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 요약
소리 "CD 300분의 303은 출력 섹션의 샘플링 속도를 사용되었던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소리." "튜브 출력 섹션은 좋은 세부 사항 및 색조 색상을 전시하고 좋은 오픈 음향을 그렸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 섹션의 높고 낮은 주파수는 아주 확장 및 상세 있었다." "미드 레인지 통해 모두 출력 섹션은 약간 앞으로 소리."
특징 과 완벽하게 균형 CD 플레이어 전환 다니고 튜브와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 섹션 전환 샘플 속도, 그리고 내장 아날로그 볼륨 제어합니다. "캐리 오디오 회로가 처음 24 CD의 16 비트 확장 후의 해상도 향상 DSP 회로 upsampling 속도의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사용 "CD 300분의 303 잘 음질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밖으로 생각 것 audiophile 승인 케이크들이 즐비합니다. 여러분의 오디오 장비와 futzing 원한다면, 당신이 좋아 많이 찾을 수있을 CD의 300분의 303. "
기능 및 유연성
CD 300분의 303 대책 18 "W는 x 4"H는 X 15 "D와 확실히 단합과 가치의 초기 인상을 만들어 상당한 38파운드에서에 무게. 그 conservatively 우아한 전면 패널 (은색 또는 검은색)을 여러 가지를 포함 재미있는 기능. 표준 CD 컨트롤뿐만 아니라, 전면 패널 버튼을 가지고 두 개의 서로 다른 출력 섹션 (12AU7s의 쌍, 그리고 고체 상태와 TV 출연이 취미)와 사이에 여섯 가지의 샘플링 속도 (44.1 (NO upsampling), 96 전환할 , 192, 384, 512 또는 768kHz). 캐리 오디오 회로가 처음 24 CD의 16 비트 확장 후 속도를 upsampling의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상도 향상 DSP 회로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CD 300분의 303의 하나의 튜브 버튼을 누르면 전면 패널 또는 리모컨은 출력 섹션 사이의 밀폐 봉인된 금 릴레이 스위치와 같은 반 초 지연에 대한 있습니다. CD 300분의 303은 더 이상 플레이어의 상단에 액세스 패널을 제공하여 관 - 사랑 audiophiles를 충족시켜주는 오른쪽 뒤쪽 가장자리쪽으로. 이것은 쉽게 전체 외부 케이스를 제거하지 않고, 개인 즐겨찾기를 위해 주식 전기 Harmonix 12AU7 튜브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그것은 캐리가 CD 300분의 303의 디자인에 심각한 노력을했다는 분명한 사실이야. 그것이 약간 기계적으로 clunky이며, 초기 로딩 프로세스에 몇 초를 추가하지만, 전송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는 CD - ROM 드라이브는 매우 정확하게 디지털 오류 정정을 제공합니다. HDCD 팬들은 배우 기뻐할 것입니다 캐리의 DSP - 300 디지털 필터 디코딩 그 디스크 것을. 프리미엄 부품 듀얼 차동 구성으로 버 브라운 PCM1792u의 DAC 칩을 포함한 전반에 걸쳐 사용됩니다 - CD 300분의 303 완전 균형이다. 식스 레이어 인쇄 회로 기판 표준입니다.
(XLR) 균형과 불균형 (RCA) 라인 레벨 출력하고, TosLink, S / PDIF RCA 및 XLR AES / EBU 디지털 출력 (44.1, 96 또는 192kHz 샘플링 속도에서) : 후면 패널은 포괄적인 출력 옵션을 제공합니다. 을위한 RS - 232C 커넥터도있다 "사용자 지정 설치 시스템." IEC 전원 커넥터가 좋아하는 전원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D를 듣기만하는 사람을 위해, 캐리는 유연한 아날로그 볼륨 컨트롤을 포함합니다. CD 300분의 303의 RCA의 연결을 통해 세 볼트 출력까지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A의 입력 감도가 낮은 않는 플레이어가 직접 전력 A를 운전하는, 꽤 가능의. 그것은 상당히 높은 (0.7 볼트) 입력 감도를 가지고 내 아트 오디오 PX 25A와 멋진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는 0에서 대부분의 전력 앰프와 함께 작동하는 63dB (63dB의 볼륨 컨트롤이 회로의 바꿔치기이다)에 범위를 스팬, 볼륨 레벨을 보여줍니다. 호기심, 볼륨 조절은 리모콘이 아닌 전면 패널에 나타납니다.
