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30일 목요일

B & W 802 다이아몬드 리뷰

최신의 다이아몬드 시리즈이며, 여기에 검토 스피커는 새로운 802 다이아몬드는 1 X ø25mm 다이아몬드 돔과 3 방향 통풍 박스 시스템, 1 X ø150mm 짠 케블라 콘 FST 미드 레인지, 2 X ø200mm Rohacell 콘 woofer 건너는 350Hz와 4kHz에서. 으로 변경하는 802 D, 이미 일곱살짜리 꼬마 모델에 비해 많은 - 두 200mm woofers, 다이아몬드 diaphram의 tweeter의 새로운 안경 자석 모터, 트윈 단자 쌍 새로운 트윈 네오디뮴 / 철분 / 붕소 합금 자석이 만든 의의 구리는 주조 합금 주각 등에 탑재 - 잘 검토 문학에 설명되어. 여기에 대해 다른 그러므로 아무것도.

SMT 레벨 3에서 802 다이아몬드로 듣고 난 후에 헤겔 전자와 공간을 듣기 처리, 난 아직도 내가 만약에 10 년 다시 한보다 사운드에 대해 같은 느낌 있다고합니다. 802 다이아몬드의 음질은 절대 측면에서 매우 높습니다.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아래는 내부 오디오 테스트 기록을 사용하여 사운드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자세한 내 의견의 일부입니다. 그리고로 분리 방에 의한 가능성이 가장 높은베이스 / 낮은 mids 일부 deficiences에서 발언에서 볼 수 802 다이아몬드는 sovereignly에 대해 하소연을 거의두고 테스트를 통과. 즉, 고려의 모든 분야에서 매우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10 년 전 그걸로 개인적인 소리하지 않았다. 그것은 자신의 목소리를 가진 스피커로 소리가 아닌, 그것이 친밀한 소리가 아닌, 그것은 하나는 즉시 강하게와 사랑에 빠질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았어요. 가되어야하고 그런식으로 행동하기 위해 만든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은하지 않았다. 그것은 무슨 일이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지 작성하고, 그래서 크게 한했다. 사람들을 위해서 전체 heartedly 공유 B & W 접근, 802 다이아몬드는 꿈 스피커해야합니다. 다른 경로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 사람은 단순히 그것이 멋지게 지어, 이런 좋은 홍보 스피커는 걸 인정해야 해. 모든 주제에 최고 점수를 가지고 학교에서 애들처럼 약간은 항상 가장 아름다운되지 않았습니다.


















소리에 대한 특정 의견

B & W 802 다이아몬드의 능력을 만드는 음악은 누벨 리뷔 두 아들과 Opus3 시험 - CD에서 수집된 특정 음악 샘플 "테스트"입니다. 이 샘플의 목적은 소리의 일부 측면에 더 많거나 적은 정확한 지표로 기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준은 소리가 같은 방법, 소리는 음악을 무엇을하지 않습니다.

1. 색조 균형

발라드에서 ( "라이브"에서 "시간을 그냥 간다"Opus3,No.7917) 떼헤스 Juelin의 목소리는 명확 더블베이스, 기타, bongos과 삼각형으로 만든 배경 소리와는 및 악기에 의한 방 메아리에서해야합니다. 소리가 tonally 불균형 또는 광범위한 주파수 범위 예를 들어, 저음 및 bongos이 전체를 지배 경우 어떻게되는, 서로 조율하지 않은 것입니다 완전히면 발라드는 문자를 변경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매우 전체적인 소리. 소리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확장하고, 바닥에서 위로. 균형은 건강하지만, 그녀의 목소리가 꽤 그것이해야 할 역할을하지 않으며베이스는 straightforwardly 색깔을하지 않으며 보컬을 숨기지만 상대적으로 그것이 철강 보컬에서 무언가를 말하기 그러한 것입니다. 스피커 앞으로 녹음 작은 세부 사항의 제비를 제공합니다, 전체 작업은 주파수 범위에서 매우 부드럽게합니다.

