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8일 금요일
Unison Research S6 리뷰
가장 현대적인 앰프와 마찬가지로, 유니슨 리서치 S6 부담이 없잖소.
그것은 다섯 불평형 라인 입력, 테이프 출력의 설정과 스피커 출력의 단일 집합을 제공합니다. 아무 내장 phono 스테이지와 헤드폰에 대한 소켓이 없습니다.
볼륨 및 입력 선택 단자가 좋은 단단한 느낌을 가지고 앰프는 후반 80 년대에 휴대 전화처럼 보이는 잘생긴 나무 입은 원격 제어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의 실제 출력이 많은 공간의 크기 및에 들어 같은 볼륨 레벨과 같은 것들에 따라 분명히 30~35와트 주변 '단'을하지만, 이상적으로 그것이 큰 소리로 동안 증기가 부족하지 않도록 합리적으로 민감한 스피커를 필요로 명심 climaxes.
식스 EL 34 출력 튜브는 ECC 82s 한 쌍의과 함께 (채널 지당 3) 사용됩니다. 각 출력 튜브는 사용자 조절 편견을 갖추고 있으며 여러분이 올바른 값을 설정 도움을 움직이는 코일 측정기가 있습니다. 당신이 출력 튜브를 제거하고 그들을 혼합하는 경우, 다시 편견을 확인하고 재설정해야합니다. 그것은 이것을 한번 설정을 매우 쉽게, 다시 편견을 조정하지 말았어야 - 그냥 확인 일이 떠내려하지 않은 수 있도록, 이제 다시 모든 체크 가치가 있지만.
S6 여섯 ohms의 인용 출력 임피던스가 있습니다. 변압기 결합 증폭기로서, 스피커 임피던스 - 일치는 상응하는 트랜지스터 증폭기와 함께보다 S6 더욱 중요합니다.
트랜지스터 디자인을 직접 결합으로 증폭기 전류 출력은 스피커의 임피던스 반쪽으로 (적어도 이론적으로!) 복식. 이것을 악용하려면 어떤 스피커 제조 업체는 앰프에서 더 많은 전력을 (현재) 쥐어 짜기에 4 옴 임피던스와 스피커를 생산 - 기본적으로 그것은 증가 스피커 효율성의 의미가 있어요.
그러나, 변압기 결합되고, 튜브 앰프는 상호 방식으로 대응하고 일치하지 않아도, 많은 제안한다면 4 - 8 - 옴 출력의 선택, 당신이 전력 전송을 최대화하기 위해보다 정밀 앰프 및 스피커에 맞게 수 있도록합니다.
제조 업체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스피커의 공칭 임피던스 상태로 있지만, '올바른'임피던스 정합은 기본적으로 loudest 사운드를 제공 하나이다. 아마도 적절한 안경 옴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혜택을 사 ohms의 임피던스 불구하고 낮은 효율성 유형 - 여섯 ohms의 출력 임피던스를 제공함으로써, 유니슨 리서치는 대부분의 스피커와 함께 잘 작동해야 타협 설정을 제공합니다.
순수 클래스로서, 앰프 아주 화끈 실행됩니다. 당연히, 여섯 EL 34s는 열을 꽤을 넣고 있지만, 그들이 casework에 의해 묶여 있지대로되고, 그들은 자연스럽게 환기. 이 방출 열 위쪽에 스테인레스 스틸 플랫폼하지만 앰프의 중앙 섹션 확장 사용하는 동안 매우 따뜻하고 도착, 그래서 거기에 CD 케이스를 떠나지 말아요 - 그것은 당신이 반환 시간에 이상한 모양으로 설정되어있을!
중요한 영향을
S6는 solidly 강철 섀시에 기반하고 목조 삽입과 2mm 두께의 합금 전면 패널 스포츠되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앰프의 이전 화신은 영상 (?과 댐핑 약간의 추가) - 활기 차게하는 장식 나무 꽤 있었지만이 새로운 버전은 plainer - 찾고 - 방법의 최소한의 일종의 불구하고 여전히 매우 세련된.
2천9백90파운드에서 S6 저렴한 아니지만, 그것이 생산 사운드의 품질 주어진 좋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쉽게 더 많이를 지불하고 같은 좋은 소리처럼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 그것은 분명히 그 무게 위 펀치 증폭기의.
