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찾고, 연결 등 dizzying 배열이 작품에 포함되지 하나 궁금 어떻게 하죠? 여기에 내가 뭘 찾았는지입니다 미리와 A, IR 방출기 입력, 제어 버스 밖으로, 사용자 정의 설치를위한 RS232C 포트와 독점 "A-Bus/Incognito"멀티 룸 출력을 연결하는 낮은 전압 트리거는 추가 PS5에 대한 수 A - BUS KP10 키패드와 시크릿 AS10 활성 천장 스피커의 사용을 통합할 것이 멀티 방 설치를위한 전원 공급 장치. 캠브리지 두 채널 감성 audiophile과 실제 품질 멀티 방 AV 라이프 스타일 사이의 격차에 다리를 놓으려고 찾고 있습니다.
나는 시크릿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우리 집을 와이어 동기 아니라, 내가 유명 잡지 리뷰를 위해서 남길 꺼야. 내 관심은 Azur 팀의 노력의 두 채널 기능을했다. 이를 위해 단위 전환 단일 종단 / 균형 # 1과 # 2 입력 있습니다. 아웃 서브우퍼는 평면 (필터없는) 신호 또는 200Hz로 패스 필터 (주 아웃에 관계없이이 설정의 전체 범위 유지)의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균형 또는 단일 종단 preamp 아웃이 제공됩니다. 장치는 230V와 스포츠 분리 IEC의 파워 등급이 있습니다.
A 단지 기능 라덴과 같은 인물이라고 믿은시겠습니까? 그것이 ON / STANDBY에 대한 전면에 표시가되면, 출력, 보호, 클리핑, 다리를, 그리고 모노는 그것은 다시 몇 가지 추가 doodads을거야. 그리고 RCA (단일 종단)와 XLR (밸런스 모두의 예상 완전한 보완, 그 doodads 쉽게 사로잡혔다 터미널 (. 스페이드의 위치를보고 그들이 우물에 잠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큰 스페이드에 대한 조금이라도 가까이 간격)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입력뿐만 아니라 루프 출력합니다. 이러한 출력 이상 이A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설치를위한 컨트롤 버스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RCA / XLR 입력은 각 채널에 대해 명확하게 표시 토글 스위치를 통해 선택됩니다. 다른 두 스위치, "스테레오 / 모노"의 하나 대는 "모노를 Biamped" "모노 모드"에 대한 다른 뚜렷하게.
다음은 지난 두 스위치 작업의, 장치가 두 개 채널 또는 하나와 전체 작동 경우 "스테레오 / 모노"스위치를 결정합니다. "모노 모드"스위치는 얼마나 움직여 당신이 얻을 결정합니다. 그 캠브리지 사람들은 그래서 그들은 당신에게 한 모노뿐만 아니라의 옵션을하지만, 두 제공 주장 것을 수용 있습니다! 여기 스위치 배치에 따라 어떻게 될지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단 스위치 하단 스위치 결과
스테레오 이중 앰프 일반 스테레오 기능
모노 모노 840W로 이중 앰프가 두 채널
840W 다리를 모노 채널 원
상단 스위치가 "다리를"ON "스테레오"와 하단의 스위치를 넣어 수 있다고 경우, 앰프는 "단순히 보호에 들어가 아무도 없었다는 거 ... 전혀 손상,"오디오 플러스 서비스의 다니엘 자크, 미국 수입에 따라 캠브리지. 각 A만이 왼쪽 입력은 "모노 다리를"모드에서 사용하며, 방향이 모드에서만 균형 연결을 나타내는 듯합니다. 하나는 잠재적으로 발굴는 이중 배선 그냥 스피커 케이블을 연결의 복잡성을 고려하면! 그러나 공포는 각 옵션에 대한 시각은 꼼꼼하게 지시와 함께 설명서에서 펼쳐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840E / W 콤보의 궁극적인 성능을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원 중 스테레오 또는 "모노 이중 앰프 모드"의 각 A에 의해 굴복하면, 4 Ohms에 350wpc 8 Ohms에 200wpc입니다. 그러나, 전체 A가 모노가 다리를 때 그것은 8 Ohms 4 Ohms로 대패 800wpc에 500wpc됩니다. 일반적인 용도로 가능 스테레오 마이크를 추구하는 사람 하나의 840W가 충분합니다. 그러나, 고품질의 고체 증폭을 찾는 이들은이 장치의 두를 얻을 수있는 "모노 다리를"모드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능 상승은 쉽게 merited는 그러한 것입니다.
