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2 안쪽 가장자리에 오프셋 tweeters와 거울 군데 쌍 내장됩니다. 캐비닛은 단단한 댐핑과 박막 벽 자작나무 합판으로 만든 것으로 주장합니다. 스피커 추가, bird's - 눈 메이플 또는 흑단 (나의 검토 쌍)에 대한 $ 3500/pair-or에 대한 블랙 애쉬, 마호가니, 체리, 또는 단풍나무의 표준 실시간 나무 겉만 뻔지르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목조와 빌드 품질 우수 수 있습니다. 스피커 브래클리, 노샘프턴셔, 영국 ProAc의 공장에서 만들어집니다. 블랙 스트레치 - 섬유 그릴은 일반적인 프론트 패널하러 가자와 함께 부착되는 제공했지만 나는 그들을 사용하지 않았다. 전면 패널의 하단에있는 나무의 작은 등심이나 선반은 스피커에게에있는 그릴과 함께 약간 더 시각적인 흥미를 제공합니다. 뒷면은 두 비 EC - 호환의 쌍, 로듐 도금 바인딩 포스트, 그리고 단일 배선을위한 점퍼와 recessed 연결 패널이 있습니다.
ProAc 8 ohms의 공칭 임피던스, 88.5dB의 감도 (지정 오류없이 범위) 30Hz - 30kHz의 주파수 응답을 상태, 그리고 스피커가 앰프가 30 150Wpc를 제공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취
내가 이미 (로 한 응답의 소리에 D 2 주석했습니다로버트 독일어과존 앳킨슨) Leben CS600 내 보고서 인치 몬트리올에서 제 듣기 방에 모두 Leben - ProAc의 페어링는 뮤지컬 무게와 따뜻한 아닌 해내하기 쉬운 마술 coexisted 투명성과 명료의 가늘게 균형 조합을했다.
Harbeth의 훌륭한 P3ESR에서 큰 Response D 조로로 전환, 그것은 빠르게 ProAcs가 과장 상위베이스와 고전적인 "nearfield 모니터 '소리를하지 않았다는 명백한되었습니다. 나는 3 '멀리 돌아 내게서 듣기 방에있는 작은 Harbeths가 있었던 곳에서에 대한 D의 조로를 위치 결국. 그 자리에서 음조 균형을 더이고 스피커는 공간을 채우는의 더 나은 일을 않았다. Response D 2의 음조 균형에 관계없이 내가 토이나 서 있는지 여부 일관성 유지.
와미러 캐논, 제에서 권장 베토벤, Schoenberg, 버그, Webern (SACD / CD, 2L 49SACD)에서 피아노를 위해 주로 단독의 작품 토르 Espen Aspaas 리사이틀 디스크,2009년 12월 칼럼, 주된 인상 좋은 명료 중 하나였습니다. 그 무게는 음악에 사실은이 경우에만 무게의 만족 의미가 있기는했지만. 선명도과 맞물려서 속도 갔다. Response D 조로 것들이 그들이 예전보다 훨씬 풍부한 사운드 제작하여 음악을 자만하지 않았다. 그러나, 반대로 회전에서이 미덕을 방지하기 위해, 소스 구성 요소와 증폭은 우수한 품질의해야합니다.
재생미러 캐논에Luxman의 DU - 50 유니버셜 플레이어Leben CS600 튜브 A와 왼쪽 화음이 오른쪽 라인 펀치 비트 서양 자두 같은되었습니다. Luxman의 고체, 100Wpc로 전환L - 505u 통합 증폭기, 3천5백달러에서 Leben보다 2,395달러 저렴한지, 왼쪽 화음의 개최 다운 노트에 유지의 감각 이상과 함께 "더 큰"소리, 그리고 포기하지 않은 소리가 모든이있었습니다 많은 상세 인치 같이 Leben에서 Luxman로 전환했을 때 동일한 결과를 들었나다니엘 로젠 녹음JS 바흐의 첼로 솔로 스위트 4 (CD, 존 마크 JMR 7분의 6)의 - 눈에 띄게 큰 노가 어떠한 초라한 수단으로하지만, 아직 세련된 소리처럼. 그러나 관계없이 앰프의 Response D 2이서 충분한 저음이 거기에 없었다는 인상을주지 마십시오.
