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B & W CM9리뷰

기존의 CM 센터, 소형 CM5의 standmount와 ASW의 10CM의 서브우퍼보다 큰 CM 센터이 센터 스피커 포함 : 바워스과 윌킨스 'CM 스피커 범위는 최근 4 가지 새로운 모델로 확대되었습니다.




네 번째 모델, CM9는 CM 범위에서 최고 개를 육체적으로 가장 큰 모델입니다. 그것은 가장 확장된 저음을 가지고 있으며 적당한 앰프 주어진, loudest 재생됩니다. 이것은 현실적인 사운드 수준에서 제공되는 좋은 음질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완벽합니다.


또한 적합하고 독특한 하이 엔드는 마무리의 수준을 자랑합니다. 문맥, CM 범위에 넣을 - 어느 600 시리즈와 highend 800s 사이 슬롯 - 하나의 모델로 시작 생활, CM1, 더보다 평균 입방인치 자사의 부족을 위해 만든 인상적인 품질의 소형 결과로 크기와 반드시 낮은 민감도에 대한베이스 확장. 하지만 바지 - 펄럭 능력을 제한하고 유용한 출력을 가지고 전력을 많이 필요했다.

CM1은 결국 음악과 홈 시네마 / 다채널 사용하기 위해 모두 최근에 추가 특수 애플 리케이션 모델과 함께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신생 범위로 확장되었다. 따라서 범위은 이제 소형 두 가지 방법으로, 두 floorstanders 두 개의 센터 스피커와 서브우퍼로 확장됩니다.

디자인




CMS에 앞서 CDM 범위 대조적으로, tweeters 완전히 동봉된 및 엔클로저들이 다소 간단 보이는 의미와 만들 적은 비용으로 사각형 상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설계자가 미적 문제를 해결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블랙 광택 마무리 우수 상세한와 프레 젠 테이션의 표준 진짜 케이크에 장식가와 일류입니다. 이 검토는 드라이버 주위의 은색 반지, 또는 더 큰 단위의 미드 레인지와베이스 (그들은 서로 다른 재료를 사용)에 대해 다른 색상 원뿔을 가지고있다는 사실에 대해 매우 열정적인 것은 아니지만 스피커는 자기 (磁 气) 첨부 울트라 슬림 그릴에서 제공하는 전면과 효과적으로 크게 소리 detracting없이 작동 부분을 커버.

디자이너 대신 하나의 큰 하나의 병렬로 두 개의 작은 직경베이스 유닛을 사용하여 달성 좁은 인클로저에 대한 거부하셨습니다. 좁은 배플은 듣고 창문을 확대의 장점을 가진, 그래서 몇몇 사람들은 이미지 초점 눈에 손실없이 한번에 들어 수 있습니다. 하나의 큰베이스 단위, 즉 좁아 이미지 및 더 제한 듣기 영역을 반대 효과가 있었 것입니다.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스피커는 유용하게 자신의 발자국을 연장 몇 가지 일반 사각형 plinths, 같이 가자. 당신은 또한 고르지 않은 바닥을 돌보는 각각의 경우에서 사용할 수있는 충분한 조정과 함께, 대안으로 스파이크와 하드, 왕복 섹션 발을 carpetpiercing하십시오.

그것은 표면적으로 유사하게 600 시리즈에 비해, CM가 나은 지정 우아함과 실용성의 강조와, 굉장한 미인의 패키지 상품입니다. 예를 들면, 그들은 더 큰 능력과 적은 왜곡으로 번역 더 이상 음성 코일과 큰 자석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캐비닛 버팀대도 개선되고 캐비닛 벽면은 빵 오이 샌드위치를​​ 단단하게하다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동일한 방법으로 케이스를 단단하게하다하는 데 도움이 실제 나무 겉만 뻔지르르, 덮여있다. 겉만 뻔지르르도 우수 완성에 반영됩니다. 범위에서 가장 큰 모델로, CM9가 가장 높은 감도를 가지고 - 89dB/watt을 명목상, cM1 예를 들어, 미천한 84dB에서 정격 어디에 - 그래서 당신은 볼륨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 얻을.

CM9 잘 수행하기 위해 하드 구동 필요하지 않고 앰프 허용되면 그것이 필요하며되어야 그것은 이상에 대한 더 많은 전력에 대응합니다.

