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7일 금요일

매킨토시 MC275 파워 앰프 리뷰

















MC275의 현재 버전의 다섯째 화신이다,하지만 그것은 (의도,의 복고풍 - 멋진 위해서, 그리고)와 유사한 놀랍 보인다. 보이는 물론, 눈속임하거나 공개 수 있으며이 경우, 그들은 둘 다 약간이야.




설명 및 디자인

옛날의 MC275 마찬가지로, 현재의 모델은 (매킨토시 실험실 '기술 이봐, 척 힌턴는 그것이 실제로 90Wpc을 펌프 수 있다고하지만) 75Wpc에서 평가하고, 그것은 같은 67파운드 무게입니다. 대부분 그 무게의도에 상처가되는 지점으로 원본의 동일 한 품질의 예외와 함께있는 두 출력 트랜스 포머,,,,의 유래동일한 장비빙엄턴, 뉴욕에 매킨토시의 생산 시설에서. 오래된 변압기의 전선은 강화 경향과 취성이 될 옻칠 구리의 만들어졌습니다. 새로운 배선은 여전히​​ 구리지만, 그것은 훨씬 더 튼튼한 합성 소재 단열재인가.



MC275의 트랜스 포머 매킨토시가 1947 년 발명한 것과 같은 '통일 결합 회로 "를 활용합니다. 두 가지 기본 가닥 - 하나 출력 튜브 중 하나를 다른 사람에게 같은 방식으로 연결된 상대방의 판과 음극에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해 연결된 단단히 완전한 자기 결합에 대한, 차례 차례 함께 상처 튜브 -입니다. 이것은 왜곡을 줄이기 위해라고 거의 즉시 현지 의견을 만듭니다. 원본과이 포함하여 MC275의 모든 후속 버전에서, 제 3 권선은 음극 추종자 드라이버의 접시에 연결되어있는, 이것은 특히 높은 주파수로, 훨씬 큰 대역폭을 통해 초저 왜곡을 연장라고했습니다 .



또한 원본과 같은, 새로운 MC275 네 KT88 전원 출력 튜브 세 12AX7A 입력 및 위상 인버터 튜브, 4 12AT7 전압 증폭기 및 드라이버 튜브를 사용합니다.



모든 다른,하지만, 다양한 도까지, 원래부터 다릅니다. 섀시, 모양 한 번 크롬 도금 강철 벤트 (때문에 크랙하는 경향과 녹), 지금은 높은 광택 스테인레스 스틸입니다. 이전 고체로 끝납니다 좋은 메쉬의 관 케이지, 지금보다 더욱 통풍을 허용하는, 큰 구멍과 홈 붙이 끝이있다. 내가 튜브 글로우를보고 좋아 하니까 (듣기 때 부분은 새장을 제거하고, 부분에서 경험이 종류의 새장 보통 진동 때문에. 첫째, 그러나, 나는 우리를 위해 완전히 것을 매킨토시에서 보장을 받았습니다 안전의 목적, 그리고 그것은 않을 제거해가소리.) 튜브 핀에 도금, 일단 니켈 지금 황금이며, 세라믹 출력 튜브 소켓 따라서 튜브 - 매킨토시의 생명을 연장, 섀시 아래에서 더 자유롭게 시원한 공기 흐름을하자 열 굴뚝을 가지고 MC275의 네번째 화신으로 시작 혁신.



새 모델은 또한 낮은 소음을위한, 1 % 정밀 저항과 폴리 프로필렌 커패시터를 사용하여, 지정된 신호 / 노이즈 비율은 원래의보다 높은 100dB, 또는 10dB이다. 밸런스드 입력이 추가되었습니다, 리어 패널 스위치를 사용하면 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할 경우, 첫 번째 12AX7 관은 낮은 이득이 결과지만, 좀 더 직접적인 연결을 위해 무시됩니다. 원래 MC275 포인트를 가리킨 유선 모든 부품과 여러 회로 기판을했다. 새 버전의 구성 요소 및 튜브 소켓 직접 탑재되어있는 하나의 군사 수준의 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힌턴은 유지 덜 유도 잡음 및 누화이 발생합니다. 후면 패널 스위치는 A가 낮은 임피던스 스피커를 더욱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병렬로 구동 두 채널, monoblock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모델은 분리형 전원 코드를 보유하고 온 / 오프 스위치 (가 터미널 패널 아래에 위치해 있어요 것처럼, 그것은 약간에서 얻을 난처한). 아직도 더 환영, 스피커 케이블에 대한 구식 터미널 스트립은 금도금 다섯 방향 바인딩 포스트로 교체되었습니다. 이 버전 이후로 유일하게 중요한 변경 사항입니다샘 Tellig 검토- 매우 2004년 7월 긍정적 인Stereophile.