2. 베이스 성능

(I) KNOA에서 민속 음악 작품 "Unca의 비행"(에서 : "KNOA의 선택",Opus3번호 8078)이, 나비와 함께 연주하는 더블베이스가 급격히 및 gruffly 복제해야합니다, 그것은 boringly 둥근 소리 안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이 음악의 아주 좋은 재생산,베이스는 소감이나 빠른 (실?) 그러나 모든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피커가 필요한 모든베이스를 생성, 더하기 (B & W가베이스에 대한 - 6dB 지점이 27Hz에 있다고하고, 34Hz에서 - 3dB 지점)의 음악을 잘 제어를 유지합니다.

첼로와 바소 continuo (에 대한 (2) 비발디의 소나타엑센트 ACC 9181D/ NRDS 번호 : 1) 그것은 첼로와 더블베이스는 악기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없이 착색과 함께 복제되는 필요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첼로는 훌륭하게 거리에서 비롯됩니다. 베이스가 좀 따뜻한 소감 가능하지만, 여전히 좋은하지 않습니다. 멋진 역학, 조용한기도와 크게 변화 역할로한다. 이 예제의 가장 조명 성능을 들었지만 여전히 자신의 방식으로 설득했습니다 않습니다.

 
 
 
 
 
 
 
 
 
 
 
 
 
 
 
 
3. 소리의 공격성

퍼셀의 소나타 제 9의 고대 음악의 기록은 (i) 아카데미 (로이조 - 리르444620-2 / NRDS 번호 6) : 비올라와 작은 오르간과 함께 서로 밀접하게 혼합 두 바이올린은 소리가 어떤 신체를 거친와 침략이있다면 어떤 전자, 스피커 또는 객실에 의한 것인가 무자비하게 증명 .

B & W 802 다이아몬드 : 알라의 거친 없음은 사실이 아름답고 부드럽고 여전히 유익 harmonically 풍부한 timbres과 함께 최상의 성능입니다. 아마도 너무 꾸밈?

(2) 토마스 Örnberg의 "버디 Boldens 블루스"에서 (훌륭한에서스톰프 버디 볼- 기록, 토마스 Örnberg, BLUE 다섯,Opus3아니. 7977), 트럼펫 호른 고유 문자를 가지고 날카로운 울림 결코하지 않고 날카로운 소리를해야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모든보다는 조금 부드러운 없네 선명도 또는 공격성. 사실,,,, rosoinen, sänki ... 더 지친 더 활기찬 더 초초 수 수 많은 순수한 스윙 있습니다. 이제 음악은 자연스럽게 부드럽게 등 소리와 매우 체계적인 소리 - "systemacy"부정 부족,이 스피커의 주요 기능 중 하나입니다.

4. 음악의 역학

(I) 슈베르트의 impromptus의 알랭 비행기 '해석에(하모니아 문디 HMC901564 / NRDS 번호 8) 미묘 하고도 강력한 부분은 모든 힘과 힘성로 제작해야합니다 사이의 역동적인 변화.

B & W 802 다이아몬드 : 피아노 음색은 주파수 현명하지만, 동적으로 (좋은 호른 스피커가 아닌 전원을 ie.) 자세한 망치와 같은 수 괜찮습니다. 이 음악의 좋은 성능 : 음악이 흐르는 majestically지만, 여전히 기술적으로 정확하게. 이 스피커와 실수의 두려움없는 것.

(2) 큰 역동적인 펀치를 재현하는 시스템의 능력은 '에스파냐'오케스트라 (스위트 목가곡에 대한 Chabrier의 랩소디의 존 엘리엇 가드너 / 빈 Philharmonics '성능 테스트를 수DG 447751-2/ NRDS 제 8). 심지어 포르테 섹션에서 timbres은 왜곡이 될 수 없습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스피커는 어떻게든 소리를 짜증이 밖으로 파열 그것을보다는 그것을 그립니다. 오케스트라 음악은 coherently 정확하게 밖으로 재생됩니다. 이것은 우리의 하이파이 대상 - 아버지가 좋아했을 그 소리의 일종입니다.

