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7일 수요일

(Dynaudio) Focus 110 Active 리뷰

그냥 작은 Dynaudio 상자 쳐다보고 향수 얻을. 대상 10 충실히 가지 셰이 베르너 정확히 audiophile되지 않은 내 학습 일 함께. 정부 학생 보조금 3 개월 가치 스피커는 나중에 왔어요. 그러나 그 작은 스피커는 불쾌한 사람들이 고음질 광기 전화 약간 개인 신경증에 대한 기초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그 스피커 것은 그다지 나쁘진 아니었고 확실히 파티 승인했다. 내 몬도 12.5sqm 저택에 손님이 서브우퍼를 위해 헛되이봤을 때 난 항상 불이 켜져 있었 으니까. 네, 특별한 추억. 그러나 충분한 역사.




덴마크의 엔트리 레벨로 전 대상 범위는부터 흥분 라인되었다. 오늘은 약다음 단계까지Dynaudio 초점 110A - 우리 시험기는 흥분 모델 위에 앉아 그러나 같은. 그 수동 버전은 2005 년부터 제공되어 있지만 적극적으로 'A'변종 불과 3 개월 전 발표했다.활동적인Dynaudio의 모니터? 당신이 내기.

하나는 놀라운 두 가지 방법을 표현 할 수도 있습니다. 왜 메이커가 적극적으로 모델에 갑자기 날카로운 수동 가정용 스피커 전용 알려져있다? 또는 프로 현장에서 너무 지배적인 제조 업체가 소비자의 범위에 완전히 활성화 nearfield 모니터를 몰래이 오래했습니다 어떻지? 첫 번째 질문은 쉽게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욕하다하지 않습니다 이유로 고음질 부문은 전통적으로 그들을 실제 틈새 제안하기 위해 같은 짐승에 대한 약간의 수요를 보이고있다. 모든 제조 업체가 틈새 시장을 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너무 전통. 지금 아이팟 & (주) 올인원 플레이어와 PC 오디오를 입력합니다. 그들의 ilk 선물변수그 지옥으로 "홍보 EN 메스 출력 소스


! 피 묻은 구성 요소 스택이가 바로 활성 상자에 가자 "보수 아직도 신호 경로 단축의이 양식은 유리한 수도 있습니다 여부를 추측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이미 그들의 선반에서 물건을 가치가 20Kg짜리 차버의 단순한 제안에 기쁨 - 또는 필요하지 취득하는 것은 처음에 물건을 밝혔다 그럼 두 번째 질문에 쉽게 대답입니다. 안하는 거보​​다 낫지.


Dynaudio 포커스 110 기술


우리 데인즈 연습 다소 카운터 전류insourcing의하여 그들은 제품 브로셔와 자신 유사한합니다. 시대에 소싱의 '밖'이 왕이 어디에, 이것은 동정심을 자극. 물론, 그것도 주로 자신의 스피커에 관한. 그들이 트랜스 듀서, 케이스 또는 전자하게, 모든 설계 자체 생산합니다. "일반 Dyn"는 쓰시 큰 중앙과 중간 /베이스 유닛에 결혼한의 상표 소프트 돔 tweeter와 초점 110A를 감시시 가장 먼저 반응한다집제조 업체가 전화로.


더스트 캡캡쳐 않았는 Dynaudio를 주장. 그것은 sonically 해로운 부작용과 재료 불연 속성을 생성하기 위해 막에 붙어있다. 데인즈 한 조각에서 그들의 멤브레인를 만들어 선호포함하여돔의 전환 문제를 제거합니다. 베이스가 포함하는 반면이 Ø 7.5cm 돔는 단지 그 뒤에 overdimensioned 음성 코일에서 힌트하지만, Dynaudio 당로서, 또한 상부 커버 밴드가 주로 "원추 내에 돔"에 의해 처리됩니다 의하여 드라이버의 방사 패턴을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전체 표면. 막은 세 자기 댐핑의 바람직한 특성, 낮은 질량 및 뛰어난 강성을 결합하는 복합 마그네슘 Silikat 중합체 (MPS)의 이루어집니다. 초점 110A에 대한 음성 코일 직경이 결국 왜이 거대한는 제품 관리자 헤르 호프만에 의해 설명되었다 :