내 박사는에 있지만정치과학, 나의 교육 인 물리학 및 엔지니어링 -입니다 최고의 빈약한에서 이러한 디자인 변화, 모든 말했잖아요, 꽤 변형적로 날 공격하지 않았다. 난 그 11 튜브 늦었다 시작 시청으로 궁금이 새로운 MC275 미드 레인지 마술을 흘러 반세기 된 튜브 A의 단지 약간 - 공학적으로 설계된 업 버전처럼 들리지만, 상단과 하단에서 하차 압연할까요 또는 따뜻한지만 생기 넘치는 현대 음악 만드는 기계처럼?


설정

나는 통해 모든 듣기 했어요레벌 Studio2의 마지막스피커. 디지털 소스했습니다크렐 에볼루션 505SACD / CD 플레이어, 아날로그를 위해, 나는 VPI의 클래식 턴테이블과 JMW 기념 tonearm, 리라 델로스 움직이는 코일 카트리지 및 배터리 구동을 사용Nagra BPSphono preamp의. 라인 스테이지, 나는의 preamp 섹션을 사용크렐 FBI, 완벽하게 균형 잡힌 통합 A. (FBI는 근본적으로 내부 크렐의 독자적인 CAST 회로로 연결된 단일 섀시에서 크렐의 FPB - 300cx 파워 A와 KCT의 preamp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 그러나, 나는 크렐을 연결하고 매​​킨토시 C2300 튜브 preamp (6천달러) 또한 매킨토시에서 대출을 대체. 나는 두가지 이유로 이런 짓을 : 첫째, MC275은 모든 튜브 시스템과 같은 소리가 어떨지 들어, 같은 회사 (힌턴는 두 가지 모델이 자주 같이 판매 하더군요)으로 만든 제품에 합류 특히 때; 둘째, MC275의 균형 입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렐 FBI는 preamp 출력 잭 중 하나 쌍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단일 종단이야.)




스피커 케이블은 8 옴 도청 (이상이 아래)에 매여와 비교, 난 잠시 동안 들어 있지만, 마지막으로, 나는 주로 MC275의 4 옴 도청를 사용합니다. 크렐 SACD 플레이어와 FBI 사이의 상호 Nordost 캐스트를 제외하고 전역 케이블, 너바나가 있었다. 내가 매킨토시 C2300 preamp로 전환 때, 균형 Nirvanas 한 켤레와 크렐의 진화 505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소리

그래서, 21 세기 하이 엔드 오디오 구성 요소와 같은 매킨토시 MC275 burnished 골동품 같은 소리, 또는나요? 나는 옛를 기다리고 내 듣기로했다.이상할 것 없어난 달콤한 크레페 수세의 소닉 동등 또는 크림색 devil's 푸드 케이크에 대한 식욕을하고, 자신에게 말했다. 내가 모든 주요 식품 그룹의 취향과 텍스처를 자랑하는 다섯 코스 식사가 나타날 때 나의 놀라움을 상상해보세요.



듣기추격 '집시, Django 레인 하르트에 saxophonist 제임스 카터의 헌사 (CD, 대서양 ATL 83304-2)은, 난 모든 공격과 리듬 종을의 스네퍼스, 심벌즈 swishes 및 기타 strums뿐만 아니라 철강 스트링과 기타의 차이를들을 수 와 나일론의 문자열과 함께 한. 마이클 틸슨 토마스와 샌프란 시스코 심포니 (SACD / CD, SFS 821936-0007-2)로 말러의 교향곡 9 리벳 라이브에서, 뿔이 뻔뻔스러운되었고, 바이올린 '굴복은 수지의 질감을 exuded. 마일즈 데이비스 '에서부터'내 퍼니 발렌타인 "에 걸릴요리 '(SACD와 45rpm LP, 명성 / 아날로그 프로덕션 CAPJ 7094 SA 및 7094), 트럼펫의 종소리, 공기의 전체 떠벌이 황금했다. 카운트 베시의로88 베시 스트리트(XRCD, JVC JVCXR - 0021-2) 분명 베시의 한 노트 피아노 잽스 의해 보낸 개화 overtones를들을 수 있으며, 녹화 홀에서 분위기의 의미가 만져서 알 수있는했습니다.