 
 
 
 
 
 
 
 
 
 
 
 
 
 
 
 
5. 공격, 유지 및 메모의 부패

(I) 나이젤 노스의 "chitarrone"- 루쓰에 - 알레산드로 Piccinini의 "토카타 XIII"의 (비밀의6 / NRDS 번호 4) 그냥 스피커 사이의 중간 지점에 위치해야한다고, 질감이 아름답게 재현해야하고,베이스 노트는 빛이 있지만 vibratos을 포함하여 표현되어야합니다. 문자열이 너무 급격하게, 너무 부드럽게, 현실 아니라 복제와 동일 손가락 등에 의해 생성되는 다른 낮은 수준 추가 - 음악, 비 고조파 소리에 적용해야합니다 손보에서 오는 소리

B & W 802 다이아몬드 : 완전히 깨끗한하지만 합리적으로 가까이 아직 안베이스 노트. 소리는 매우 현실과 우수한 수직 복제와 함께 자세한 있습니다. 공간의 좋은 느낌.

(2) 소프라노 캐서린 봇은 킹 아더에서 퍼셀의 "예쁘지 이슬"(에, 표준 vibrato없이 노랠하면로이조 - 리르 444620-2/ NRDS 제 6)유지 및 메모 부패가 정확하게 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스웰 노래와 정확한 타이밍. 스피커는 오케스트라와 관련하여 음성 부분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경도는 그녀의 목소리에 감지 수 없습니다.

6. 톤 색상 - 음색

(I) 폴 바두라 - 스코다의 fortepiano뿐만 아니라 함께 바이올린, 비올라와 모차르트의 quartetto에 배경으로 첼로 (비밀의7 / NRDS 노 2)는 무자비하게 정확하게 각 악기의 톤 색상, 음색을 재현하는 시스템의 한계를 공개.

B & W 802 다이아몬드 : 약간 수줍어 성능을 제공합니다. 스피커는이 음악이 필요하지만 대부분 정확한 timbres 아름다운 연주 모든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이올린 사운드 좋아, 중 거의 부드러운,하지만 너무 부드러운 없습니다.

(2)는 음색의 바이올린과 조화 풍요로움의 음색은 Henryk Szering의 베토벤 - 레코딩 (에 unexceptionally 잘 기록되었습니다필립스 446 524-2 †/ NRDS 노 8), 그리고도 재생 시스템으로 전달이 될 것입니다. 또한, 높은 소리, 낮은 수준의 캐비닛 resonances뿐만 아니라 다른 세밀한 부분의 미묘한 부패가 명확하게 청취해야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OK 대부분 Timbres. 스피커가 너무 안전하게 음악을 재생하는 경우 그냥 궁금. 모든은 스피커의 필터를 통과하는 데 후 좋은 소리지만, 일부 스피커의 필터링 효과를 생각나게 해. 화려한 크고 둥근 음향 그냥 수직으로하지 않습니다.

 

7. 사운드 소스의 혼란

필드에서 세인트 마틴 (I) 아카데미, SN 마리너의 지휘는 Scarlatti / 에비슨을 수행 : 12 Concerti Grossi의 (을필립스48806-2 / NRDS 노 8). 예제 관현악 음악의 매우 복잡 구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악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듣고 irrespectively 각각의 악기가 연주하는 방법 크게 또는 부드럽게 별도의 악기로 구분할 수 야지.



B & W 802 다이아몬드 : 낮은 수준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쳄발로가없이 문제가 들어 있으며, 사운드 소스가 꽤 잘 별도 보관됩니다. 그레이, 무색 바이올린.

(2) 스톡홀름 기타 쿼텟은 (JS 바흐의 "발명 없음 14"를 연주Opus3번호 7810). 사용자 정의 - 만든 음향베이스 기타의 음악 라인은 다른 음향 기타 (나일론 문자열)에서 떨어져있는, 그리고 음악의 polyphony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동안 구절 또한 매우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Polyphony 존중합니다. 스피커는 권위와베이스 라인을 처리합니다.

8. 낮은 레벨의 신호를 복제

코 플루트를위한 Telemann의 열두 fantasias (지구글로 5117 / NRDS 번호 3) 그것이 현실과 자연스럽게 나무 피리를 재현하는 수있는 방법을 열심히 지적 : 낮은 수준의 휘파람과 같은 소리가 직접 음악을 연결하지 분명히 가청하지만, 불유쾌하게 왜곡하지 히스해야합니다.

