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폴로지에 대한 부담도도 없습니다. RZ - 1A는 클래스 D 스위칭 출력 단계에 결합하는 강력한 아날로그 전원 공급 장치 회로가 장착된 하이브리드 디자인입니다. Esoteric의 상태는 그것은 희박 하우징 내에 인형 될 수있는 가장 큰 toroidal 변압기를 사용하고, 무거운 커패시터는 또한 가장 큰 가능한되었습니다. 그들은 내부의 사자의 점유율을 차지 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피커 매칭은 RZ - 1 용 중요합니다, 당신은 더 나은보다 평균 감도와 변환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A는 비행기 걸이를 기입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고해상도 PC 기반 음악 파일의 재생을 지원하는 광 동축, 그리고 USB 입력 (24-bit/96kHz) : 후면 패널은 세 디지털 입력의 종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 / PDIF 입력 데이터를 192kHz/24-bit까지 지원합니다.) DAC 칩 아사히 카 세이 Microdevices 주식 회사에 의해 만들어진 AK4392입니다. 입력 수신기, 디지털 필터, 델타 - 시그마 변조기는 모든 32 비트 처리 능력이있다. 디지털 필터는 24 비트 해상도에 대한 모든 입력 데이터를 upconverts. 밀교의 광범위한 하이 엔드 디자인 전문도 USB 전원 공급 및 신호 라인을위한 USB의 아이 솔 레이터와 복있는 USB 입력, 적용되었다. 이 기능은 오디오 신호를 오염 외부 간섭을 방지합니다. PCM 신호 처리를위한 사용자가 선택할 수있는 디지털 필터의 두 가지 종류가있다 밀교 문학 상태 제공 - 유한 임펄스 응답 (FIR) 디지털 필터, 그리고 임펄스 파형 고유의 사전 에코 효과를 제거하는 "짧은 지연 디지털 필터 . "
편리하고 인체 공학은 RZ - 1 체험 기본입니다. 기능이 많이있다. (슬립 타이머? 당신은 내기.) 그래서 고장 또는 두 기대했다. 그러나 사용할 수있는 오디오 전환의 범위와 단위 문제없이 작동. 그리고 이것은 바로 내 맥북 인정했던 USB DAC의를 포함, 제가 음악을했고 즉시 스트리밍. sonics가 인상적, 심지어 낮은 비트 레이트 MP3 트랙 listenable되었고, 무손실 실제로, 아주 좋은 소리.
나는 RZ - 1의 유연한 성격에 대한 특별 감사를 얻었다. 내 맥에서 아이튠즈에서 위성 상자 또는 스트림에서 광학 플러그인 수있다는 좋아했습니다. 나는 또한 나의 오랜 소니 DVP - 9000ES가 안장 이후 내 SACD 수집들에게 많은 - 필요한 운동을주는 세련된. 나는 RZ - 1의 리모컨 신뢰, 파레스 전면 패널 아래 로우 프로파일 버튼 단지 소수 수 있습니다.에 관한 두 마음입니다 더 로터리 볼륨 조절, 위 / 아래 컨트롤 중 한쌍이 없습니다. 알겠다. 그러나 나는 또한 프리미엄 가격에 비추어, 리모컨 역시Esoteric 의의 재고품의 단위처럼 보이지한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좀 더 돋보이게하고, RZ - 1 자체의 스타일로 리그 인치 그것은 또한 다른 IR 리모콘에 과민 반응의 룸에 내가 원격 A 사이의 통신을 재부 팅하기 위해 RZ - 1을 뽑는 것이했던 정도.
내가 이 평가를 시작으로 내 안테나 그들 사이에 낮은 수준의 해상도 파라마운트 대지 많은 올인원 컴포넌트 - 역동적인 수축, 제한된 soundspace, 의지할 음조 균형을 일반 소닉 타협의 표지 징후에 있었다. 내가들은 어떤 사실에 수축에서 무료로 생생한 및 오픈 개성이었다. 전체 스펙트럼 균형이 밝은 측면에했지만 과도하고 신속하게 가늘게 해결이되었습니다 microdynamics 함께. 이 고음 범위에서 etchy 아무거나 아주 완고한는 없었다, 그리고 미드 레인지 timbres는 꾸밈이되었습니다. 이 특성은 낮은 수준의 신호와 고음 공기를 재현하는 삶 SACD 재생 중에 특히 바람직합니다. 이 부분은 가능성 RZ - 1 - 배경에서 전자 노이즈의 부족으로 인한 것은 아주 조용합니다. 그것은 가까운 경계에서이 많은 아날로그 및 디지털 회로를 분리하는 말은 위업 없습니다.
