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클릭시 원본보기
Welle '엑셀랑스(Excellence) 1.4ver HDMI 고급형 케이블' 출시
일본의 케이블 제조 업체인 테스컴(TESCOM)은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케이블 브랜드 벨레(Welle)를 앞세워 오는 4월부터 한국 고급 AV케이블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한국법인 벨레디지털코리아(대표 Kevin Isao)가 수입하고 제이원코리아(대표 김지원)가 판매하는 프리미엄 HDMI케이블 '엑셀랑스(Excellence)'는 벨레의 런칭 제품이 될 것이다.
'엑셀랑스'는 양방향 이더넷 통신, 3D 영상, 4K급 해상도, 오디오 리턴 채널 등 다양한 최신포맷에 대응하는 1.4a 버전의 차세대 HDMI 케이블.
본격적인 하이 퍼포먼스 지향의 AV마니아들을 위해 태어난 HDMI 케이블 '엑셀랑스'는 순은(Pure Silver) 도금의 무산소 동선을 도체로 채택하였고, 심선 간의 균일하지 않은 길이에 의해 기인되는 전송신호의 타이밍 에러, 크로스토크, 시그널로스를 최소화 하는 플랫 케이블로 설계되었다.
특히 통상의 세배 두께인 15미크론의 24K 금도금 플러그를 채용하여 단자부 결속 시 체결력이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통상의 저가형 제품과 달리 이음 접합부가 전혀 없는 일체 성형 타입의 고품질 전용 플러그를 채용해 철저한 고음질화를 도모하였다.
또한 노이즈 방지를 위한 독립 레이아웃의 다중 쉴딩, 영상과 음성에 악영향을 끼치는 간섭과 진동을 방지하는 한편 케이블 본체의 보호성을 높인 알루미늄 코팅의 하이폴리머 메쉬 처리 등 손실없는 퀄리티의 보장에 특별히 신경을 기울였다.
케이블과 커넥터의 접합가공 방식에 있어서는 일반적인 납땜 및 수동 접합방식을 탈피하여 완전 자동식의 4% 은납 솔더링 가공방식을 채용함으로써 접착 품위의 편차 및 재료간 간섭에 의한 각 신호간의 임피던스 및 지연차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케이블 외관에도 차별화를 두어 고급스런 브러시 라인의 질감과 더불어 드라마틱한 높낮이의 사선처리를 통해 마치 스텔스 전폭기를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날렵한 인상을 보여준다.
벨레디지털코리아 측은 "최근 <아바타>의 흥행과 함께 3D TV에 대한 관심이 가전업계를 휩쓸면서 3D 영상을 구현하기 위한 HDMI 1.4 케이블의 업계 수요가 올 2/4분기를 기점으로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면서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1.4버전의 HDMI 케이블인 벨레 엑셀랑스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제품은 프리미엄급 케이블답게 75cm, 1.5M, 3M 등 짧은 거리의 세 종류로 출시되며, 추후 10M급 장거리 케이블 출시도 계획되어 있다.
원본출처 : 킹사운드(KingSound)
http://www.kingsound.co.kr
3D TV에 필수적인 1.4 HDMI 고급형 케이블. 3D, 4k, 양방향 이더넷 통신, 오디오 리턴 채널 지원, 포스트 HD시대를 위한 세대교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