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뮤지컬 피델리티 M1 시리즈 CD 플레이어와 DAC리뷰

뮤지컬 피델리티 증가는 줄어들 기미가 안보 여요 롤과 새로운 제품의 빠른 릴리스의 무언가 reinvention 자사의 최신 기간에서 반환했습니다. 헤드폰 및 통합 A부터 다음,이 회사에서 디지털 제품의 새로운 범위의 첫 번째 경험이다.


M1 DAC는 이제 몇 달 동안 판매되어 있지만, 최근 제휴 M1 중부 서머 타임에 합류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제품이며, 아마도 둘 중 더 특이한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합의가 분명히 판매되는 모든 라운 DAC는 컴퓨터의 미래이며, 오디오 스트리밍 것이 있기 때문에 시장에 전용 CD 전송의 출시는 비정상적인 하나를 보일 수 있습니다. 함께, 두 제품 너무 자연스럽게 우리는 두 상자 접근 여전히 한 상자 플레이어하지 않는 CD를 재생 뭔가를 가져다 있는지 한 쌍을로를 검토 선출 천파운드 CD 플레이어합니다.

니트 감동

400파운드 M1 DAC는, 처음 보면, 상대적으로 기존이지만, 몇 가지 깔끔한 접촉을 포함하는 증명한다. 반폭 섀시 전면 패널에서 선택 사 입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동축 광 및 USB 입력은 예상하지만, 넷째, AES 균형 입력, 가격에서 더 특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치하는 균형 아날로그 출력과 함께, M1 DAC는 일반적으로 내부는 합리적인 품질의 것을 기호이며, 좋은 성능은 아니 절대 보장한다면, 균형 모드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모든 디지털 자료 M1 DAC는 24-bit/192kHz에 upsampled 수 있습니다받은 버 - 브라운 DSD1796 DAC 칩 (SRC4392 칩 지원) 구성됩니다. 또 다른 긍정적인 기능은 후면 패널이 아닌 벽면 사마귀 전원 공급 장치에 의존하는 것보다 전체 크기 IEC 메인스 입력을 기능을한다는 것입니다.


M1의 내부 PSU이 (가 있어야하지 않도록) 특히 대형 아니지만, 결과는 설치 및 장치가 사용하는 완전히 자동 증명을위한 깔끔한 모양입니다.

6백파운드 M1 중부 서머 타임은 DAC에 동일한 크기와 함께 단위는 하나의 전체 너비 구성 요소의 상당 수 있습니다.

그 후면 패널 충분히 기존이지만, DAC뿐만 아니라 다른 라운 DAC에 대한 더 종래의 광학 및 동축 피드를 피드에 일치하는 AES 출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커니즘은 흡입기 타입 드라이브이며 전송에 대한 메커니즘은 분명히 목적 저놈 있지만, M3 CD에 동일한 사양입니다.

성가심 수있는 -이 유형의 모든 드라이브처럼 M1 중부 서머 타임은 CD가 부분적으로 배출하고 비교적 빨리 제거하지 않으면 앞 삐져 나오는 왼쪽에 '다시 흡입'이 될지라도 그 결과, 우아한 보이는 유닛 당신이 상자를 mislaid있다면.

DAC와 마찬가지로, 중부 서머 타임은 또한 후면 패널에 전체 크기의 전원 입력을 제공합니다. M3i로부터 차용 원격 핸드셋은 트랙 선택 및 뮤지컬 피델리티 앰프의 볼륨 컨트롤을 허용합니다.

인상 고체

두 장치의 적합과 마무리 좋습니다. 전면 패널은 매력적이고 잘 뻗어 있으며, 둘 다 인상 단단한 느낌. 그들은 디지털 입력과 함께 장착되어 CD 플레이어의 현재 작물에 대한 흥미로운 비교를합니다.

 
자신의 AES 연결을 통해 DAC 및 중부 서머 타임을 결합하는 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소스에 대한, 광학 동축 및 USB 입력 장착되어있는 CD 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두 상자 스택 수, 또는 실제로 서로 상당한 거리를 두어야, 책장에 나란히 살 수 있습니다.