이 A는 알만 다른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제가 기술적으로 캠브리지에 의해 루프 출력을 이름이있는 RCA / XLR 출력을 (여기서 A의 말하기 오전) 언급했다. 당신이 "아주 복잡 Rigs"의 놀이터에서 게임을 원한다면 몇 가지 더 840W A를 연결하는 이러한 출력을 사용! 저는 사용자 정의 설치 문제로 이끌고, 그래서 그 권력들로부터있을거야 생각합니다. 다시, 넷 "모노 다리를"840W의 멋진 것입니다 ..
하지만 난 그런 적이있다면, 그냥 듣는 방을 추가로 에어컨을 해줘야하지 않겠나. 예, 그들은 악명 높은 전력 클래스 A 또는 괴수 튜브 앰프처럼 뜨거운, 뜨거운 실행합니다. 그들은 태양의 표면만큼 섹시하지가 않고, 연락처 (방열판을 통해 뇌를 보호 케이스 덕분에)에 따라 손가락을 그을음,하지만 그들은 열의 수년 동안 양의 킥오프 해. 내 듣기 방 정말 어쿠스틱 잘 격리된 것을 단 하나 HVAC 공급하는 데 내가 겨울에 반바지와 여름에는 땀 필요 반환합니다. 객실은 절대적으로 벽을 통해 온도 낭비를 차단합니다. 나는 Azur 앰프를 사용하는 논스톱 듣고 약 2 시간 후에 잡혔죠. 자리에 좋은 순환을 더 열려있는 경우이 문제가 덜 눈에 띄게됩니다. 그렇지는 않은 자식이 심각 A의 열에 의해 부상 될이지만, 그것은 그들을 멀리 유지하기 아직도 최고 였지.
영국의 가장 최소한의 방법으로, 매튜 알려줍니다 "840W도 방해해서는 안 종래의 클래스 B / AB 앰프와 유닛의 상단에있는 환기 슬롯보다 약간 따뜻한 실행합니다."이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번 - 인하는 동안, 먼저 읽기 실패 소유자의 전통에 나는 위에 preamp와 이A을 쌓아, 그들을 해고. 난 그들에게 밤새도록 실행하는 생각을 주었지만 경험이 과민 반응하고 모든 확인 가르쳐 있습니다. 나는 A가 히바치 같은 요리 것처럼 내가 평가하는 공간으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즐겁다. 나는 즉시 그들을 종료하고 그들을 분리. 더 아프 효과는 "검게 그을 A"테스트에서 온은 없지만, 저는 먼저 읽고 다시 상기되었다, 그리고 절대의 작동 온도의 철저한 친하게 함없이 실행하는 새로운 구성 요소를 떠나지 않을!
이들은 고체 A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디자인은 그들이 정말 섹시하게 실행하게, 지금은 그들의 소닉 자연을 자신의 열 특성으로하지 참조 오히려. 제가 가장 기대 방식으로이 상태가됩니다 이러한 A 그렇게 좋은 소리하지 않았다면 나는 고개를 끄덕 것이 예의 그들에게 "안녕하세요 -도"와 "그들 괜찮아요"요약을 쓰기, 그들의 방식이 그들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잘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성능에 타는듯한, 안돼, 지글 거리 있습니다! 그들은 방을의 온도를 높이면, 그들은 절대로 그들을 듣고 내 욕망을 올립니다. 그들의 소리가 그들이 생산 열 에너지에 상응하는 것입니다. 태양의 열기로 우리는 광선 느끼고 밖 무승부, 840W의 뜨거운 공연이 그들에게 관심을 그립니다.
