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모두 일반 phono 소켓과 연결되어 있지만, 쿼드의 기본 인맥이 들고, 'Ampbus'공급 리본 커넥터와 체인의 다음 장치에 연결된 각 장치의 뒷면에 15 웨이 D 소켓입니다 수 있습니다 균형 오디오 (및 제어) 신호.
이 범위에서 스테레오 파워 A는하지만,이 테스트를 위해 우리는 모노 앰프, 150w 출력의 정격 각 한 쌍을 선택했습니다. 이 모노 파워 A보다 더 간단하게 몇 가지 있지만, 이들은 Ampbus에 여섯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으로부터 채널을 선택 후면 장착 스위치를 한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 당신은 ''2으로 한'한 '1 설정해야합니다 스테레오 또는 당신은 모노 사운드를 얻을 겁니다. (또는 phono 입력을 사용합니다.)
preamp 기능 세 phono 소켓 라인 입력,뿐만 아니라 Ampbus, 플러스 RIAA phono 입력. 내부는 잘 고성능을 찍기 - A 및 전자 스위칭 및 attenuating 부품, 톤 컨트롤의 포함 (defeatable, 물론)뿐만 아니라 옵션에서 밖으로 포괄하는 일부 인해 복잡으로 가득차있다.
사전 및 전원 모두 A가 깔끔하게 양질의 전적을 통해 홀 구성 요소와 함께 내장되어 있습니다.
음질
이것은 주관적인 성능이 고음에서 인식 경미한 위반 사항에 의해 지배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확장 앙상블입니다.
이례적으로 분석 정맥에서 한 청취자가 적은 가장자리와 무는 소리를하지만, 약간 더 sibilance이 역설있다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불가능? 아닐지도 모르겠지만, 그 중 하나가 고음이 매우 사실 넓은 밴드와 '가장자리'와 'sibilance'그것의 다른 부분에 속하지는 것을 허용하는 경우.
우리의 경험, 그 sibilance 한 맨 아래 옥타브의 기능이다 청각 가장 높은 옥타브가 주관 '가장자리'와 같은 매니 페스트 자주 할 수있을 때 - 그리고, 어떤 경우에, 매우 더 스펙트럼 다운 가지고 안으로를 베이스에 효과.
여기베이스에 영향이있다면, 그것은 분명 대단한 건 아니에요. 잘 작동베이스에 unfussy 접근이있다. 우리는 낮은 주파수 소리에 대한 듣기의 지점을 만들 때, 우리도 적절한 그들은, 결국에 강한 초점을 명확하게하고 잘 투수 찾을 수 있지만, 그들은 밖으로 도약하지 마십시오.
이미지가 넓고 깊고 잘 정의된 반면 미드 레인지가 잘 균형도있다. 그리고 고음 문자 위에서 언급한에 의해 복잡 역학의 질문이있다. 장기 역학이 점에서 가장 잘 타악과 낮은 요금을 작동하지만, 밝은 가락의 악기에서 갑자기 큰 소리가 더 명백히 역동 A와 비교하여 조금 정중 보이 네요.
소리하지만, 좋은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이것은 장기간 청취 기쁘게 보람 조합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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