25kg에서 그러고보 (55Ilbs) S6는 무거운 짐승이다. 그것이 큰 변압기를 나타냅니다로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주요 전력 변압기,하지만 두 출력 변압기 그 부부 스피커.
후자는 음질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시 후반 - 1960 년대 방식, 출력 변압기를 제거 밸브 종류 이상의 트랜지스터 앰프를 선호 위해 주어진 주요 이유 중 하나 - 직접 커플링 당신에게 선명보다 즉각적인 소리를했다.
많은 '밸브 소리'(따뜻함, 진원도, 충만, 무게)의 거의 모든 튜브 앰프는 변압기 결합있다는 사실로합니다. 출력 변압기가 발생하는 추가 구성 요소를 추가하지만, 또한 블록 RF 간섭과 스피커의 크로스 오버의 vicissitudes에서 앰프의 출력을 '은 보호. 단점은 추가 비용, 가능한 최고 수준의 채도 및 주파수 극단의 위상 변화와 같은 것들입니다.
S6 우리가 즉시할만한 찾은 소리 아주 풍부한 부드러운 매혹 정렬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바디와 고체의 프레 젠 테이션의 큰 무게 정렬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예리한 선명도와 풍부한 날카로운 깊이의 조합에 대해 뭔가 '권리'는있다. 음향 음악 (클래식, 재즈)의 자연 miked 기록에서 그것은 전적으로 믿을과 'real' 에나있는 방식으로 성악과 기악 timbres를 다시 만듭니다.
지금은 수십년 동안 audiophiles는 트랜지스터로 '정확한'로할지 여부 밸브 사운드를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정확성을 판단합니까? 녹음이 이루어지고 때 현재하고 사는 소리 정확히들을 수 않는 한, 그것은 권위 무엇하거나 정확하지 않습니다와 딱 뭐라고 말하기가 어렵 네요.
당신이 더욱 확실하게 말할 수있는 것은 무언가 믿을 정통 소리 여부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판단, S6은 매우 설득력과 실제 들리는 아르 결과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 35w에서 앞에서 설명한, 그것은 매우 강력한 아니에요.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잘 당신이 바라던 수있는 모든 능력을 가지고 믿음으로 그 무게와 (좋은 의미에서) 죄수들이 당신들 위에 펀치 - 그리고 어쩌면 약간 여분 수 있습니다. 아무튼 그것은 합리적으로 민감한 스피커와 제휴하면 않는 - 말하자면, 93dB / W 이상의 그
그러나, 이것은 환상이다 - 너무 거세게 몰아 부치고있다면, 사운드는 다이나믹 선명도와 투명성을 잃게. S6의 음조 균형 벌꿀이 풍부한 발광과 온정을 가지고 있지만, 소리는 '부드러운'또는 자세하게 부족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선명한 역학 및 3D 스테레오 이미징과 함께 종종 매우 촉각과 예리한의.
동시에, 저음 및 고음 극한의 높은 주파수는 미드 레인지와베이스 '를 연결하지'않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균형과 통합 남아 있습니다. 하단 끝이 깨끗하고 회사입니다 -지도 않군 깊고 특정 직접 결합 트랜지스터 디자인으로 강력하지만, 견고하고 무게 때 카운트와 번짐과 boominess에서 무료입니다.
당신은 열심히 A를 누르면, 아래 끝은 약간 압축할 것 같지만 소리는 동적 분리를 잃는. 그러나 당신은 브레이크까지 같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뜨거운 실행 증폭기 들어, S6는 서 - 시작 감기에서 꽤 괜찮은 소리. 그것은 한시간 정도 (말) 이후에 약간의 자유로움이 더 부드럽고 아름다운 될 않지만, 그것은에서 매우 listenable의 해제 (검토 샘플은 하이파이 보여주는 몇 가지의 행동을 본 및 실행에 더 많거나 적은 완전히 있었다 ).
S6 우리가 즉시할만한 찾은 소리 아주 풍부한 부드러운 매혹 정렬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전체 바디와 고체의 프레 젠 테이션의 큰 무게 정렬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예리한 선명도와 풍부한 날카로운 깊이의 조합에 대해 뭔가 '권리'는있다. 음향 음악 (클래식, 재즈)의 자연 miked 기록에서 그것은 전적으로 믿을과 'real' 에나있는 방식으로 성악과 기악 timbres를 다시 만듭니다.