 
"그들은 대부분 자신의 중반 / woofers와 마찬가지로, Dynaudio들이 소위 센터 ​​자석 시스템에 여기에 의존합니다. 자석이 중심이며, 음성 코일은 주변이 지역을 여행하는 것은. 이것은 매우 큰 심지어 자기장 및 열 선형을 만드는 많은 개선이. 보통이 정도 크기의 코일 직경이 매우 큰 게으른 음성 코일을 만드는 것이지만, 모든 Dynaudio 모델은 매우 얇은 순수 알루미늄 권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유비 쿼터스 무거운 구리과는 반대로,이 대량없이 구리의 두 배 크기에 유난히 큰 단면의 매우 가벼운 코일 수 있습니다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장점은 운동 출력 전압 입력의 최적화된 전송을 포함, 즉 움직임은 훨씬 더 나은 통제하고 정밀 앰프 신호를 추적합니다. "



1,300 Hz에서 위의 처리 직물 돔 이상 걸립니다. 대부분 투명하게하는 등 너무 얇아. 바람직하지 resonances의 댐핑, 냉각 개선하고 (빨리 롤 - 또는 광범위한 운영 대역폭 수있는)의 공진 주파수를 낮게,이 tweeter는 ferrofluid 실행됩니다. 전 장점은 지연 침입 시간 및 허용되는 magnetized 유체의 효율성을 저하. 초점 110A 인클로저는 내부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대칭 변형을 방지하는 것도 veneered 아르 18mm MDF 패널을 사용합니다. 중괄호는 캐비닛 이야기하고 추가 댐핑 플레이트가 안쪽 뺨에 적용됩니다 해치기도있다. 섀시 후면쪽으로 우스는 사실은 어느 파도 서에 손실되지 않습니다.


맞춤 'N'마침 처음 속도입니다. 어떤 부착 트랜스 듀서를뿐만 아니라 MDF의 골격에 통합 A Spax 나사 유일한 NIT와 관련. T - 너트 카운터 적절한 금속 강한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분기별 검사하는 동안 retightening 절대 과용하지 말게. 당신은 절대? 잘 오. A 적극적인 크로스 오버에 대한 액세스는 뒤로하고 있습니다. 마더보드는 밀도가 가득 분기의 대부분을하기 위해 주로 SMDs 채워집니다. 헤르 호프만은 더욱 단축 신호 경로와 단축 microphony 효과, 앰프 모듈이 완전히 내부 사운드 압력에 노출 자체 개별 하위 인클로저 내에 위치해 못했는데 보는 매우 중요한 후자를 들었다.

50 와트짜리 앰프 (활성 양방향 네트워크 따라서 이A, 이산 증폭 필요) 모두 손바닥 크기 toroidal 트랜스 포머를 실행합니다. 2 X 50 전원 사양 unimpressive 나타날 수 있지만 충분해야합니다. 그들 수동 형제는 신호에 존재하는 높은 손실 부분을 제거하기 때문에 활성 디자인은 본질적으로 더 효율적입니다. 다음은 중계 배선의 30cm의 수줍음은 드라이버 입력에서 증폭기 출력을 구분합니다. 아마 예상과는 달리, 이들은 클래스 D 앰프 모듈을하지만, '기존'클래스 A / B는 회로 없습니다. 긴 세션과 함께, 당신은 방열판은 외모만을위한 것이 아니라 실질적으로까지 따뜻하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용 장점은 적응력 주파수 교정 방법에 의해 온. 트레블 출력은 + / - 1dB, 저음 + / - 2dB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반사 음성 범위에서 색조 얼룩을 만드는 스피커 사이의 믹싱 콘솔이 스튜디오 애플 리케이션에서 파생된, midband 출력 4dB까지로 감쇠 수 있습니다. 한 공원 테이블 상단이나 콘솔에 여기 작은 경우,이 옵션은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트림 시설 객실 음향, 설치 변수와 수신 환경 설정의 계정에 색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견할 수 많은가 아니에요. 서브우퍼를 포함시키려면, 스위치가 60 80Hz에서 초점 110A를 높은 전달할 수와 다양한 소스 출력 전압에 적응하기 위해 앰프의 입력 감도는 4dB로 낮아 또는 10dB에 의해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 연결이 RCA를 통해이며, 우리가 스튜디오지만 거실에있는 게 있기 때문에, XLR가 생략되었습니다.


소리


심지어 왜곡 어린이의 음성, 오페라 노래, 피아노 세척과 말이 우는 소리, 시계와 자전거 종 샘플을 자사의 혼합, 세 번째 앨범Ghosthorse 그리고 사산의 모험Cocorosie 인수 맛이된다. 그러나 그들의 데뷔 노력의 계속 운다 아픈 수평 아리없이라 메종 데 월 레브, Casady 자매의 음악 꿈 scapes이, 아마, 더 가까이 된 거니? 어쨌든, 내가 Dynaudio을 공급하고 하나가 매우 해결 모니터와 함께 거래는 것을 입증하는 sufficed 최초의 앨범 중 하나를 결국. 꽤로 알몸으로 즉각 나는 거의 Cocorosie의 소음 합성을 경험 없어.