원격 얘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그것은 CD 플레이어와 캐리의 앰프와 preamps 모두를 제어 오히려 평범하게 보이는 비닐 장치의. 그것이 다른 브랜드 '무거운 금속 원격의 모양을 일치하지 않지만, 캐리의 원격은 신중 설계 및 디스플레이 (의 밝기를 설정하거나 해제를 포함한 전 CD 300분의 303에 대해 상상할 수있는 모든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사운드 선명도에 아주 약간의 향상을 생산.
두 최종 있습니다. 오히려 단지 홈 디포에서 고무 피트에 나사보다 CD 300분의 303은 최상의 재생 결과를 플레이어를 수평 수 있도록 네 가지 조절이 검은색 원뿔 알루미늄 피트를 사용하고, 플레이어의 상단에 박혀 있는걸 거품 수준은 자녀의 놀이가 달성하게 완벽한 levelness. 원뿔 피트의 포인트는 약간 긁히는 가구를 피하기 위해 반올림 그리고 그들은 플레이어의 높이를 조정하는 쉽게 회전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CD 300분의 303 잘 음질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밖으로 생각 것 audiophile 승인 케이크들이 즐비합니다. 여러분의 오디오 장비와 futzing 같은 경우에는 CD 300분의 303에 대해 마음에 많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tting up and listening
나의 경험에서, 대부분의 부품들은 최상의 사운드를 얻기에 불에, 그리고 CD 300분의 303은 튜브 별도의 구운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 섹션을 모두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음악을 연주 적어도 100 시간 투자할 필요 또는 CD를 -에 태워 버릴 의미각각의섹션을 참조하십시오. 플레이어가 그것에 시간과 내게로왔다 있지만 나는 비판적 듣기 시작하기 전에 300 시간 정도 각 섹션을했다. 그것은 소리가이 시간 동안 진화 방법을 듣고 흥미가있는 것들이었습니다. 어느 시점부터, 튜브 출력 섹션은 환상적 이었소, 정확 아니지만, 매우 풍부한 사운드를 개발했습니다.
관련 장비
스피커- 두 번째 ReTHM.
앰프- 아트 오디오 스테레오 PX 25A, 라이트 사운드 회사 WPA3.5 Monoblocks.
Preamplifier- 오디오 노트 M2 Phono preamp 서명 및 오디오 노트 - S3 스텝까지 변압기, 드헤이빌랜드 수성.
디지털- 메리디언 508.24 CD 플레이어.
아날로그- 린 LP - 12 턴테이블, 그레이엄 2.2 tonearm, Dynavector DRT XV - 1 카트리지.
상호- 크리스탈 크리스탈 케이블 연결의 피콜로, 순정 주의자 오디오 디자인 Venustas.
스피커 케이블- 크리스탈 케이블 CrystalSpeak 마이크로, 순정 주의자 오디오 디자인 Venustas.
전원 코드 -순정 주의자 오디오 디자인 Venustas, 블루 마블 오디오.
나는 여러 인터커넥트 케이블을 사용하지만 뛰어난 크리스탈 케이블 중요한 듣기와 순정 주의자 오디오 디자인 Venustas 전원 코드의 대부분 Piccolos을 CrystalConnect 선택했습니다. 내 preamp가 하나에만 종료되기 때문에, 나는 RCA 출력 잭을를 사용했습니다.