큰 거래는 "낮은 신호 레벨에서 교차 왜곡을 제거라고 독점"클래스 XD 기술 "입니다. 캠브리지 오디오는 "높은 수준의 클래스 B의 향상된 형태로 이동하기 전에 교차 영역이 다르게 될 순수 클래스 작업 영역을 만듭니다."있는, 크로스 오버 지점이 "적극적으로 전이"이라고 설명 제가 제대로 생각하면 , Azur 840W는 경이적인 에너지 출력을 설명 crossovers에 대한 자신의 나노 블랙홀을 생성합니다.
나노 블랙 홀 앰프의 개념 (또는 클래스 XDNBH) 설명하기 위해, 나는 분명하게 매튜 물었다. 난 오직 약간 A가 블랙홀을 생성하지 않는 내용은 실망했다. 그것은 거의 같은 놀라운 무언가를 않습니다 그것은 교차 지점을 사라지게하는! 실제로 그것은 전이 도착, 당신이 잘못된 장소에 그것을 보면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교차 지점의 변위는 A와 열쇠 여기에 클래스 B에 적게는 훨씬 높은 수준에서 전환하고 기존의 클래스 A / B보다 계셨고, 클래스에 더 많은 작업을 eek하기 위해 증폭기 디자인 년간 시도 방법을왔다 디자인. 변위 전류가 오디오로하지만, 피드백 루프 외부 변조 어디에 트릭 (캠브리지 그들을 누설되지 않습니다) 중 하나는 2 세대 회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DSP에 의해 발생하지만, 순수 아날로그 처리하지 않습니다.
기타 바뀌는는 전자기 방사 및 와상 전류를 죽일 수있는 변압기 주위에 실리콘 철강 화면의 사용을 포함합니다. 50A - 채널 당 높은 전류 출력 Sanken 트랜지스터의 네 쌍으로 + /의 순간 전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출력 트랜지스터의 또 다른 집합은 매튜 말한대로, "...이 스피커 시스템에 투명입니다.", 현재 생기죠를 (교차 지점을 이동합니다)를 제공하고, 840W의 소리가 더 이상 "으로보고"로 나는 확실히 동의 고체 A의 대부분이 나는 들었 단다.
glamorized 저렴한 A가되고있다 방법의 표시대로, 840W의 고체 구리 도금 버스 막대를 관찰합니다. 골드 오래 PCB 트랙을 사용하지 않고 출력 단계의 정확하게 올바른 부품의 전원을 라우팅 수 있습니다. 매튜는 지적보다 미묘한, 조정할 "... 막대는 현재의 절반주기에 의한 분야가 취소하는 경향이 그러한 방식으로 스택과 정렬됩니다."나는 발사하고 표시하는 A의 뚜껑이 느슨하게 것입니다 그들을 보는 가치 audiophiles하는 버스 바 있지만,베이스의 강력한 진동 그들 딸랑이 만들 수 있습니다! 별로지만, 누가 도금 버스 바의 매력을 부인할 수 있습니까? 황금의 가격이 최근 급증과 함께, 하나는 A가 투자하는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힘든 시기를있다면, 내가 담보 버스 바 수 ..."아내에게 라인을 판매보십시오.
그럼 어떻게 이러한 Azur 은 파야 앰프가 큰 촬영 제프 롤랜드 501 클래스 D 앰프에 대한 요금까요? 롤랜즈은 속아 넘어 의미가 없어 어림 1000 왓츠 모노입니다. 더 tonally 기쁘게 아르 A, 홍보 더 매력 있었지만, 손쉽게 힘을 일치도 아무도 501의에 의해 exuded 없습니다. 그들은 장비에 배치되면 그들의 존재는 드라이버에 반대 같은 그립과 과도 그들의 처리에 의한 촉각 방식으로 생각됩니다. 어떻게 어떤 전통적인 A는 짐승 강도와 경쟁을 희망합니까?