나는 소스와 함께 실험에서 유사한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Oppo BDP - 83SE 유니버셜 블루레이 플레이어 (칼만 Rubinson 빌려그것에 대해 썼습니다3 월호에서 자신의 컬럼에서). 나의 첫 인상은 놀랍게도 Luxman는 DU - 50 훨씬 더 비싼에게 소리에 가까운 것을했다. 대부분 "레드 도서"CD를하지만, 광범위한 듣기,VS"레드 도서"CD를,뿐만 아니라 일부 SACDs로 Luxman가 저음에 더 큰 무게와 약간 더 응집 소리를했다고했다. 흥미롭게도, 어떤 날 위해 명확히하는 것은 내 드문 수신에서 - 다른 객실 경험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부엌에 바쁜 동안, 친구 Salonen 재생에서 간GurreliederOppo에 모두 Response D 조로 통해 Luxman에서 재생하기 : Soile Isokoski의 목소리가 토브로 눈에 띄게 더요되었다.
이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Oppo BDP - 83SE에 노크를하지 플레이어와 흥정 -에서 899달러.입니다 지금부터, 그것은 저렴한 디지털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아무것도 더 계시 보여줍을했다고 가정하면, 그것은 올해의 예산 구성 요소에 대한 내 투표를해야합니다. 그러나,이 비교는 실제로 우리에게 ProAcs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씀 수도 있습니다.
Oppo와 함께 BDP - 83SE는 Leben CS600가 Harbeth의 P3ESRs을 유도하고 듣고 먹이뉴 포트 1960에서 라이브(CD, 오메가 강박 신경증 3025), 뉴 포트 재즈 페스티벌에서 연주 게리 멀리건의 pianoless 큰 밴드의 녹음, 소리는 단순히 멋진 여행 이었어요. 생각해 봤는데,It doesn't get much better than this.
ProAc Response D 2로로 전환, 큰 주파수 확장 및 세부 사항의 의미, 그리고 키도 크고, 넓은 사운드뿐만 아니라, 그 소리가 지방 농장에 갔다와 중간을 통해 다시 얇은 온했다는 느낌은 즉시 발생했습니다. 그럼 내가 Oppo BDP - 83SE에 대한 Luxman DU - 50 대체. Luxman 더 명확하게 표시했던 군중의 소음 목소리 배블링 같은보다 해상도 - 것들을했다. 이베이스와 미드 레인지에 더 많은 무게는 있었고, 소리는 주위에 부드럽게했다. 리드 색소폰의 중심 이미지는 조금 더 나은 delineated되었습니다.
이 전 Luxman과 함께 음악을 더 듣고 있다고 나는 추호의 의심도 없었다, 내가 생각하는 캐릭터와 함께 장기적으로 더 빨리 베어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지 여부4천달러 더음악의 가치.
나는 일반적인 제안을 상태로 조금 주저지만,이 특정 듣기 세션 및 이러한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그것은 Harbeth P3ESR은 아마도 더 용서 스피커는 것을 보인다, 그리고 ProAc Response D 2 더 공개하거나 까다롭게 스피커입니다 . 사용할 때 나는 많은 ProAcs을 좋아 5,000 $ Luxman DU - 50보다 899달러 Oppo BDP - 83SE (필자는 더 Leben CS600와 Luxman 또는 ATC 고체 A보다 ProAcs 마음으로). 무엇이든을 위해 그 가치, 그리고 마일리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 합산
제가 시작 어디 끝. D 두 스피커가 마법 시너지 조합 - 하늘에 만들어 결혼하는 높은 품질의 소스, Leben의 CS600 통합 앰프와 ProAc의 반응과 함께. 자신에, 역시 각 잘 오디션 가치가있다.
사양
설명 :양방향, 독립 탑재, 포팅 확성기. 드라이브 유닛 : 1 "실크 돔 tweeter, 6.5"유리 섬유 콘 woofer. 주파수 범위 : 30Hz - 30kHz. 공칭 임피던스 : 8 ohms. 감도 : 88.5dB/2.83V/m. 추천 앰프 파워 : 30 - 150Wpc.
크기 :10.25의 W 17 "8 시까지 H", "D.
마감 :블랙 애쉬, 마호가니, 체리, 또는 단풍나무의 실제 - 나무 겉만 뻔지르르, bird's - 눈 메이플이나 추가 비용에 제공 흑단.
가격 :3500/pair $.
출처 STEREOPHILE
검토자 료온 마크스 게시됨 : 2010년 6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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