가격대의 B & W의 다이아몬드 tweeter
기술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기뻐요. 805 다이아몬드 비용 쌍 당 5,000 $ 있으며 체리, rosenut에서 사용할 수있는,
그리고 피아노 블랙 광택 완료. 일치하는 스탠드는 쌍 당 700 달러를 실행하고 고려 가치가있다. FS - 805 스탠드는가 지원하도록 설계된
스피커에 좋은 소닉과 일치합니다. Dynaudio Stand4도 잘 작동하지만 805 다이아몬드보다 자체적으로 아름답게 만들어 서와 미드
레인지에서 fleshed 약간 소리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간단히, 새로운 800 다이아몬드 시리즈의 향상된 기능 중 일부는 4 명은 tweeter에 자석 하나가 아닌, 크로스 오버의 새로운 tweeter 서라운드, Mundorf 커패시터, 그리고 특별히 고안된 산소가없는 스피커 터미널과 인맥이 와이어를 포함합니다. 새로운 tweeter 및 이슈 208 802 다이아몬드 자신의 검토에 이전하고 새로운 800 시리즈 사이에 다른 기술의 차이 로버트 할리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잉여금 디자인 요소는 굽은 캐비닛, 방탄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 보조개가 "flowport,"와 연동 매트릭스 내부 버팀대 위에 친숙한 테이퍼 tweeter 튜브입니다. Cosmetically 새로운 광택 알루미늄 고리가 자석 그릴 부착 방법은 이제 classier 프런트 배플 모양있게, 그리고 전 플랫 블랙 애쉬 마무리는 광택 마무리로 대체됩니다, 드라이버와 포트를 서라운드. 좀 사용자가 새로운 모양의 반짝 이는 요소에 대한 관리되지 않을 수도 방법을 이해할 수 있지만, 나는 꽤 검토 샘플 알루미늄 고리와 함께 검은 피아노 광택을 좋아했습니다. 색상이 희미하게 왁스와 광택 크롬 트림의 새로운 코팅으로 1970 년대에서 검은 재규어 세단이 떠오르더.
805 다이아몬드는 상당히 뚱뚱한 26파운드 무게 작은 독립 장착, 양방향, 통풍 박스 스피커입니다. 내각은 잘 감쇠 것 같습니다. 안정 무거운 - 비트 음악을 재생하면서 다양한 캐비닛 표면에 손가락을 실행 제 비과학적 시험은 비교적 부드러운 동정심 진동을 공개했다. 최고 탑재 tweeter의 포드는 합성 젤을 포함 장착 브래킷을 통해 주 중반 / woofer 캐비닛에서 멀리 격리됩니다. 이 "부동"tweeter 위치는 또한 분명히 tweeter의 wavelaunch에서 큰 unimpeded 분산 및 감소 캐비닛 유발 회절을 허용합니다. 첫 번째 주문 네트워크 최적화를위한 4kHz에서 이상 단순 - 십자가. 감도 88dB (2.83V, 1m)로 표시됩니다, 공칭 임피던스 여덟 ohms이며, 명시된 주파수 응답 (- 3dB) 49Hz - 28kHz입니다. 120 와트 헤겔 H100 통합 앰프 (제 206)은 805을 구동 전혀 문제가 없었다. 그것은 805의 보이는 넓은 분산 특성 때문에 아마도 내 참조 Dynaudio C1보다 제 방에 장소에 약간 난이도가있는 동안, 내 설정에 환상적인 사운드를 달성하기위한 위치와 투쟁 필요가 없었어요. 나는 떨어져 7.5 '에 대한, 안쪽 벽에는에서 "측벽에서, 65"805 다이아몬드 31 tweeters 그들을 배치 결국, 그들이 바로 내 듣기 자리에 직면 수 있도록에서 터진. 나는 브레이크에서 200 시간 이상의 검토 샘플을했다. 맞게 - N - 마무리, 포장 재료, 및 소유자의 설명서는이 가격 수준에서 모두 일류입니다.