지금까지 넌 840W 단지 어떤 클래스 A / B의 A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싸이 보그 클래스 A /의 B! 이것은 전통적인 A의 두뇌와 새로운 기계의 역학 있어요. 제가 501 반대 설정한 모든 A의 840W 자체를 개최, 그리고 클래스 D 앰프가 비판하는 위해 순결이나 blandness 않고 거부했습니다.
840E Preamplifier와 840W A의 결합은 열정적으로 언론에 받았습니다. 당연히 그렇게. 무엇 추진되지 않은 것은 840W의 다리를 모노의 두 가지가 훨씬 더 열정을위한 원인이다! 제가 초점 HD 버전에서 업그레이 드 갓 도착한 Ayon 오디오 CD - 2 플레이어 및 레거시 초점 SE 스피커는 캠브리지 장비의 평가에 대한 신의를 증명. 난 아직도 VAC 서명 Preamplifier의 MkII와 제프 롤랜드 제가 이전에 CD - 2와 레거시 SE의와 제휴했다 반면에 MC - 606 멀티 채널 A를했다. 그 조합은 클래스 D 앰프의 가장 오래된 디자이너 중 하나를 사용하여 가장 오래된 튜브 부품 제조 업체 중 하나를 결합. 예상하는 바와 같이, 결과는 놀라운되었습니다. 예상 수없는했던 건 기초 - 가격 Azur 의 840E와 840Ws이 속도를 유지한다고했다. 그런데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정확하게됩니다. 캠브리지 콤보는 모두에서 물 밖으로 날려 있지만, 사실은 뛰어난 프레 젠 테이션으로 모든 부분을 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를보고 하나의 기본 이유가있다 - 클래스 XD는 클래스로 훨씬 뛰어난 기술입니다 D.
내가 세계에 그것을 발표하도록 허용 : - 어떤 클래스 D A 우수 나의 경험에서, 클래스는 클래스 D XD보다 낫다. 이것은 MC - 606의 품질에 대한 비난하지 않습니다. 이제 클래스 D 부문의 주요 선수들이 보여주이나 내 방에서 중 경험이있다. 나는 경제를 들었어야 내가 천문 들어 있습니다. 롤랜드가 최고의 클래스 D 앰프, 바 없음 중 하나를 생산합니다. 캠브리지의 펑키 애칭 "XD"는 자신의 레이블에도 불구하고,이 기술은 클래스에게 높은 바이어스 포인트로 A / B A를 구축 과거에 A 제조 업체에 다시 hearkens. 그러나, 이들 증폭기는 왕후 총액을 실행하는 경향이있다. 840W는 경향에서 환영 출발입니다. 840W의 집합에 대한 성능 잠재력은 정말 엄청난 것입니다.
처음 나는 롤랜드 카프리 preamp는 840W A에 대한 티켓하다고 생각. 그것은 프레 젠 테이션에 달콤한 달콤함와 진원도의 조금 대출, 꽤 즐거웠어요. 나는 사슬에 튜브 preamp 넣어 찾은 것 같네요. 카프리는 거칠거나 너무 많은 낮은 고체 preamps로 물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매끄러운은 최고급 약간 둥근. 나는 세부 선명도의 비용에서 따뜻한 인정하고 싶지입니다. 내가 다 싶어!
840E는 금발 미녀 효과를 달성 preamp으로 밝혀졌다 때 (? 놀랍지 있었어야했는데) 내가 얼마나 놀랐는지 상상이, 세부 사항 및 온정의 단지 권리 금액을. 패턴 등장하기 시작했다 : 840W A가 그랬던 것처럼 Azur 호텔 사전은 모든 라운드 우승했다. Azur 앰프의 소리가 어떻게 좋아합니까? 나에게는 다음과 같은 시스템에서 성능을 토론하도록 허용합니다.