에릭 Dolphy의 걸작의 비닐 재발급 재생,아웃 점심(45rpm LP, 블루 노트 / 음악 중요 재즈 MMBST 81,463), 나는 명확하게 들려 난 할 수 거의 수느낌Dolphy의베이스 클라리넷의 - 키패드, 그리고 스틱 또는 브러쉬와 올무와 심벌즈에 토니 윌리엄스의 작품, 모든 동적 상세 다가왔습니다. 데이브 더글라스의에 대한 매우 높은 주파수밤하늘의 매력(CD, 겨울 및 겨울 910 015-2)은 약간 가려져 있었지만, 그들은 색조와 overtones 사이에 일관된 구조를 재현하는 MC275의 능력을 동시에 - 유언을 재생할 때 여전히 더글라스의 트럼펫과 마크 펠드먼의 바이올린 구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레인 헌트 Lieberson 그녀에서 "Ich habe genug의"를 노래 할 때바흐 칸타타크레이그 스미스와 임마누엘 음악 오케스트라 (CD, 넌서치 79692-2)과 함께 앨범은 그녀의 목소리가 볼륨에 붓기와 meltingly 따뜻한 유지하면서 애수를 자아내는 가락으로 터져나 때문에 gorgeously 치솟고. MC275도 록 수 있습니다. 라디오 헤드의 시작보즈에서(CD, TBR 88088-21622-2), 그 crunches는 crisply 났구요 큰소리로, 조니 그린우드의 기타 strums이 필 셀웨이의 드럼 키트의 각 부분을 별도로 되었음 꽉 액체되었고, 톰 요크의 목소리는 믹스를 통해 전송.



고체 A와 함께 지난 몇 년간 지출 후, 좋은 튜브 A가 던지기 수있는 넓은 사운드 잊고 지냈는데. MC275의 사운드가 ​​왼쪽에서 날 오해하지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하지만 특별한 아무것도 아니야, 괜찮아 -했지만 그것은했습니다멋진앞에서 뒤로. 말러의 나인스에 그 뿔이 있었다방법거기. 모든 차원에서, 악기,뿐만 아니라 기록 사이의 각 악기 연극, 사이의 침묵은 spookily되었습니다 침묵 - 같은 난 아직도 그들이 어떤 소리를 만드는되지 않은 심지어 선수, 또는 그들이 점유 공간을 볼 수있다면.


MC275은 약점없이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주파수가베이스와 같은 조금 더 소리 경향음색악기에 연주 노트처럼보다. 제임스 카터 CD에 "Nuages​​"의 시작 부분에서 큰베이스 드럼은 매우가 없었oomph에서 공격하거나, 꽤 부패의 지속성, 그것이해야합니다. 에88 베시 스트리트, 클리블랜드의 이튼베이스에서 노트 구별했으나 따버릴이 너무 부드러워서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Dolphy의에아웃 점심리처드 데이비스 '농어,하지만 다시 한번 그 기록은 매우 명확했다이 앨범, 그리고 특히이 재발급이 많이 전달되는 나무를 없었습니다. 음악 구절하지만, 데이비드 Zinman 및 런던 Sinfonietta (CD, 엘렉 트라 넌서치 79282-2)에 의해 녹음에서 더블베이스가 약간 흐린있어, 라디오 헤드의 앨범 여부 Górecki의 교향곡 3, 고밀도했을 때단지비트 음색은 여전히​​ 통해이 가격 범위에서 많은 A에 대한라고 할 수없는 무언가를 왔지. 말러와 Górecki 디스크에 crescendos의 climaxes에서 MC275은 더 강력한 A가 분출될 수도있는 전체 역학과 함께 열어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부분까지 오픈 한 방법을 소리 나는 기대했을보다 너무나 크게하지만 크고, 그리고 가지고 75Wpc A - 그런데 시점에서 사운드의 붕괴 또는 뿔이 단지 작은 비트 이상의 사운드 했어요 긴장. MC275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어떤, 정상적으로 제한 처리.
 