음질

6dB에서 50khz보다 단단하게 56hz에서 지정 - - cM9이 적용되는 주파수 범위는 30hz입니다 22khz + / - 3dB. 우리는 응답 계획을 볼 수 없지만, 그것의 대부분은 아마 출력이 10도 수직으로 아크를 통해 2dB 이내에 개최 및 60도 수평으로 0 - 3dB 사이의 라인 아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임피던스는 명목상 팔 ohms이지만, 세 ohms에 잠겨 내리고, 어떤은 그것이 가장 89dB 감도가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너무 많은 힘을 필요는 없을 것입 것을 의미하지만, 여섯 옴 부하로 생각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요 시험 앰프는 합리적인 사용을위한 충분한 마력보다 더 땀을 흘리지 않고 채널당 300w를 제공할 수있는 크렐 FBI,했다. 그러나 고품질의 50 와트 통합 A, Denon PMA - SA1과 간단한 소풍에서, 심지어이 감소 전력 레벨은 방에 중지 끝을 때리는없이 위험, CM9 길이를 추진하기에 충분했다

  이것은 드라이브에 하드 스피커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현대 바워스과 윌킨스 멀리 tonally 중성 및 CM9은 실망하지 않습니다 출신 것을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palpably 전체로 매우 정확 스피커이지만, 잘베이스 및 금속 돔 tweeters의 일부 이전 세대의 때때로 얇은 초초 품질에서 어떤 방법을왔다 고음 품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의 스피커가 특히 초초 것을 아니지만, 그들의 tweeters와 어떻게든 고주파 출력을 밑줄 고음이 전체 프레임 있던 약간 살균 방법에 대해 뭔가가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지속 상세 과정이 정말 물건을 전달했다는 것 같지만, 결과는 palpably 더 나은 통합하고 적은 확성기처럼 소리를 스피커입니다 - 더 투명 당신이 가만히 있으면.

그것이 독립적으로베이스와 미드 레인지 별도의 엔터티로 고음을 듣고이 스피커와 함께 더 이상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부분이 있습니다. 방탄복 FST 미드 레인지 유닛은 중간과 위쪽 midband, tweeter이 끝난 소요 아래의 지역에서 에너지를 증폭하여 여기에 일부를 재생합니다.

그 결과 확실히 부드럽고 컨트롤에있는 스피커이지만, 또한 새로운 계기의 요구 중 하나가 바람이 음악 CD를 재생할 때 실제 놀라움을 제공이 가능합니다낙소스제목라고단계, 어떤은 다음달 선택의 삭감을 검토 예정이다.

이 디스크의 기능을 이국적인 목관 악기의 질감이 아름답게 악기를 에너자이징 플레이어의 숨결을 만져서 알 수있는 느낌으로 처리되었습니다. 트랙 8 (부분 II지구의 중심에서 Nebojsa Zivkovic의 테일즈) 음악이 대단히 흥미로운 리듬 파동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 CM9는 절차에 강력 촉각 품질과 식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최악의 경우 천연색의 작지만 눈에 띄는 금액 및 미드 레인지의 boxiness의 학위를 유도하는 경향이 스피커와 앰프 사이에 불구하고 상호 작용의 정도를, 통지 않았다.

우리가 반사 포트 (그들은 스피커가 뒤에있는 벽 가까이에 배치하는 경우이를 사용하도록 조언을 별도로 공급하고)의 거품 링이나 플러그인없이 사용할 때베이스가 perceptibly 따뜻한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베이스는 더 나은 통풍 및 일부 공간이 스피커 남아 있으며, 거품이 사용하지 않을 경우, 깊이 비행기에 차별화의 큰 인상을 준다.

이것은 더 광대한 사운드와 더 나은 통합 고음과 함께 쉽게 일부 이전 바워스과 윌킨스보다 편안한 일류 초보자,이다. 그것은 현실적인 가격, 그리고 아름답게 완성하지만, 이상은 설정 몇 가지 처리됩니다.

스피커는 두 스피커 사이에 즉시 지점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듣기 창을 제공 않습니다. 당신이 위에서 언급한 약간의 잔류 boxiness를 자극하지 않으려면 그것은 그래도 꽤 투명하고 깨끗한 에나 전자와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검토앨빈 골드 - 하이파이 초이스 문제 321)
 
 
B & W CM9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