의베이스 응답은 당신에게 심장 마비를 제공하지 않으며 macrodynamics가 강제로 텐보다 적은 있지만, RZ - 1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넘치는 단단히 복잡한 오케스트라 구절 제어에 있습니다. 베이스는 크게 적어도 Plinius 또는 ARC DSi200 같은 큰 블록 엔진의 방식으로, 대량 및 무게에로드되지 않습니다. 이 A는 물론 최대 baseboards에서 보인다와 튜닝 포크처럼 resonating 다리를 설정 갈바 인력의 수준을 소환하실 수 있습니다. RZ - 1은 전력에서 힌트를 만지지 않겠지만 그것은 결국 낮은 주파수 에너지의 종류를 소환하는 근육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젠 차핀 년대 크리스 치크의 바리톤 색소폰은 "당신은 아무것도를하지 않으신"[개정: Chesky] 단순히 폭발과 그 범위의 하단에 꽃이 만발한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에드가 메이어의베이스가 큰 A가 트랙에서 추출할 수있는 동일한 두께의 공진 부패를 유지하지 않습니다애팔래 치안 여행[소니].
밀교의 음조 균형은 고음의 고난의 단지 그늘로 unwaveringly 중립했다. 나는에서 제니퍼 워니스 '트랙의 한 쌍의 반복해서 듣고헌터, "웨이 다운 딥 '과'Lousiane의 라이츠"및 색조 의미에서 그들이 내 기준 ARC에서 크게 차이가 아니라고 확인했다. 이야기 드럼들의 반향 목소리가 듣고 학점만, 음향 기타는 깨끗하고 문자열에서 신속하고 친절하게 지속되었다. 그리고 낮은 수준의 세부 정보는 우수했다. 이것 즐겨 테스트 트랙은 제임스 테일러의 '옛날 옛적에 "에서 오는 동안머드 슬라이드 슬림[워너] 어디 젊은 조니 미첼의 빛나는 조화 테일러 리드 오 후 성악과 페이딩 vibrato 체이스 있도록 부드럽게하고 pristinely. 사실없는 것 같았다 소닉 퍼즐의 유일한 작은 조각은 ARC에서 무한대로 표류하는 것을 원칙으로하지만 떨어져 롤과 RZ와 함께 좀 더 빠르게 부패 듯 그녀의 보컬의 상단에있는 리프트와 공기였다 -1.
소형 전자와 이전 발생에서, 그것은 종종 고통을 가장 먼저 일이 입체 음향의. 그것은 때로는 극적으로, 폭 계약을하는 경향이있다. 나는 SACD의 다양성과 브람스 교향곡 제 4 모든 경우에 폭, 깊이,이 combi - A의 영상 정밀 감동 멀리 왔어. 포함한 컴팩트 디스크에 들어 RZ - 1은 이미지와 그들을 포함하고있는 주변 환경의 전반적인 규모를 줄일 않지만, 그것은 공간을 평평하거나 사운드의 깊이를 단축하지 않습니다. 심포니 오케스트라 복제 uncongested 개별 섹션 잘 겹쳐있다는거다. 섬세한 인테리어 계측 및 낮은 수준의 성능 세부 사항을 해결하는 능력이 세그먼트의 구성 요소에 대한 우수했다. 브람스 같은 SACD 소스의 특성 꽉베이스 제어, 낮은 수준의 다이나믹 편리하고, 형식을 정의하는 상위 주파수 effortlessness을 유지.
밀교는 RZ - 1과 함께 독특한 틈새 시장을 남겨주있다. 이상 덴 구성 요소로 캐스팅, 그것은 확실히 잘 차려입은Esoteric 의 가정을 완성하고자하는 차별 매니아의 비위를 맞추다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위한 구성 요소로 RZ - 1을 승진 때 밀교가 잘못 생각한 것 같아요캐주얼듣기. 사실, 당신은 RZ - 1 집중해주는 만족 하시리라입니다.
사양
전원 출력 :6 ohms에 100Wpc
입력 :아날로그, 두 RCA, 삼 디지털, 동축, 광, USB
크기 :15.75 "X 3"X 14.5 "
무게 :20파운드.
Source: The Absolute Sound by Neil Gader
Esoteric RZ-1 Integrated Music System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