이 작은 스피커에 대한 특별의 해결 능력이 음악에 좀 더 그렸습니다보다는 인공 또는 effortful 노트와 함께 궁지에 날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나를 위해, 핵심 단어해결종종 더 추상적인 매력 또는 가지를 의미사운드 두려움오히려 음악 참여보다. 그 원인에 대한 100 % 확신하지 합니다만 물론 수많은 개념을했습니다. 일상적으로 높은 세부 시간이 지남에 도착 피곤하게하는 존재의 영역 중점으로 추적합니다. 루 아래지만 앙상블 상황에서 고립된 악기 흥미로울의 크기 증가 것처럼, 또는 소리가 확대됩니다. 또는 관점은 명확 표시 리스너에 분명히 가까이 모든, 앞으로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피곤 될 수 있습니다. 이 있으므로, 그것의 아무도 초점 110A 적용하지 않습니다한다. 아니오 존재, 아니 소닉 확대 그리고 결정적으로 짜놓 정면 준비를 미쳤어 없습니다. 맞을거야, 이리 노 베일 투명성에 대한 극도의 가시성와이라도 항상 감사 및 가상 무대 사이의 거리를 존중있다. 아무것 수신기를 분리하지 않지만, 소리는 불수의 스트레스를 일으킬 수 그녀의 코는 아래에 예상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보호 리스너는 완전히 음악 흐름에 같이 갈 진정하지 마십시오. 이산 거리를 유지하는 것은 쾌락 소비 모드에서 편안한 체류하고있을 때 초점 110A 세부와 소닉 색감이 이상의 매력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Cocorosie 정말 신경이 난파선 수


 
이 스피커는 다시 반 미터 아마도, 그라운드 라인 뒤에 그 상상의 무대를 시작합니다. 이 연습에서 리스너에게 부당한 거리를 위험 수 있지만 그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나는 멀리 떨어져 파노라마를 입력하기보다는 성능에서 분리된 느낌 초대 느꼈다. 특정 엷은 껍질의 불투명함 자체를 삽입하면 후자가 가능 할지도 모르지만 Dynaudio은 간단치가 않아 매우 투명 때문입니다. 더 나은 경우 깎아지른듯한 무대 규모에 대해, 당신은거야정말로이러한 작은 덴마크어 actives 좋아. 깊이 겹겹이가 손상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특히 그들의 바깥 가장자리 너머 그들의 멋진 무대 폭에 의해 매우 준비가되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미덕이된다. 예리한 리듬 충실도를 유지하면서이 데뷔가 드럼을 세우고 관리하는 방법에 용감하다는 먼 거리 무대에서 잘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이 이미지들은 상부 배플 가장자리에 정차하지 않는 스피커 사이의 돔 종류를 만들어 평소보다 높은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나는 특히 공기가 잘 통하는 및 오픈 Dynaudio의 tweeter가 그 감사하는 가정합니다. 지금 추가하는 초점초점즉, 이미지 잠그거나 지역화 선명도가 매우 높다. 모든은 적절한 장소와 주소를 할당하고 의심, 당신은 귀하의 계산을 시작할 수있을 때. 좀 더 익숙 해요 어디 이것은 때때로베이스 범위에서 날 염증공간 확산아닌, 명확화된 초점 광선을 압축. 아마도 감소 콘 영역이 참여했다. 관계없이 높은 수준 옆의 상세 검색, Dynaudio 포커스 110A 카운트 뛰어난 soundstaging 그녀의 두번째 지방 트럼프 카드로.


 
하나는 가장 낮은 1.5 옥타브를 내려다 보는 경우,이 작은 활성 상자가 약간 야위어 있음 대한 전반적인 경향과 함께, 매우 중립입니다. CD가 더 이상이 woofer 이상의 표면적과 하나 이상의 신발 카톤 인클로저보다 더 볼륨을했기 때문에 그것은 개념과 특별한 벌점에 고유의. 사실, 한번은 내가 적극적으로, 직접 결합된 디자인되고 직접 관계 "그녀의 크기, 믿을베이스 전원"의 악명높은 점선에 서명거야. 적어도 난 다른 설명이 부족 해요. 그러나 낮은 아래로 방법은 매우 감소 조치가 있습니다. "자리 비움 홈"Tuxedomoon의 가져가 [스카이 캐빈] 그의베이스 실행 가끔 infrasonics에 앉습니다. 그 범위는 현재 대부분 MIA입니다. Quadral의 론도 또는 틸의 SCS4 같은 큰 압축, 저 또한 심연에 완전히 도달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암시하는 동안 다른 비교. 내가 Dynaudio가 근처에 가파르게 떨어져 내리는 것을 추정 50 - 60HZ 다른 사람들이 여전히 하위 영역이 덜 갑자기 제거하는 공기를 밀어 어디에.