CD 300분의 303은 출력 섹션의 샘플링 속도를 사용되었던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소리. 튜브 출력 섹션은 매우 튜브 같은 소리하지 않았다. 간략 침입하는 동안 등장 무성한 sonics은 훨씬 더 중립적인 소닉 팔레트에 방법을 주었다. 튜브 출력 섹션은 좋은 세부 사항 및 색조 색상을 전시하고 좋은 오픈 사운드를 그렸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 섹션의 높고 낮은 주파수는 상당히 연장 및 세부했다. 그러나, 비교, 튜브 섹션 대역폭 제한 같던데; 되겠습니다은 높아지고하지 않았고베이스는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 섹션이 사용 때처럼 깊이 파고하지 않았다. 그 놀라운 발견 - 튜브가 눈에 띄게 줄 수준의 애플 리케이션에서 대역폭을 제한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 섹션은 매우 개방 들리는 것이었지만 아마도 내가 튜브 섹션에서 들었 상세 조금 부족. 나는 처음에 고전 음악과 재즈를 듣고위한 튜브 섹션, 그리고 바위와 팝 음악을 듣기 고체 부분을 원하는 것으로 예상되지만,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가되었다. 고체 부분 일부 고전 디스크, 일부 대중 음악과 튜브 섹션에서 더 나은 소리. 미드 레인지 통해 모두 출력 섹션은 약간 앞으로 소리. (안 드문) 표명 "예의"와 스피커의 경우, 그 장점 될 수도 있지만, 내 둘째 ReTHM 스피커와 CD 300분의 303의 미드 레인지 조금 overemphasized했다. 이것은 소리의 주요 실패, 그냥 "맛"되지 않았습니다.
제니퍼 워니스 ' "팬더"그녀 SACD의 CD 레이어부터글쎄요[시스코 SCD 2034] 워니스 '목소리가 고체 및 튜브 섹션 모두 혼합에 좀 성급 했어. 고체 부분은 오프닝에서 고주파가 차임스와 타악기 (우수한) 연장 전시. 관 섹션은 고체 섹션은 잘 잡았다는 고주파 스파클 '의 일부를보고 싶었어요. 고체 섹션은 약간 더 확산하는 동안, 다른 한편으로는, 튜브 섹션보다 견고한 이미지를 전시 스피커 사이에 멋지게 확산.
에바 캐시 디의에서 "골드 필즈 오브"블루스 앨리에서 라이브[Blix 스트리트 기록 G2 - 10046]는 조금 공격적으로 들리는 것입니다. 고체 섹션을 통해, 기타 사운드는 기타 본체의 사운드를 통해 문자열을 강조했다. 보컬은 좀 breathy되었고, loudest 구절 중에 초초되었다. 관 섹션 매끄러운 보컬을 생산하지만, 그들은 앞으로도 약간 있었다. 종종이 녹음의 경우와 같이 CD 300분의 303은 loudest 구절 중에 약간 초초 소리.
조르디 Savall와 동료 '보낸 사람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컷'로드리고 Folia '를 테스트라 Folia 1490년에서 1701년까지[AliaVox AV 9805]은 CD 300분의 303의 고체 부분을 선호. 베이스 드럼 낮은 가서 튜브 섹션보다 고체 섹션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했다. 기타 및 그의 부품 꼬이는 하프는 구별하기 위해서 다소 어려운되었습니다. 내가 전에 들었 이러한 현상은 일반적으로 악기의 조화 구조가 완전히 밖으로 fleshed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Savall의 비올라 다 감바의 문자열 소리의 신체 사운드를 통해 강조하고, 두 부분과 조금 주장이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기세의 발음 감각은 말씨를 명확히하고 음악가의 작품과 함께 들떠 떠들어 대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그것이 분명하게 도왔습니다.
