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SE가 10 인치, 듀얼 동심 드라이버를 가지고있다는 사실 같은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한 퍼지 얻을 수도, 그리고 마호가니는 고밀도 버치 우드 캐비닛 veneered. 하지만 소리를 기억합니다. 켄싱턴 SE 내가 들어본 가장 음악 스피커 중 하나입니다.
1926 년 설립된 Tannoy은 오늘 audiophiles와 레코딩 스튜디오를위한 스피커의 광대한 범위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음향 강화 시스템을 구축하기 시작하면서 사업의 주요 선수 : 홍콩 컨벤션 센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런던 팔라듐, 애틀랜타 코카콜라 본사와 라스베이거스에서 하드 록 호텔과 카지노 모두 사용 Tannoy 스피커 .
프레스 티지 라인 Tannoy는 1987 년 업그레이 드와 웨스트 민스터 로얄을 변경되었습니다 거대한 웨스트 민스터 스피커를 소개할 때 다시 1982 날짜. 그것은 생산에 아직도이고 3만5천달러 한 쌍의 해당됩니다.
켄싱턴 SE는 최신 프레스 티지 모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7 세, 그리고 전체 라인은 새롭게 설계된 crossovers 2007의 내부 배선과 SE 상태로 업그레이 드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프레스 티지의 주요 시장은 audiophile cognoscenti 더 한계를 모르는 일본입니다. 프레스 티지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도 인기가있다. 북미? 별로지만 지금 내가 진정한 신자입니다 켄싱턴 SE 말을 했어.
Tannoy은 켄싱턴 SE의 10 인치, 듀얼 동심 드라이버가 본질적으로 시간에 일관된 디자인을 주장합니다. woofer는 치료를 종이 원뿔이며 tweeter는 woofer의 목을 "페퍼팟"도파관 내에 앉아, 2 인치 알루미늄 합금 돔입니다.
woofer 원뿔의 모양은 tweeter 최적의 분산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옛날 Tannoy가있는 이중 동심 기술을 개척 1947 -하지만 그것은 오늘날 놀라운 소리.
이중 동심의 Alnico은 (알루미늄 니켈 - 코발트) 자석 시스템은 몇 가지 올드 스쿨 audiophiles 이상의 구애를해야합니다과guitarists은 (Alnico 자석이 모색 - 후 1950 년대부터 전기 기타 픽업 "을 humbucking"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합금이 간격 내에서 강한 자석 유사한 세라믹 (스트론튬 페라이트) 자석보다 입력란 가우스 강도를 생산하는 스피커의 효율을 증가하는, 또한 아주 높습니다. 번역 : 왜곡이 Alnico 자석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주어진 볼륨 수준이 낮습니다.
켄싱턴 SE의 전면 패널은 "트레블 에너지"와 표시된 tweeter 위해 톤 컨트롤 눈에 세트를 호스팅하는 '트레블 롤 오프. "
당신이 전화에 수 있도록 정확한 고음 밸런스 객실의 음향을 수용하기 위해 조정할 - 능력의 종류의 하이 엔드 스피커에 드문 경우입니다.
내부 교차 부분은 켄싱턴 SE의 유산을 반영 : 낮은 손실 적층 철 코어 인덕터는 woofer가 Tannoy가 뛰어난베이스 컨트롤을 생성 주장 앰프와 듀얼 동심 드라이버 사이의 저항을 최소화와 함께 인라인.
크로스 오버 구성 요소는 매우 간주 Hovland Musicaps 커패시터 및 Vishay 저항을 포함합니다. 내부 배선은 99.99 %의 은색입니다.
켄싱턴 SE의 후면 패널은 다소 특이한 스피커 커넥터 배열을 개최합니다. 대부분의 스피커 중 하나의 바인딩 게시물의 쌍 또는 이중 배선에 대한 두 가지가 있지만, 켄싱턴 SE는 원형 베이 다섯 강력 WBT 커넥터 총 있습니다.
처음 네 커넥터는 이중 와이어 근무가 가능하며 다섯 번째 커넥터는 앰프와 스피커 사이의 탁월한 접지를 제공합니다.
듣고에 도착하지 못했지만 Tannoy 공기 "사운드의 깊이와을 향상"되는 켄싱턴 SE와 함께 사용하기위한 별도의 프레스 티지 ST 200 슈퍼 tweeter (2천7백28달러 쌍)을 제공합니다. "ST 200의 주파수 응답 50 kilohertz로 확장 .
43.5 인치 높이 측정, 16 폭 깊이 13.3, 83 파운드 스피커 적어도 하이 엔드 기준으로,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이다. 나는 Tannoy 뉴욕시 대리점에서 내 듣기 시험을 모두 실시리빙 스테레오그것이 매우 내장하고 감정적으로 매력적인 연기자이기 때문에, 그리고 켄싱턴 SE는 첫인상부터 감동.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대부분의 다른 스피커보다 켄싱턴 SES를 통해 재생할 때 음악이 더 살아있는 느낌.
나쁜 플러스 표준을 담당 재즈 트리오는 너바나의 "리튬"윌코의 "라디오 치료"와 핑크 플로이드처럼 표준 '편안한 마비. " 하드 록 강도와 함께 연주 그건 재즈. 밴드의 새 CD에난 상관 모든그들은 혼합에 가수 웬디 루이스를 추가했습니다. 나는 수많은 시스템에 죽음이 CD를 재생했지만 루이스 '보컬은 완벽하게 현재와 이전에 살아있는 소리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가장 큰이고, 레이드 앤더슨의 서있는베이스는 얘기를 쓰러 뜨 렸나한단재즈 CD에 가장 음향베이스.
올드 스쿨 재즈, 밀트 잭슨과 웨스 몽고메리의 예의가방 웨스을 만나보세요!CD는 매우 다른 여행이었습니다. 잭슨의 반짝 이는 느낌이 매우 입체되었습니다. 느낌 'burnished 어투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알루미늄 막대에 대해 각각의 망치 공격은 실제 생활에서 소리 느낌처럼, 작은 금속 폭발을 생산.
스테레오 사운드는 듣는 방에서 벽에 벽 스트레칭, 엄청난되었습니다. 샘 존스 '베이스 제가 나쁜 플러스에서 들었는지보다 악기의 나머지 부분에 비례하여 더되었지만, 그 음악에 인코딩했던 대한 진실을 말하고 그냥 켄싱턴 SE했다. 이 시간은베이스가 우디 질감과 실물의 believability했다. 낮은 수준의 세부 사항 및 해상도가 너무 좋았죠, 그리고 녹음 스튜디오의 공간을 채우는 악기의 사운드를들을 수 있습니다. 놀라워!
최근 remastered 롤링 스톤스 CD에는 이전 버전보다 훨씬 다양한 소리를하지 못했지만, 켄싱턴 SES는 음악에 최선을 가지고 나왔다. 당신은 바위에있다면, 켄싱턴 SE의 색조 양말은 바닥을 것입니다. 이 스피커가 내장 아무것도 아니라면.
그러나 그것은 정확 한가? 아마 아닙니다. 켄싱턴 SE는 좋은 일이 많이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나이 들었 모든 상자 또는 패널 스피커보다 홍보를 더 맛있게 하게요 풍부한 contrastier 및 평면의. 당신이 궁금해 만든 경우, 여기 내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켄싱턴 SE를 오디션 후 다른 스피커에 먼저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그리고. 난 당신이 다시 가고 싶지 않을 걸거야.
Tannoy Kensington SE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