그것은 기자의 철저 이상 아무것도 아니다. upshot 완전히 평범한입니다. 진정한 하위 저음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은 소형 스피커를 구입하지, 또는 액티브 서브우퍼를 추가합니다. Dynaudio의 라인업이 더 옵션이 없었 것처럼 그것은 아니에요. 초점 110A의베이스 품질은 '빠르게'건조하고 높은 관절 종류, 전체, 부드러운 비트 뒤로 북극 반대의 명확합니다. 긍정적인 의미에서 이들은 자기 취향을 파악하지 않고 대부분되며, 이후 마찬가지로 의역하는 짧은 단어 그녀의 미드 레인지와 고음 품질 오히려 더 큰 어려움입니다. 이러한 중립과 monitoresque 스피커, 결과는 소스와 케이블의 품질에 직접 파견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경향이 정말 기대다 / 낚시를 좋아하는보다는베이스에 veers은 호화로운입니다. 간단한 D / 이미 반으로 그 진술을 희석 그러나 컨버터 스왑 (HifiAkademie에서 벤치마킹까지). 시피하지 풍만 아직 확실히 더 이상 단순히 중립, 린 (Lean) 없었다. 특별한 언급이 보류 백업하거나 강조하지 않고 게임에 매우 개방적이고 해방과 성층권에 유물 방식의 완전히 무료로하는 고음으로갑니다. 어떤은 veritably라는 단어가 포함되어neutral, 안 그래?


 
흥미로운 € 1,800 Dynaudio 및 € 2,200 수동 틸 SCS4 사이에 비교했다. 스피커에 비해 증폭이 방법 윗부분이 무거운 이후 처음으로 A / B의 시도는 조금 떨어졌었어요. 틸 체인 로지텍 SqueezeBox의 테이프, 벤치 마크 D / A, 옥타브 HP300 튜브 preamp 및 SAC IL의 피콜로 움직여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비교의 Dynaudios은 바로 옥타브 사전에 도청. 보다 현실적인 시도 N ° 0.2은을 위해 도달 € 2,200 Electrocompaniet 틸을위한​​ PC - 2 벤치 마크 DAC가 Dynaudio에 대해 충분 품질 변수 출력이 있기 때문에 다음 초점 110A에 대한 도망 쳤습니다.


Dynaudio와 틸는 특정 특성을 공유합니다. 모두가 높은 해결, 챔프와 그들의 진정한 미덕 중 기교 카운트 microdynamic 모두 같은 무대에 모두. 나는 초점 110A에 대한 후자를 언급 주위에 안 했어하지만 지방 중점을받을 권리가있어. 쁘띠뜨 데인가 기타줄에 잠금 장치 및 진동의 가장 분 간만을 추적하는 방법, 그 방법은 보컬의 수준 변화의 부드러운를 보여 - 그건정말로고급. 틸에 대한 동감. 그리고 스피커 도서 유사한 제한 모두. 사실 macrodynamic 폭력과 최대 SPLs 정도 oomph가 아니라는 최고 다른 곳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사성에도 불구하고, 두 스피커는 아주 다른 소리와 그 오프셋에 관계없이 체인 1 개 또는 2의 안정 적 이었어요. 마지막 분석에서는, 틸 더도 - keeled, 해상도와 매력의 균형이 더욱 uncompromised입니다. 그것은 주로 그 이상에 의한의


실질적인베이스 기반. 거기에 관련, 틸 사운드가 ​​더 정박 것보다 '지구 바운드'반면 Dynaudio의도, 따라서 airier과 같다더열고 투명한.


데인 더 상위 범위 공기보다 완벽하게 개발된 낮은 엔드로 인해 미국의 많은 섹스 어필을 제공합니다. 즉, 틸로 끝나는 두 시스템은 나에게 좀 더 성숙하거나 소리높은 endig하지만 이점은 확실히 좋은 미각의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내 걸릴이고 그것이 작은 Dyn가 훨씬 더 높은 해결되었는지 전적으로 논쟁의 여지가있는 아니니까 다른 반대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믿겨지지가 않아. 물론 이것은 해상도 앨리스를 über에 대한 논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말고. 프레스토, 우리는 주관적인 환경 설정 및 철학에 몰두했던거야. 완전히 개인적인 의견 넘어 사실은 그 활성 초점 비용 시스템대체로적은 돈.