다양한 upsampling 속도는 효과가 매우 미묘한되었습니다. 컨트롤 하나에서 다음 이상으로, 다양한 설정들 사이 전환. 그것이 768kHz에 도달하면, 다음 스위치없이 upsampling로 돌아합니다. 나를 768kHz로부터 upsampling로 전환할 때를 제외하고 인접 가격 사이에 차이를 분별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전 가장 upsampling 속도가 좀 이상 - 처리 및 공간 혼잡 소리 발견, 그리고 낮은 설정을 선호. 아무 upsampling 열려 소리 없지만, 위가 다른 설정으로 사람에 비해 약간의 원시와 초초 소리. 내가 가장 자주 선호 upsampling 속도가 192kHz 있었고, 그게 내 평가에 사용되는거야. 다시, 이것은 매우 미묘한 설정하고, 개인적인 선택을 반영합니다. CD 300분의 303은 샘플 속도 설정의와 나쁜 소리는하지 않았다.
나는 무시 preamp 직접 내 예술 오디오 PX 25 앰프에 CD 300분의 303 연결, 캐리의 소리가 좀 더 예리한 및 오픈되었습니다,하지만 소리의 전체 문자가 본질적으로 같은 때. 아트 오디오 PX 25 CD 300분의 303에 의해 직접 구동하면 잘 작동하기에 충분한 낮은 입력 감도를 가지고 있지만, 덜 민감한 증폭기는 더 나은 역학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preamp 혜택을 수도 있습니다.
비교
가장 큰 강도는이기 때문에 베테랑 메리디언 508.24 (3천9백95달러 때 여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년 내 디지털 소스를했습니다균형. 그것은 화려한 옷차림으로 아무것도 안하지만, 모든 절차를 잘 않습니다. 그것 듣기 것은 자주 내 시스템의 소리에의 기여를 알아차리지 않을 포함됩니다.
CD 300분의 303에 비해 508.24은가 덜 앞으로 미드 레인지 아첨을했다. 우수한 속도, 리듬, 그리고 타이밍은 생명과 에너지의 음악 소리가 가득했습니다. "Folia : 로드리고"에 들어 빠른 메리디언 CD 플레이어에 같은 상처는 기타의 소리와 하프 구별하기 쉽게 만들어 더 많은 고조파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역학 메리디언의 넓은 등 지속적인 스펙트럼이 재미있는 조각의 음악가 '말씨에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마지막으로,베이스 드럼 더 자세한 내용과 함께, 낮은 갔다. 차이점 아무도 극단 없었다, 그러나 그들은 눈에 띄게되었다.
508.24은 고조파 정확도와 CD 300분의 303의 출력 섹션 중 하나에 약간 우수한되었습니다 soundstaging 능력있는 CD 300분의 303,보다 더 완벽한 소리. 내 시스템에 두 선수를 들었 몇 audiophiles 비슷한 반응을 보였다.
그래서, CD 300분의 303는 주장이 될 성취 '라는 존재의 최고의 레드 북 호환 CD 플레이어? " 나를 위해, 내 시스템에, 그렇지 않았다. 나는 메리디언 508.24의 소리의 거의 모든 측면을 선호. 이것은 특히 메리디언 플레이어의 나이를 고려, 크게 놀랐어요. 그러나, 그것은 내 취향은 시스템 종속 될 수 있습니다 관찰에만 공평하다고 봅니다. 메리디언 CD 플레이어가 내 린 턴테이블 제외한 모든 구성 요소 이상 내 시스템에서하고 있으며, 내 시스템이 주위에 어느 정도 표명했다고 말했다하는 것이 공평하다고 봅니다.
결론
캐리 CD 300분의 303 기술과 연주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찾아와서 노련한 audiophile를 드라이브에 충분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 구조는 견고한입니다. 기본 설정 및 시스템의 다양한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 소리가, 확실히 즐거운 일이 었어요. 나는 오랜 세션 중에 CD 300분의 303를 들어, 나는 종종 문제가 자신의 음악 애호가의 역할 때문에 그러냐 내 리뷰의 모자에 넣어 강요했다. 그 머무는 동안, CD 300분의 303는 어떠한 운영 문제가 절대 보여주지 않았던, 그리고 그것이 오랫동안 문제없이 유지 기대합니다. CD를 듣기만 많은 audiophiles 들어, preamp와 분배 및 전원 A를 드라이브에 CD를 300분의 303의 뛰어난 볼륨 컨트롤을 사용하는 능력은 직접 preamp 모두의 가격과 집합을 저장할 수있는 독특한 혜택입니다 인터커넥트 케이블.
