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우리가를 검토 것을 기억 수도 있습니다바워스과 윌킨스 CM9, floorstanders의 큰, 그리고 그것은 분명 돈을 위해 좋은 재료 값이있는 동안 - 캐비닛의 크기와 드라이버 영역 모두에서 상당히 큰 - 너무 조금을 제공, 우리 4.3x2.6x5.5m 방에도 틀림없이 오히려 너무 큽니다 객실 이득의 효과가 스테레오 쌍 실질적인베이스 출력에 추가되었습니다 많은 저음 출력.
좋은 소식은 CM - 시리즈 년 아래 크게 발전했다고하지만,이다. 하이파이 스피커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바워스 그리고 윌킨스는 확실히 앞으로 시장을 운전에 페이스제터이며 발견하고 만들어 틈새 시장을 사물의 전반적인 스피커 제도 이내에 맞게 적절한 모델을 구축하는 영리한 능력이있다.
새로운 모델은 지속적으로 엔지니어링 및 스타일 향상을 소개하기 위해 이전 것들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캐비닛 크기와 이전에 우리의 마음에 신선한 CM9 말한 상당한베이스의 메모리와 함께, 우리는 회사가 더 쁘띠뜨 CM8을 발표하면서 자연스럽게 무척 열성적 이었.
대신에 두개의 165mm베이스 드라이버의 예를 들어, 두 개의 작은 130mm 단위를 사용하여 작은베이스 드라이버의 사용도 희박해보다 작고 따라서보다 매력적이고 국내에서 허용 인클로저 수 있습니다.
으로 사건 (아니 전적으로 논리적으로 생각) 일반적으로,이 작은 모델은 CM9에 대한 1천8백파운드 당 쌍에 대해, 또한 1,250파운드 당 쌍에 훨씬 적은 비용이 많이 드는합니다.
슬림 장점
CM9 오히려 아마도 가장 넓은 객실 및 / 또는 무거운 바위을 좋아하는 경향이있는 사람에 의해 선택된 권투의 비트처럼 보이는 반면, CM8는 매우 우아한 패키지입니다.
매우 슬림, 날카로운와 놀라울 정도로 상당한와 고체 인클로저는 흰색과 고광택 블랙에 그린 옵션을 가진 두 개의 매우 어두운 실제 나무 겉만 뻔지르르 (wenge 및 rosenut)의 선택에 입고된다. 성형 프레임 그릴은 자석을 통해 몰래 부착, 그래서 그것이 카톤에 남아있다면 더 흉한 장착 러그이 없습니다.
철망을 생략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음질에 약간을 추가하고 또한 여기에 네 개의 드라이버의 각각을 둘러싼 블링 반짝 이는 은색의 상당한 금액을 보여줍니다. 유감스럽게도, 그러나, 금속 tweeter 돔 다이어프램은 전적으로 보호 왼쪽 (운송 기간 제외) 있으며, 따라서 매우 취약합니다 - 특히 누를 수 나왔어로서의 빛나는 은색 '버튼을'관계하는 경향이 호기심 작은 손가락에 .
25mm tweeter는 다이어프램 달리 경우 것입니다로 미드 레인지 유닛을 가까이 할 수있는 컷 아웃 세그먼트와 반짝 이는 실버 스킨을했다고 밝혔다. 작은 직경 드라이버 인클로저가 평소와는 달리 슬림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그것은 내장된 수동 서브우퍼와 CM1과 같은 약간의로 CM8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베이스 / 미드 드라이브 유닛의 자리에 FST 타입 드라이버 (말하기 포인트 참조) 사용 다릅니다. FST는 최소한의 원추 여행을 위해 설계되기 때문에, 그것은 따라서 단, 별도의베이스 전용 섹션을 필요로 사실을 미드 레인지 업무를 수행합니다.
귀하의 벅 드라이버 플레이
두베이스 드라이버는 인클로저의 내부 볼륨과 후면에 아래로 낮게 위치한 포트의 대부분에 의해 반사 -로드됩니다. 열 왼쪽이 포트는 주변 37Hz로 조정하지만, 바워스 그리고 윌킨스는 또한 두 조각 거품 벙을 제공합니다.
전체 벙를 삽입하는 것은 사실상베이스 출력을 줄이고, 밀폐 박스 작업 (53Hz에서 드라이버 / 상자 공명과)에 항구와 효과적으로 다시 조정 인클로저를 차단합니다. 이 옵션은 스피커가 벽에 매우 가까운 위치에있다면 최선을 작동 가능성이 높습니다. '절반 벙'옵션, 주변 28Hz로, 다시 노래 포트 벙 불과 거품 슬리브를 떠나지의 중심에서 거품 실린더를 제거.
그냥 포트 아래 표준 성형 터미널 블록 단자 두 쌍이있는 앉는다. 스피커는 이중 와이어 또는 BI - A 연결을하기 위해 제거될 수 있습니다 놋쇠 스트립에 의해 연결된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전체 스피커 밑에, 보안 스파이크 숙박 시설을 제공 타워의 기지로 평범한지만 의심 효과 주각 볼트는 물리적 안정성을 (아마도 EC가 '전복'테스트를 충족)을 개선하고, 또한 전체적인 모양을 향상.
연결하기
그것은 매우 크고 훨씬 더 많은 비용 800 다이아몬드는 듣기 룸에서 계속 체류 때 CM8s이 기간 동안 도착한 것을 아마도 하찮은 불행한어요!
800s 위협 존재는 아마도 작은 pipsqueaks 기회가별로 없더 것을 짐작할되었다. 그리고 아직 더 비교 자체를 망신 의미 없음하여 큰 오빠 CM8의 상당한 우수성을이 부인되지 동안.
