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3일 월요일

오디오 아날로그 마에스트로리뷰


우아한 이탈리아어이 기술적인 능력과 매력이 우리의 맹인 - 듣기 패널에 음파 기술을 가지고


















2만파운드의 지역에서 동일한 배지 비용을 운반 스페셜 에디션 파워 앰프 : 오디오 아날로그의 마에스트로 범위는 성과의 절정을 나타냅니다.

마에스트로 CD 플레이어는 어미에서 두 번째의 음절 오디오 아날로그 디스크 회전하고있어, 두 번 밖에 가격에 들어오면 년 SE 버전에 두번째입니다.

우리의 테스트 모델은 설계의 두 번째 개정, 또는 그들이 기술 부서에 전화로 CD192/24 REV2.0입니다. 그것은 sturdiness와 낮은 지터 출력 선택 TEAC CD - ROM의 전송 메커니즘을하는 데에는 이전부터 다릅니다.

디스플레이는 또한 플레이어가 뭐하는의 비교적 작은 설명을 생산하는 하얀 점을 사용하여 높은 콘트라스트 VFD에 - 타입 (진공 형광 디스플레이)로 변경되었습니다. 원격으로부터 직접 트랙 접근의 부족과 결합된 이것은, 조금 까다롭습 특정 트랙을 선택합니다.

송수화기는 또한 보석과 같은 금속 케이스에 아주 멋진 외모와 appealingly 고체이다. 플레이어의 전면에있는 버튼 artfully, 배열되어 있지만 아주 작은 전설이 있습니다. 잠시 후에, 그러나시 11 시에 하나는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모든 것이 중앙 일 경기 instigates 부드러운 액션 서랍을하고, 여는 기억나요











연결은이 가격이 영역에 대한 꽤 많이 파되며 양질의 RCA에서 phono 소켓의 두 XLRs 하나의 디지털 출력 나란히 앉아.

음질

선생님은 매우 정제된 고체 선수도 꽤 비싼 것입니다. 우리는 특히 아주 미세 그레인을 피하기 높은 음표의 품질이 가장 트랜지스터 디자인 발견하고 상세한, 아직 자연의 소리를 줄 수 있습니다 좋아했다.

그것은 타이밍에 또한 상당한 선명도와 각각의 혼합으로들을 수있는 미드 레인지의 정밀도 정도 덕분에 강해, 그것은 거의 밸브 기반의 선수가 될 수 있겠지만,이 터치보다 가장자리 - 정의와 강한 저음보다 디자인.

우리는 전반적으로, 마에스트로에 대한 계약에 완전히되지 않았는데 그것이 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선수로 판명. 사실, 잘 룸과 "라이브 Kraftwerk 트랙에서 와이드 관중의 분위기와 함께 최고의 영상"으로 예상된다 "개방적이고 통풍이"음향을 좋아 많이있다.

"배스 특히 아주 뮤지컬, 좋은 타이밍"와의 노선을 따라 코멘트의 숫자도했는데, 우리 라 Folia 조각에 관한 "음향의 좋은 감각, 당신이 기록된 복도를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오픈 섬세하고 통풍이"로 묘사, 명확하게 후자의 트랙을 즐길 가장 중요한 panellist을 달래는.

이것은 모든 측면에서 고품질의 플레이어와 정품 뮤지컬 유동성과 탁월한 세부 해상도를 결합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타이밍은 역학 있으며 이들은 삶에 음악을 가져 자질 있으며, 우수 수 있습니다.

평가자제이슨 케네디 - 하이파이 초이스 Issue No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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