지금은 수십년 동안 audiophiles는 트랜지스터로 '정확한'로할지 여부 밸브 사운드를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정확성을 판단합니까? 녹음이 이루어지고 때 현재하고 사는 소리 정확히들을 수 않는 한, 그것은 권위 무엇하거나 정확하지 않습니다와 딱 뭐라고 말하기가 어렵 네요.
당신이 더욱 확실하게 말할 수있는 것은 무언가 믿을 정통 소리 여부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판단, S6은 매우 설득력과 실제 들리는 아르 결과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 35w에서 앞에서 설명한, 그것은 매우 강력한 아니에요.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잘 당신이 바라던 수있는 모든 능력을 가지고 믿음으로 그 무게와 (좋은 의미에서) 죄수들이 당신들 위에 펀치 - 그리고 어쩌면 약간 여분 수 있습니다. 아무튼 그것은 합리적으로 민감한 스피커와 제휴하면 않는 - 말하자면, 93dB / W 이상의 그
그러나, 이것은 환상이다 - 너무 거세게 몰아 부치고있다면, 사운드는 다이나믹 선명도와 투명성을 잃게. S6의 음조 균형 벌꿀이 풍부한 발광과 온정을 가지고 있지만, 소리는 '부드러운'또는 자세하게 부족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선명한 역학 및 3D 스테레오 이미징과 함께 종종 매우 촉각과 예리한의.
동시에, 저음 및 고음 극한의 높은 주파수는 미드 레인지와베이스 '를 연결하지'않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균형과 통합 남아 있습니다. 하단 끝이 깨끗하고 회사입니다 -지도 않군 깊고 특정 직접 결합 트랜지스터 디자인으로 강력하지만, 견고하고 무게 때 카운트와 번짐과 boominess에서 무료입니다.
당신은 열심히 A를 누르면, 아래 끝은 약간 압축할 것 같지만 소리는 동적 분리를 잃는. 그러나 당신은 브레이크까지 같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뜨거운 실행 증폭기 들어, S6는 서 - 시작 감기에서 꽤 괜찮은 소리. 그것은 한시간 정도 (말) 이후에 약간의 자유로움이 더 부드럽고 아름다운 될 않지만, 그것은에서 매우 listenable의 해제 (검토 샘플은 하이파이 보여주는 몇 가지의 행동을 본 및 실행에 더 많거나 적은 완전히 있었다 ).
부드럽고 풍부한 따뜻한 선명한 예리한 명료 자사의 조합 끌려되고 - 그 모든 중요한 몇 분 동안 우리가 먼저 A를 실행했을 때, 우리는 순간의 '그런'을 즉각했다. 그것은 확실히 A는 유명되는 공기, 3 차원의 품질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화려한
이 밸브 새로 모든 대물 저게 뭔지 항상 궁금면 유니슨의 리서치 S6는 완벽한 소개 것입니다. 그것은 물지 또는 직접의 손실없이, 튜브가 유명합니다 그 달콤한 빛나는 풍부한를 제공, 정말 멋진 소리.
실제로, 그것은 부드러운 매끄러운 그리고 매혹이다 선명하고 직접의 것들 이죠. 전원 출력 제한하지만, S6는 자취를 감추는 매우 좋은 그런 튜브 앰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듣고, 당신의 '한계'의 거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변형의 작은 감각으로 음악을 재현하고 여분의 능력을 가지고 것처럼 소리.
진공관앰프가 처음이거나 사람들이 왜 호들갑을 떠는지 잘 모른다면 Uuison Research 의 S6로 시작해보는것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 앰프는 진공관의 특징으로 널리 알려진 달콤하고 은은함이 넘치는 느낌을 주는 멋진소리를 짜릿하고 재빨리 들려줄것 이 확실하다. 비단 같은 유러함과 생생한 반은의 조화는 정말 매혹적이다.
출력에는 한계가 있지만 S6는 진공관 앰프의 지나간 자취를 더듬어 보기에 아무 좋은 앰프라고 할 수 있다. 그냥 소리를 듣고싶다 출력에 *한계가 있다* 사실 은 잊어버리게 될 것이다. 아무런 부담 없이 또한 파워에 춤분한 여유가 있는 듯이 음악을 재창조 한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