여기지만, 나는 깊은 저음 옥타브에 A의 결점 중 일부는 내 시스템에서, 일부, 줄기 수 있습니다 점을 강조해야합니다. 레벌 울티마 Studio2는 명목상은 모든 튜브 A와 것과 같은 질문을 제기 6 옴 스피커입니다 : 저는 A의 4 Studio2s를 연결해야 - 또는 8 옴 도청? 이 스피커의 존 앳킨슨의 측정이 동반해서 4 ohms에 대한 초기 거부칼 Rubinson의 검토이들 3 월 2008 년Stereophile, 미드 레인지의 임피던스 수영은 지적했다. MC275은, 대부분의 튜브 앰프와 같은 미드 레인지에서의 최상의 수행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임피던스 정합을 목표로한다 생각. 그리고, 언급 하셨던대로 따라 MC275의 미드 레인지, 많은 다른과 함께이 멋진 것 같던데. 내가 8 옴 도청으로 전환한 때, 사운드가 ​​꽤 깊은 아니었 바이올린과 목소리가 꽤 따뜻한되지 않았습니다, 오케스트라가 완전히 동적으로되지 않았습니다 코히어런트 -하지만베이스는 좀 더 튼튼하게되었다. 위의 단락에서 언급한 모든베이스 문제가 너무 눈에 띄게하지 아직했지만, 상황은 조금 pluckier 비트 woodier, 조금 약간 어깨되었습니다oomphST.



 
 
 
 
 
 
 
 
 
 
 
 
 
 
 
난 다시 4 옴 도청에 레벌스를 줬어 거기서 나의 듣는 대부분의 그들을두고 있지만, 환경 설정은 다른 선택을 따른다 수 있습니다. 덧붙이면, 스피커가 ohms - 단지 명목상 4 8 등급지만,있다면하는 것은 일관되게 전체 audioband - 당신은 MC275가 되겠습니다 mids 및 로우스에서 제공하는 것을 최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하지만 그렇다하더라도, 제가 생각하기에, MC275의 성능은 최고 역부족. 내가 크렐 FBI로 전환 전까지는 완전히이 감사 않았 통합 - 내가 만약 시스템에서 매킨토시를 제거하고 preamp 및 전원 A 모두로의 전체 작동 모드에서 크렐을 사용 재개하기 전까지입니다. 갑자기, 나는뿐만 아니라 엄격한하고 깊은베이스를 들었지만, 또한 더 확장 되겠습니다 좀 더 음악적 세부, 그 감각의 역학 -보다 더 미묘한 순서사람들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존 스코필드에조용한(CD, 베르브 314 533185-2), 어쿠스틱 기타에 대한 그의 fingerwork은 거의 보이지 더 복잡했다. 에서 마리아 슈나이더 재즈 오케스트라의하늘색피리의 숨결, 호른 황동, 피아노의 망치 (CD, ArtistShare AS0065), 내가 더 overtones의 꽃과 각 악기의 질감을들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는이 비교에 대해 협조할 수 있습니다. 첫째, 몇 년 전에 왔을 때 크렐 FPB - 300cx (FBI 통합 A의 전원 A 섹션에 통합하는의 회로)가 8,500달러에 retailed 동안 MC275 비용 4,500달러. 그것은 크렐은 매킨토시하지 않는 몇 가지있을 것을, 그럼, 놀라운 아니에요. 둘째, 설령 그렇더라도, 내가 직접 크렐의 장점을 듣고 A / B로 단위를했다. 차이점은 대부분, 거대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아주 미묘한 있었다, 매킨토시는 사운드의 깊이와 intertransient의 침묵의 측면에서 조금 더 나은 못했다.



마지막으로, 단지 MC275의 부족이 크렐과 부정합의 일종의 결과 없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내 시스템에 매킨토시의 C2300 튜브 preamp에 연결이 시간을 MC275 다시 연결. 나는 C2300의, 심지어 매우 깊은 의미가 리뷰를 공식화 정도로 오래 들어, 또는하지 않았다. 내가들은 것은 MC275의 강점과 약점 제 평가를 변경하지 않았 여기 까놓고 말하면. MC275 운전 C2300으로 소리가 MC275 - 크렐 콤보가 극복한 그 "오래된 튜브 사운드"로, 제 취향에 대한, 조금도 서양 자두 같은 - 조금 아슬아슬 했어.



결론

조심스럽게 설정 및 기타 구성 요소와 일치, 매킨토시 MC275은 당신이 "수정된 고전 '에서 예상보다 더 질감과 세부 사항과 함께, 높은, 낮은, 크게, 그리고 부드럽고 간다 아주 좋은, 아주 균형 A입니다 - 또는 그 문제에 대해에서어떤관 A가 달러 미만 5000 비용. 그것은 확실히 이상의 모든 것을 더 많이 했어요에기대했다. 어떤 표준으로, 그것은 음악이 모든 종류의 즐거움을 듣고했다. 나 행복하게 그것으로 살 수 있습니다

 로프레드 카팔란 2010년 10월 18일 StereoPhile 기고
 
 
MC275 **Mcintosh(매킨토시)** 진공관 파워앰프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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