큰 재미는 중복 가전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전용 preamp가 필수적이다 그 돌을에 새겨져 있나요? Nyet. 모든 테스트를 음악의 적어도 절반으로, 나 DA​​C 나 CDP에서 직접 초점 110A를 실행 선호. 이러한 절감 뛰어난 있습니다. 따라서이 활성 상자 minimalists 또는 아직 자랑스럽게 고음질 기어의 전체 스택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긍정적으로 이상적입니다. 오디오 PC에 수집 살고 있지만 불신 함께 눈 PC 스피커면, Dynaudio의 초점 110A 하늘 전송 수 있습니다. 단순히 괜찮은 외부 사운드 카드에 투자하고 약간 palatable는 상호 없습니다 - CA에 대한 다른 종류의 고음질, 프레스토과 - 바다에 갈 아무 의미도 있습니다. 2000 smackers. 그리고 아직 틀림없이 초고 엔드와 동의어가 아니라면, Dynaudio이 병 목에 멀리 있기 때문에 업그레이 드하는 충분한 공간 있어요.

 
다른 가지 고음질 rigs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 + 사운드 카드 + 초점 110A, 음악 서버 + 당신이 거실에서 컴퓨터를 이곳이 경우 110A 초점, 벤치 마크와 같은 sonics을 향상시키기 위해 볼륨 제어와 DAC를 추가합니다. 초점 110A 주변 미니멀한 인종 내 개인적인 사랑은 아날로그 소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preamp를 제거 네 가지 디지털 입력을 추가 HifiAkademie의 cdPlayer했다. 이 플레이어는 직접 활성 상자에 묶어 변수를 출력하고 있습니다.그시스템의 스티커는 3-6이며 소닉 경쟁 날 묻는다면, 내가 아주 잠시 동안 내 머리를 긁적 거라고, 높은 WAF 중복 상관 없어요.



결론

Dynaudio는 컴팩트 초점 110A와 함께 쿠데타 작은 성취. 투자 소닉 반환 활성 개념 전자를 제거하여 "소급 저장"때문에 매우 높고 또한 관련입니다. 가능성이 더 똑똑해 별도 preamplifier보다는 품질의 소스에 투자하고, 개인적이며 - 적어도, 당신은 전력 증폭기는 필요 없어 - 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소스는 변수 출력을 가지고 있어야하고 이상 추가 소스에 대한 입력을 제공함으로써 최소한의 preamp 기능을 중복해야합니다.음조 균형보다 더 큰 공간에서보다 있으므로 듣고 재미를 극대화하려면 Dynaudio 초점 110A에 면한 객실 많은 20 평방 미터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강조 충만을 통해 매우 상세한 드 fatted monitoresque 프레 젠 테이션을 공상한다. 처리 즉, Dynaudio의 활성은 전함 망치입니다.


*초점 110A는 낮은 저음에 야위어 있음에 대해 미성년자 경향과 함께, 주로 중성 재생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베이스는 외부 치수보다 강력한 많이 제안하고 심지어 낮은 옥타브는 grippiness, 속도, 발음과 축복입니다.

*미드 레인지와 고음부가 매우 선명하고 왜곡 또는 곡식 긍정적 결석입니다. 전환이 원활하게됩니다.

*전원을 해결하는 것은 매우 높습니다.

*Microdynamics 우수한 있으며, macrodynamics가 (개념에 내재) 분명히 제한.

*SPL 안정성이 인상적이다 그러나 이것은 더 크게 자 동물입니다. 이 콘서트 수준에서 AC /    DC보다 문명 청취자에 대한 더 스피커.

*Soundstaging은 정말 설득력있는 그라운드 라인 뒤에 시작하고 정확한 분류 및 이미지 할당과 매우 넓은 깊이 확장합니다. 이 스피커의 공간적 능력의 가장 강력한 장점 중에 있습니다.


사실 :

개념 : 액티브 2 웨이베이스 리플렉스

무게 및 크기 : 8.5 ㎏ / EA. - 173 X 305 X 322mm가 (WxHxD)

트림 : 메이플, 체리, 자단과 애쉬 한척, 고광택 블랙 또는 화이트
 
 검토자  Ralph Wer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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