B & W 8,022 다이아몬드 : 음색에 대해 하소연을 피리는 피리 소리, 아무것도. 그러나, 때문에 객실의 소리가 추천만큼 밝고 개방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9. The soundstage and stereo image

이 mandolines위한​​은 (i) 비발디의 협주곡 (RV 532) (뉴 런던 Concort, P. 피켓,L’oiseau-Lyre배경에있는 오케스트라가 제공하는 동안 433198-2 / NRDS 번호 4), 정확하게 수평축에 사운드 소스를 (mandolines이 무대에서 나란히 연주) 찾을 수 시스템 / 스피커의 능력을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중심 이미지의 안정성의 좋은 표시.

B & W 802 다이아몬드 : Mandolines가 무대에서 훌륭한 위치, 그리고 배경에 중간에 오케스트라 권리입니다.

(II) 조르디 Savall하여 "밀레 Regretz"(extrait) 및 수행Hesperion XXI(칼로스 V, 밀레 Regretz, Aliavox AV 9824 / NRDS 번호 16) 스테레오 이미지, 보컬의 지방화의 정확성 및 소리의 공기가 잘 통하는 문자의 속성을 포함하여 소리의 여러 특성에 대한 완벽한 풍부한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일반.

B & W 802 다이아몬드 : 엄청 좋은 성능은 거의 완벽한! 샘플을 재현이 어려운과 사운드 소스의 탁월한 분리. 음악은 매우 안전하고 평화롭고, 간단하고 편안한 소리. 복제이 스피커에 의해 쉽게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들어본이 예제 최고의 재생 중 하나 여야합니다. 그것이 있어야로 모든의.

10. 공간 정보

하이든의 문자열 quartetto의 느린 악장 (안단테) (Saulesco의 현악 4 중주,Opus3, CD 19520) : 시스템 (전자 스피커)가 올바르게 직접 반영 소리 사이의 관계를 재생산하지 않는 경우, 음악은 양모와 막연한, 형태없는하고, 모호한 소리. 메아리가 올바른 비율로 복제하는 경우, 그들은 중주의 섬세한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정답 (NO 결함이 메아리가 아닌 털로 뒤덮힌 소리)과 훌륭한 성능을하지만, 음악은 내면의 의미를 결여. 그러나 어떤 방법이 올바른 방법인가? 거칠고, 그리고 점차적으로 음악을하지 천연 바이올린의 소리가 더 많은 군대와 영향력을 가지고, 더 나은 소리를 시작합니다. 나는 거의 전에 들어본 적 없거 든요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음악 주변의 공간은 제가 예를 들어 둔라비 아테나와 함께 들었습니다만큼 3D되지 않습니다. 

11. 연주 - I : 리듬 및 시간

이 cembalos에 대한 JS 바흐의 협주곡 (BWV 1062,베리타스VC 5 45054-2 /​​ NRDS 번호 5) 특정 음악이 음악의 정신 인상이 시점에서 음악이 필요 무엇에 대하여 너무 느리게 진행 허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높은 조명 예제를 제공합니다. 리스너는 바로 청취 좌석에 리듬과 성능의 템포를 느낄 수 있어야합니다. 느낌이 그 음악이 뒤에 끌고있다면, 반 Asperen이고 구스타프 레온 하르트의 커뮤니케이션 서로와 오케스트라와 함께이 고장 났어요.

B & W 802 다이아몬드 : 빠른 아니라도 저속하지, 그렇지 않으면 배달 아주 좋아. 베이스가 지연, 속도를 줄이지 않고있다. 최고의 쳄발로의 음색.

12. Musicality - II: The overall color of the sound

모차르트의 환타지아 KV 397의 이보 Pogorelich의 해석 여부를 큰 차이가있다 (DG 437763-2,NRDS 번호 5) 차가운 회색 아닌 모든 우아하고 웅장로 전달하는 Pogorelich의 연주를 허용하는 시스템보다 기력이 소리 시스템으로 재현됩니다.

B & W 802 다이아몬드 : 아주 잘 처리 일시 중지합니다. 음악은 자연과 완전히 현실적인 소리.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재현"아니오 "재현"소리. 802 다이아몬드는 재현 소리의 주인입니다

  글쓴이
Kari Nevalain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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