사운드에 관해서는, 805 다이아몬드는 나 자신이 "어떻게 B & W 그것을합니까?"궁금해 번 이상 - 특히이 가격에 몇 가지 이상 찾을 수 있도록 잘 그 범위를 다루고 있습니다. 훌륭한 다이나믹 펀치와 결합 해상도와 일관성의 그 수준은, 단순히 내 경험으로 그 가격이 근처에 스피커를 벗어나므로 다루지 않습니다. 805의 해상도는 종류입니다 우등 음악 자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조한 입고 과장된 소리는 일반적으로 결과가 아닌 소위 하이파이 - 미쳤어 종류. 805은 다양한 음악의 독특한 분위기는 그 과정에서 분명 기교를 telegraphing 않고 통해 올 수 있도록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거의 그것을 다른 방법을 넣어 "정당성"의 세련된으로 무장 해제되거나 그 전반적인 성능이 빨리 인식할 수는 "근본적으로 수정하십시오."나는 레코딩에 깊이 파고에 805의 기능을 요약한다면, 나도 "라고 것입니다 고통없이 세부 사항. "이 사람이 음악에 휴식을 취할 않는 모든하지만에서 편안한 소프트 포커스를 암시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음악 정보가 풍부한 인공 우편과 디자인 덜 완전한 방법으로 고해상도를 제공하기 위해 시도 너무 많은 스피커를 동반 건조의 거의 - 유비 쿼터스 부작용없이 당신을 위해 마련됩니다. 그것도 그냥 다이아몬드 tweeter 얘기가 아니야. 해상도가 낮은 사람에 상위 주파수에서 원활하게 확장됩니다. 케블라 미드 /베이스 유닛, 크로스 오버, 그리고 내각은 분명히 805의 뛰어난 해상도를 해낼 수 tweeter와 함께 작업을 모두하고 있습니다.
자격 참고 : 작은 스피커로, 805 다이아몬드는 단순히 내 12.5 'X 17'듣기 방에 중반 - 투 - 상위 40Hz 영역에 대해보다 훨씬 낮은 갈 수 없어. "의 범위를 커버"나는 정말 그에게 t 그것보다 훨씬 깊은 저음 기대합니다. 내 생각 말 할 필요가, 805은 챔버 음악, 음향 재즈, 대부분의 팝업 심지어 일부 풀 오케스트라 레코딩 신뢰할 수있는 무게와 역동적인 영향을 주었다. 내 방에 잘베이스를 처리하는 경향이있다, 그래서 정말 짐작할 수 없다 어떻게 805의베이스가 다른 설정에서 공정 것입니다. 나는베이스 확장을위한 보면 사족을 조금하고 인정하고, 대규모 음악 뒤에 전원 및 "소닉 질량"의 감각은 내가 Dynaudio C1 (7천달러) - 미치 바스 - 확장 소형 스피커를 같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805 다이아몬드는 진짜로 전반적인 범위에서 누굴 가장 잘 음악을 제공 않았다. 라이브 음악에 비해 하나는 직립베이스의 전체 보완을 사용하지 않았 오케스트라를 들으며베이스 NULL 약간을 가지고 회관 섹션에 앉아 유사한 그리고 아마 작은 수 805의 낮은 확장을 고려 수 콘서트베이스 드럼. 나는 콘서트베이스 드럼이 만드는 소리 크게 변화 다른 콘서트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은 치명적인 소리와 내 가슴에 느낄 수 구타를 수행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자기가 비교적 작은 콘서트베이스 드럼을 강타로 나는 겉보기 강제, percussionist 똑바로 쳐다보며과, 겨우 그것을 들었어요. 내 요점은 805의베이스 묘사 일부 라이브 음악 경험과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대형 오케스트라 또는 전원 바위의 거의 소름끼치는 추진의 전체 전하가 짧은 대부분의 작은 스피커로 변경하고, 805 다이아몬드는 예외가되지 않습니다.
그 범위 내에서, 805의 음조 균형은 전반적인 소리의 따뜻한 환영의 아마 단지 터치로 음악을 사는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언급했듯이, 그것은 또한 작은 인클로저에 대한 놀라울 정도로 동적으로 살아있다는 의미이다. 킥 드럼과 파업은 예를 들어, 내 시스템에 상당한 무게와 영향력을 실었다. 상위 주파수 확장, 지금 당신이 예상있을 모범 -로합니다. 그것도 일반적으로 압축 및 raggedness의 원인이 우리의 대부분이 볼륨을 낮추 할거라 야생 역동적인 그네에 걸쳐, 부드러운 오픈, 세부 풍부한, 그리고 일관되게 세련된입니다. 대체로 이러한 점에서 낮은 노이즈 헤겔 H100 통합 증폭기처럼 805 자체 clangy 왜곡 또는 이별과 함께 예를 들어, 적극적인 일렉트릭 기타와 심벌즈의 오버레이 통로를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음악은 내가 스릴 찾는 것을 중단 모멘텀의 종류에 걸립니다. 805 나를 바로 도구의 '반성'을 통해 듣게 [Lateralus/ 볼케이노] 변형은 서서히 긴장을 빌드하고 9시 20분 마르크에 대한의 분화 방향으로 진행됨에 따라하지 않고 전체 (하지만 여전히 정상적인) 음량.
