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 년 도입, 원래 HL 콤팩트 7 Harbeth의 방사형, 특허, 예절 합성 화합물 - 이제 널리 회사의 woofers 사용 및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 - 그게 쇼는 폴리 프로필렌으로 해상도와 낮은 착색에서 훨씬 우수한 것으로 간주되는을 사용하는 최초의 모델 Harbeth의 설립자, 더들리 하우드는 BCC에서 최초로. 쇼는 증분 개선, 1999 년 개정 컴팩트 7 발표했다. 그가 작년에 다시 아직 자신의 관심을 보니, 결과는 더 높은 수준으로 이미 훌륭한 디자인을 미리하는 것이었다. 높은 얼마?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벗은 몸을 잡아가 될거야 : 약 80Hz과 10kHz 사이의 7ES - 3의 주파수 응답 잘못 거의 아무것도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조금만 글리치 및 예외 몇 남아 있지만, 그들은 심지어 중요한 듣기와 싶고 청취 있으므로 그들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사실, 깎아지른듯한 중립성에 대한 7ES - 3 라이벌 Harbeth 모니터 40 (내 동료 로버트 그린의 참조) 및 2kHz - 4kHz 범위도 소중하다는 내 참조 Quads가 -에 의해 매우 작은 여백을 확실히해야하지만 듀스 트럼프 아직 트럼프.
나는 중립과 음조의 정확성을 판단하는 모든 소스를 꺼내, 곧 형용사를 핀에있는 불리한 특성을 내 머리를 긁적했다. Quads과 마찬가지로, 각각의 녹화가되지 않은 다른 것, 그 자체 리라 소리. 존 랭스 테프의 크리스마스 레벌스 [음악 판매 주식 회사] - 나도 동안이 작성중 공휴일 - 그의에 데이비드 Munrow 이후 올데 악기의 가장 잡종 컬렉션과 함께, 당신이 어디 듣고 오겠 계절로 raucously 즐거운 축제 프라임, 막대기와 칼, 소동이 일어난 동안 나팔, rebec, 뱀, lyzarden, 줄이 네개있는 현악기, PDQ 바흐의 악명 높은 스포츠용 재킷의 일종의 의심 연상 무언가, 그리고 정말 조금 터비을 소리한다 터비 진동판. 다시 원점으로 외로운 레코더 무대 왼쪽에서 깊은 곳에서 앞으로 방황, 그의 슬픔에 잠긴 조정이 축제 시즌은 또한 짧은 일 가장 긴, 가장 추운 밤을에 의해 어둡게 것을 우리에게 상기, 오른쪽 무대를 사라지게 교차. 하지만 곧 다른 구경꾼은 그의 목소리가 측면을 ricocheting하고, 노래와 춤과 즐거운를 만들기 위해 모든 exhorting, 수에 앞머리 룸 (Mummers '재생 세인트 조지와 드래곤의 첫 번째 문자)에 의해주의라고 표시 후면 벽. 7ES - 3S로 그런 경우, 당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엔터테인먼트를 도취에 직면 그런 것들을 생각할 수있는 스테레오의 원래 의미, 즉 고체, 사실상 diagrammable 선수의 위치와 움직임을 기억하는만큼 생생하게이 광경을 제시 .
마찬가지로 전염성 조엘 코헨 넌서치 고전 우리 노엘 싱입니다 솔로, 듀엣, trios, 또는 작은 그룹을 수행하는 여러 목소리가 서로 명확하게 구별 하나입니다. 한 특별한 트랙 (5)에서 스피커가 바로 그가 소프라노의 노래와 관련된 13 세기의 캐롤로 답변을하는 동안, 성모 영보 대축일 읽기, 단단히 왼쪽 채널에 있습니다. antiphony이 재현하기 쉬운, 아니지만, 어떤 7E - 3가 완벽하게 재현, 사운드를 통해 명확하게 청취하는 풍부한 교회 같은 분위기입니다. 결국 instrumentalists 및 기타 가수 공간을 채우기에 참여, 아직 그들이 뒤덮었 음향 우리의 감각을 완전히 쓸어 버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를 보조 상태로 음색의 정확성을 물러나게 audiophiles의 우선 순위를 의심하게하는 이와 같은 기록의. 어떻게 풍요로움과 색상 악기의 소리, ensembles, 그리고 스피커가 음색의 정확한 복제 미만있다면 모든 무한 다양한 아름다움에 복제하는 텍스처가? 역학, 이미지, 세부, 투명성과 같은 문제가 목소리와 악기가 자신과 같은 어떤 것 같지 않네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다른 화려한 아직 달콤한 meltingly 서정시, 더 이상 아름다운 바이올린 소리가 가장 번스타인의 비엔나 녹화 - 하나 약간 떫은, 깨끗하고 투명에 Sitkovetsky 골드버그 유사 또는 베토벤의 패스토랄 이상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좀 매우 칭찬 스피커 이러한 레코딩의 저주 travesties를 만든다고 들었어요. 진실 음색의 아름다움을 재현하지 Harbeths.