캐리 오디오 CD 300분의 303 확실히 오디션 시간을 가치가있다지만, 내가 발견한대로, 특히, 지금 당신의 장비 랙에 앉아있을 수있는 하나의 다른 마찬가지로 가격의 CD 플레이어를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CD 300분의 303을 사용하여
캐리 오디오의 CD 300분의 303의 검토 제 역할은 균형 시스템에 사용하면 그 소리를 평가하는 것이었다. 내 경우에는, 이것은 완벽하게 균형을 둘있는 VTL TL7.5 참조 preamp와 블루 서클 오디오 BC204 앰프와 CD 300분의 303을 사용하여 의미합니다. 나는 균형 회로의 소닉 이득은 일반적으로 디지털 장비로 대부분의 발음되는 시간이 지남에 발견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두 개의 소스 - 비의 X - 01 및 오디오 리서치 인 경우에는 3 번 CD에 들어 MK II는 - 균형 사용할 때 최선을 소리와 같은 어디 선가 들어본 다른 완벽하게 균형 디지털 소스와 함께 진정한되었습니다. 캐리 플레이어 같은 트릭을 수행시겠습니까?
네,하지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더 같이. CD 300분의 303는 균형 출력을 통해 명확하게, 더 빠르고 더 나은 전반적인 소리 - 단일 끝난 소리는 미드 레인지와베이스 상단에 큰 존재를했지만, 각 녹음의 깊은 recesses에 약간 퍼지를 같던데. 다니고 튜브를 출력 단계는 참여와 함께 그러나 이것이 있었고, 이것은 프레 젠 테이션을 부드럽게하고뿐만 아니라 따뜻함을를 추가합니다. 사용하고있는 솔리드 스테이트 출력 단계로 CD 300분의 303보다 생생한하고 의연한 소리. 가장자리 정의는 내가 언급 fuzziness을 제거, 개선뿐만 아니라 가난한 에나 CD의 edginess을 더 분명히하고있다. 출력 단계 사이의 소닉 차이점은 단일 종단과 균형 출력 사이에보다 큰되었고 맞춤 의미있는 정도로 자신의 시스템에 플레이어의 소리 CD 300분의 303의 소유자를 허용합니다.
물론, 내 실험수 없습니다거기서 끝 - CD 300분의 303 마약 쟁이의 기쁨입니다. 최저 샘플 속도 설정이 소리에 큰 차이를 만들지만, 가장 높은 두 (512 및 768kHz)했던, 그리고 내가 CD 300분의 303을 들었을 시간에 대해 어떤 결정 따라서 죽은거야. 전체 프레 젠 테이션은보다 중립 방향으로 단계를 가져다 오디오 리서치 인 경우에는 3 번 CD에 들어 MK II의 특성, 비 upsampling CD 플레이어 가정 : 내부 세부 사항과 "수습"음악을 해결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능력으로 인해 전체적인 선명도의 큰 의미합니다.
시장에 CD 플레이어 오늘수통합 볼륨 조절하지만, CD 300분의 303의 다른 출력 단계, 전환의 샘플링 속도, 단일 종단 및 균형 출력을 포함과볼륨 조절은 제가 다양한 차이로 알고 가장 다용도 CD 플레이어합니다. 소개없는 유일한 것들이 스테레오 및 멀티채널 SACD 재생지만, 당신도 4,000달러에 대한 모든 기대 수 없습니다.
Sound Stage Vade 포레스터
CARY 303/300 CDPlayer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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