많은 대형 합창 구절은, 라이브 들었을 때, 가수로 시청 주변 소용돌이가 정말 자신의 볼륨을 사업하는 휘파람 소리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음악이 가정에서 성공적으로 재현하기 상당히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 시스템 및 아마도 제대로 기록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나는 상상합니다. 몰튼 로리센의 아카펠라 운동 "O 나타 럭스"에서럭스 aeterna[라이턴 / 하이 페리온]는 어떤 스피커가 완전 헤어와 휘파람 효과는 기록 결함으로 건너 오는 원인이됩니다 크레센도있다. 살고 합창 휘파람 품질의 일부를 캡처 이것과 유사한 통로를 통해 805 항해. 805은 예, 변형 계수을 담당하지만, 여기서 진짜 최선은 우리의 상상력과 감정을 촉발하는 음악의 능력을 캡처하는 방식으로 함께 모든 걸두고있다. 로리센 CD의 더 감동적인 순간들이 나를 찢어 발생했습니다. 탄원 "우는"("나는 "눈물) 거의 참을 수 있습니다.
이미징 및 soundstaging 너무 멋지다 있습니다. 제가 더 들어본 적 있어요? 물론, 상당히 더 많은 수익을 위해. 나는 805 다이아몬드는 안정적인 고체 및 공간적 맥락에 위치하고있는 이미지로 채워집니다 벽에 - - 벽에, 깊이 열고 사운드를 불러내어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범위에 걸쳐 최고 - 투 - 맨 아래에 일관성이 함께 아주 좋은 이미지와 soundfield에 805의 캐비닛 조화를 도움과 비켜. 나는 쉽게 이미지와 공간의 좋은 기록의 작품에 "동료"수 있습니다. 나는 쉽게 번스타인의에서 "명상 번호 2"에 대한 회장의 뒷면과 측벽의 좋은 감각을 얻을 수질량[번스타인, 오우 / 미네소타, RR] 첼로 안토니 로스와 함께 오케스트라로이 이상은 거의 방해 음악을 펼쳐. 다시 805 벌거 벗겨 너무 그래서 자신 거의 로스 '게임 같은 블루스 기타리스트의 불수의 얼굴 기라도와 함께 grimacing 찾은 음악의 슬픔과 후회하고있다. 이송 체험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805 다이아몬드는 Dynaudio의 신뢰도 C1, 늦은 2007 년 이후 내 기준에 대항 스택 무엇입니까? C1은 일반적으로 거의 음악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그것은 확실히 눈에 띄게 낮은 저음 확장 및보다 역동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synth -베이스, 전원 바위, 또는 전체 오케스트라와 파이프 오르간 소재와 팝업 여부, 대형 음악의 완전한 물리적인 존재의 인식에서 오는 것으로 내장 예인선을 갈구하는 저희들에게 크게 어필합니다. C1은 음악 프로그램이 깊은베이스와 동적 콘텐츠가 때 방식으로보다 음악적으로 impactful 크기의 스피커에 대한 놀랍게도 깊고 강력한베이스를 (적어도 내 방에 상단 20Hz 범위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디 805 다이아몬드는 이상 소요 것은 최대의 midbass로부터 쉽사리 흥분하지 않는 해상도입니다. 조금 더 빠른 805 소리, 그냥 좀 더 명확한 설명, 그리고 그 범위 내에서 단지 좀 더 현실. C1 잘 이미징 및 기록의 공간적 맥락를 얻을 수 있지만, 805은 더 체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전에 암시로서, 그 C1 룸 경계에 근접에 대해 좀 더 관대한 일지 모른다고 의심하고. 덧붙여, 805는 이중 두 계층 거품 포트 플러그와 함께 제공, 당신은베이스 오버행을 줄이고 각 플러그의 중심을 잡아 포트에 각각 연결 부분을 모두 다하고 떠날 수있는 도넛 같은 감소 포트 공기 흐름을 허용하는 서라운드 퍼그의 오픈 센터를 통해 전달합니다. 내가 걸리다을 완화하고 아주 좋은 soundstaging 허용 내 방에 배치를 발견해서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다.
당신이 말할 수있는 나는 805 다이아몬드를 사랑 했어. 성능의 전반적인 수준은 아니라는 5,000 $ 묻는 가격이 넘어 갔다. 그것이 견딜 가져다 해상도의 벌금 수준은 거의 평면 같은이며, 그것은 음악 정의를 많이하지 상당한 역동적인 원기를 팩에. 의베이스 응답은 많은 음악 컬렉션 및 청취 환경에 충분합니다.
B & W 805 다이아몬드 스피커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