아웃 웨이에 소니 롤린스 같은 익숙한 instrumentalists 웨스트 [현대], 실제 활기찬, 그리고 거의 실물 크기로 렌더링 모든이 속삭였다과 함께 즉시 청취 선수의 vocalism을 툴툴댔죠 있습니다. 친숙한 가수 - 프랭크시나 트라, 엘라 피츠제랄드, 멜 Tormé, 로즈마리 클루니, 해리 벨라 폰테는 등장 - 모든 층의 개성에 그들의 특수성이 새롭게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7ES - 3은 토니 베넷의 듀엣과 같은 큰 시간 팝 생산이 얼마나 인공들을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기교의 정말 좋은 작품은 무엇입니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와우, 가수 이제까지 심장, 활력, 그리고 확신과 함께 본적이 수행 딕시 칙스로 ", 브로드 웨이의 자장가", 입장료의 가격 가치가 혼자이며, 완벽 것으로 예상 나탈리 메인스 '달콤한 목소리, 완화해야 어떤은 걱정 7ES - 3 수 없습니다 boogey 채찍 균열처럼 분출 트럼펫의 가장 첫 단음 참고로. 핑크 플로이드의 SACD 전송의 문 [국회 의사당]의 다크 사이드의 두 번째 컷에서 reverb가 얼마나 광대한의 spaciousness 아직 명백하게 합성이며, 목소리가 입력되면, 그들은 실제로에 인위적으로 혼합, 생성된 분위기에 의해 둘러싸인 것 그. 이 스피커는 실제 또는 합성, 큰 공백이나 작은 여부, 분위기를 재현하는 방법 끝내 나는 허풍 떨다 수 없습니다.
그것의 투명성, 일관성, 그리고 이후 건에 도달 아웃과 터치 - 그것이 직접, 난 7ES - 3 척하지 않으면 것은 쿼드 정전 기학 제 3 세대에 걸친 동일하지만, 가까운 breathtakingly 제공하는 앞서 경쟁 대부분의 그것이 거리를 저장합니다. 레블의 가스 파드 데 라 주무십시오 통해 큐까지 마사 Argerich의 죽음 - 무시 여행 [DG] 그리고 당신은 자신이 그 낮은 수준을 클릭하고 똑딱 것은 궁금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접촉으로오고, 트림을 거부 Argerich의 손톱,의 키. 이러한 점은 그녀가 열쇠에서 그녀의 손을 리프트 때 키보드에 망치를 연결하는 메커니즘의 출시를들을 수있다 여기있다. Pianistically, 음악적으로, 그녀는 그녀의 폭발, 불타는 fortissimos을 unleashes 때 microdynamics - 또한 macrodynamics의 7ES - 3S로 '쉽게 숙달을 증명하는 모든 색감, 음영, 그리고 터치의 기적을 수행합니다.
문제가 있습니까? 의 말을 없음,하지만 아직 두 한계의 문제와 몇 가지 이야기를 필요로 음조 균형 중 하나가있다. 7ES - 3 설계하여 소형 모니터이기 때문에, 자사의베이스 응답과 궁극적인 음의 크기는 억지로 제한 (결함에서 매우 다른 것)입니다. 그건 내 22 'X 15'에서 X 8 '공간을 많이 크고 깨끗한 재생하지만, Quads처럼 그것이 머리 박기는 게 아니라 유사합니다. 에 대한 권리 소리와 superlatively 교향곡 음악을 처리하는 그것을 가능하게 46Hz에서 쇼 스펙은 - 3dB 지점. 그러나 같은 조로 아스터교의 교조, 말러의 에이트, 오르간 심포니 등 기관과 함께 buttressed 대형 작품에, 당신은 거의 모든 다른 방법으로 멋진 자신이 8 인치인 드라이버보다 완전한 바닥 - 엔드 성능과 토대를하고자 찾을 수 있습니다 ,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음은 달리 매우 부드럽고 바르게 행동이므로, 그것은 톤 컨트롤 또는 기타 등화의 사려 분별이있는 응용 프로그램에 멋지게 응답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항상 (REL 또는 HSU 멋진 경기를해야) 서브우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음조 균형 문제가 가장 이전 콤팩트기를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나는 그들이 소리가 얼마나 다른지에 대한 준비가되었습니다. 주요 변경 내용 중 7ES - 3 업데이 트 tweeter, woofer위한 새로운 서라운드, 그리고 약간 낮은 주파수에서 크게 디자인된 크로스 오버 있습니다. 이전 버전은 크로스 오버의 존재 범위를 뒤로 밀어와 미드 레인지 및 낮은 미드 레인지를 강조하기 위해되는 효과 이상의 recessed 조금되며 이전 tweeter도 밝아입니다. 약간 초초 최고로 비교적 따뜻하고도 darkish 소리로이 번역은 일단 응답이 최대 recessed 존재 범위에서 돌아옵니다. 이것은 만드는 예를 들어,시나 트라의 목소리가 어두운하고 무거운 소리. 7ES - 3 바리톤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유지하지만, 무엇 상단 범위 밝기 복원을 도착했다 - 때문에 존재 영역은 이제 진정한 평면이다. 마찬가지로 그래서 tweeter 밖의 모든 방법 (매우 까다롭고 될 괜찮아요, 그것이 10kHz 주위에 약간의 향신료있어,하지만 거의 핀치 뜻)입니다. 진화 컴팩트 7 중 따뜻한 또는 밝은 호출되지 더 이상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숙이고 얇고, 또는 어떤 방법에 아니지만 멋진 - 난 쇼는 적어도, 임상 분석, 또는 초초에서 홍보기를없이 높은 해상도와 색조 중립을 달성했다 슬랙 - jawed되는 오전, 그것도 가짜 온정을 제시하지 단순히 ( 하지만) 사이드바를 참조하십시오.
Harbeth HL Compact 7ES - 3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