그것은 CM8s위한 최상의 위치와 포트 튜닝을 찾을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라고 말했다. 포트가 완전히 열려 있고 스피커가 벽에 잘 명확 위치하면, 전체적으로베이스 지역도 지배 조금 소리.
포트를 Sleeving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도베이스 배달 실제로 벽에서 25cms에 대해 완전히 차단에 위치한 포트와 스피커와 함께 달성에도 불구하고, 다소 도움이됩니다.
결국, 그 25cm 간격 최상의 전반적인 결과를 제공 보이지만 그것은 대신에 그냥 슬리브를 완전히 포트를 차단하거나 떠날 것인지, 정말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이다.
스피커는 대부분 NAP500 Naim CDS3/555PS에서 구동 전원 A, 레가 밸브 이지스 CD 플레이어와 매그넘 Dynalab MD106T FM 튜너와 Naim NAC552 preamp로 구성된 시스템에서 구동되었습니다. 비닐 재생은 Soundsmith 스트레인 게이지 카트리지, 린 / 레가 하이브리드 레코드 플레이어를 통해 공급했다. 케이블 Naim, Phonosophie에서 예제, 코드 컴퍼니, TM 시스템과 꼭지점 AQ 포함되어 있습니다.
청각 시험
CM8 둘 활기찬이나 주변 smoothest 스피커, 그것이 근본적으로 잘 전반적인 균형없고 인상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와 함께 충분한 깊은베이스를 제공합니다되는 동안.
후자는 주각의 안정성의 도움으로 이곳의 인클로저의 단합과, 함께 할 일이 많이있다 모두 실질적이고 안정적인 회사, 드라이버 diaphragms가 작동할 수있는 반대 '기계 지구'를 제공하고 지원합니다. 그것이 같은 매우 견고한 구축뿐만 아니라 도움이 캐비닛 착색을 최소화하고 동적 범위를 극대화, 또한 밖의 - 더 - 박스 아주 좋아 만들 스테레오 이미징 돕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여기 역할을 다른 주요 요인은 꽉 이미지 초점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비정상적으로 좁은 인클로저입니다. 타이밍 및 전반적인 일관성이 모두 최고죠, 당신도 괜찮은 깊이 시각을 보장 사운드에 투명성의 측정을 추가 제조법을 가지고있는 전망대에 추가합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광범위한 분산은 축 및 통합 전력 응답 사이 좋은 통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드 레인지는 인간의 목소리가 믿을 및 표현을 모두되도록, 매끄러운, 반반함과 상당한 진미를 결합, 확실히 CM8의 가장 큰 강점이다.
그것은 존재의 영역을 통해 구속의 정도를 포함하는 바워스과 윌킨스 전통의 무언가가되었다. 극단로 이동하면이 오히려 '종료 -에서'문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번 경우는 아닌 것입니다. 스피커 실제로 구속의 소량을 보여 않으며 확실히 '선행'또는 'yer의 얼굴'을 소리를하지 않지만, 톱 엔드 사운드 밸런스 사실은 꽤 밝은 그리고 이것은 낮은 수준의 청취에 대한 충분한 보상 이상을 제공합니다.
사실, 사운드가 실제로 볼륨 높이 설정되어 있으면 약간의 공격이 될 경향이 있습니다. 미드 레인지는 강한 지점이지만, 톱 엔드는 최고보다는 덜 달콤한하는 경우도 꽤 부드럽고 잘 주문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잘 동작하지만, 그 자체에 너무 많은 관심을 끌기하고 볼륨이 높이가 설정된 경우에도 약간 공격적인 성향에 기여할 수있는 경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물의베이스 엔드 정말 밴드까지 높은 성능을 측정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조금 '포이즈', 목적의 감각과 어떤 심각한 권위와 손잡이 부족보다는, 너무 저음 확장 또는 친척 음의 크기의 부족가 아니예요. 괜찮에서 달려있지만, 정말 크고, 더 강력한 (그리고 비싼) 스피커 할 수있는 방법에 따라 음악을 운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위의 물질의 대부분과 함께 약간의 문제지만,베이스가 효과적으로 앞서기 특정 트랙과 앨범은 상당한 실망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공격의 재생무대 아래예를 들어, 특히 뛰어난 트랙타성 끔찍해, 저음 영역을 통해 여러 악기를 사용하는, 그것은 별도의 부품을 구분하는 것은 매우 힘들었다. 또한, 다소 미약하고 모호한베이스 배달 손잡이를 부족하고 기세가 생활에 제대로 음악을 가지고이 트랙 고유의 위협을 전달에 필수적인 드라이브의 긴장과 감각 일종의 그것을 제공해야했습니다.
베이스 영역을 통해 상대적으로 약한 차별과 연관된 동적 표현은 또한 드라이버 보완 및 가격 관점에없는 부당하므로지만, 좀 부실해서입니다. 사실 그 가격에 의해 부과된 불가 피한 제약 내에서 CM8 꽤 인상적인 작업을 수행하고 낮은 주파수 성능이 약점 경우 정반대로 정확한있는 이미징, 아름답게 집중 및 boxiness에서 완전한 자유의 진실이다.
이것은 특히 키가 스피커 아니지만 흥미롭게도, 그것은 스테레오 사운드의 높이뿐만 아니라 깊이를 만들 잘 수있어. 그러나, 결론은, 적어도 지금까지 대부분의 잠재 고객이 걱정되므로,이 영국 객실과 매우 현실적인 가격에 판매 적합 매우 매력적인 모양의 스피커입니다 것입니다.
B & W CM8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