한 상자는 한 번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업그레 이드 할 필요가 자, 두 상자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이것의 유일한 단점은 두 전원 소켓이 필요됩니다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조합이 페어링으로 상당한 유연성을 전시하고 천파운드에 좋은 가치로 간주되어야한다.

AES 연결을 통해와 DAC의 균형 출력을 통해 연결된 단위 듣기하면 페어 링이 아니라 sonically 경쟁력입니다 보여줍니다. 전체 인상도 - handedness 중 하나이며, M1의 주요 기능은 음악의 길을 나가 디스크 자체에 대한 이야기​​하도록되어 감각이 있습니다.

이것은 주파수의 어떤 부분에서 뚜렷한 개선과 함께 주로 아래 평평한 프레 젠 테이션을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필사적으로 흥미로운 소리 아니지만, 가능한 한 자신처럼 조금 가져 듀오의 능력은 중립적인 시스템 중 하나를 추구하거나 증폭이나 스피커를 통해 특색을 소개하고자 사람에게 좋다는 - 시점, 즉 어디에 모든 소식통은 도움이됩니다.

낮은 - 엔드 무게

베이스와 미드베이스 복제는 매우 숙달이다. 이 절차에 상당한 저가형 무게는하지만,베이스가 과장된하거나 위압적되는 모​​든 감각을 방지합니다.

오케스트라 조각, 특히 그 크게 에이즈 리얼리즘 fabulously 자연 저가형 앞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보컬과 악기와 음조가 나갈것 문자열과 피아노 노트 뛰어난 부패와도 매우 좋습니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출연자에게 숨쉴 공간을 제공합니다 훌륭한 및 설득 음향에 의해 도움이됩니다. 결과이 아주 쉽게 소스가 오랜 기간 동안 듣지 만드는 unforced naturalness.

이러한 Audiolab의 매우 고급으로 경쟁 업체에 비해8200CD, 뮤지컬 피델리티 조합 덜 상세하고 누설이지만, 여러 가지 더 많은 자연뿐만 아니라, 가난한 사람 레코딩 더 용서되고.

타이밍 보장지만 페어 링은 레코딩에 추가 활력을 주입하지 않고 뮤지컬 피델리티 A이 점에서 도움이 전혀 필요 없기 때문에 이것은이다,하지만 똑같이 중립 또 다른 A와 제휴하는 경우, 당신은 페어 링은 감각이 결여되어 찾을 수 있습니다 흥분. 기타 성능의 매우 공평한 자연을 감사합니다.

주요 영향

PC에서 다른 CD와 DVD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USB를 통해, DAC의 다른 입력을 듣고, M1 DAC는 소닉 서명의 주요 영향임을 공개하고 400파운드 묻는 가격에 스타의 무언가로 간주되어야합니다 .

같은 자연, unforced 프레 젠 테이션에서 모든 입력을 통해 제공하고 압축 자료 listenable 숙박 있도록하면서 DAC는 최전선에 세부 사항을 제공할 정도로 공개되는 사이 좋은 라인을 자국.

DAC의 불균형 RCA 출력 - 당신의 레벨을 조정되면은 - XLR 출력과 같은 자질을 가지고, 두 증폭기는 우리가 또한 XLR보다 나은 작품을 시도하기 때문에 경우에만 있지만, 우리는 균형을 선호.

M1 페어링 크게 우리를 감동. 이것은 우리가 최근에 테스트한 모든 천파운드 CD 플레이어와 비교를 서 잘 생각 - 아웃 및 가능 듀오입니다.

중부 서머 타임을 통해 CD로 성능이 우수이며, M1 DAC에 연결된 다른 장비의 성능은 동등하게 강하다. DAC는 둘 중 더 비용 효율적인 구성 요소가 400파운드 몇 뛰는 소요됩니다. 천파운드 CD 플레이어로서, 중부 서머 타임의 추가는 성능에 상당한 유연성을 가진 매력적인 조합에 대한합니다.

 
(Reviewed by Ed Selley )
 
뮤지컬 피델리티 M1 시리즈 DAC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