840E preamp의 가장 합리적인 기능 중 하나는 함수에서 직접을 활성화할지 여부를 각각의 입력을 선택하는 능력입니다. 이것은 톤 컨트롤 회로를 무시하고, 그것은 취향에 맞게 각각의 입력을 분리하는 영리한 생각이다. 입력 옆에있는 디스플레이에 소형의 저음과 고음 음자리표 아이콘은 음악을 형성 회로는 작전입니다 나타냅니다. 그것이 힌트 청소기되면서 직접 모드에서, 어떤 나는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하면 아이콘이 사라집니다.
깨끗한 소리들에게 '클래러티 능력 "을 생산하는 Azur 시리즈 구성 요소의 기능을 호출하자. 개별적으로 그들은 "더 배의 안돼 그런지, 아니 schlock"문자를 스며 나오다 없습니다. 함께 preamp와 A의 복합 선명도는 두 배 이상 보인다. 그것은 희미하게 그가 눈 샘플 렌즈 장소 시점에서 안과 방문을 생각나게하고 말한다, "어느 명확입니까?"그들은 모두 안전 해요,하지만 난 명확하다고 생각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어떤 시점에서 내 눈을 운동에 싫증 난 그냥 하나 골라 "라는 느낌! 내가 미친 자신을 운전하고 있는데! "
그것은 오디오가 너무 명확 보이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내가 마지막으로 나는 그들이 눈에 너무 "강한"입니다 같은 장기를 통해 볼 편안한되지 않은 사람들과 결말, 안경을 선택 했어요. 가끔 자신이 그들의 휴식을 위해 내 옛날 안경으로 돌아간 찾습니다. 어떤 안경을 쓴 일이 것 같습니다 건 그 사람 렌즈 이외 부적절 강한 확대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한 쪽 눈이 조금 꺼져 있습니다.
난 단지 시스템에 '깨끗한'홍보 구성 요소를 합성의 의미를 캡처하려고, 최소한의 오류 캠브리지에서 빠지지 않겠어요. 일부 청취자에 대한 그들은 충분히 "깨끗한"물건을 수 없습니다. 색조 그들에게 세부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선택을해야합니다. 그들은 매우 해결 소스, 증폭, 케이블 및 스피커와 장비를 함께 넣어 것입니다. 기타는 너무 세부이고 약간의 따뜻함이나 부드러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말할 것입니다. 840 시리즈 부품 SS 성능 조건 투명도에 "당신이에가는만큼 좋은"를 접근한다.
당신은 "관이없는"를 이동하는 걸 두려워하는 경우 그러나, 나는 튜브 구성 요소의 장비에 삽입을 제안합니다. 나는 매우 sonics에 대한 권장 그냥 출시 Ayon CD - 2; 그것이 무서운 선수가 될 증명입니다. 나는 이전에 840W A와 롤랜드 카프리의 놀라울 정도로 따뜻한 사운드를 언급했다. 당신이 싶지 않을 한 가지는 이러한 A를 무시합니다. 당신이 A를 확보하고 적절한 preamp를 검색, 그들 사이에 선택을해야한다면 그것은 더 나은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840E과 함께하지만, 잘못하지 않습니다. 상호 적절한 선정은 또한 훨씬 더 여유로운 사운드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이 A는 20A IEC을 것을 생각나게한다. 표준 15A 커넥터와 애프터마켓 전원 케이블을 데리러의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전원 코드를 교체 - IEC를 사용하는 preamp 또는 A의 색조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이있다. 적절하게 배치 한 전원 코드는 강성의 약간을 쫓아 수 있습니다. 840E를 사용하여 나는 항상 두 전원 코드를했다 핸디 와이어 월드 엘렉 트라 (구리)와 실버 엘렉 트라 (실버 코팅 구리). 나는 "선명도의 합성"이 너무 강한 느꼈을 때 나는 장비로 모두 구리 엘렉 트라를 미끄러. 제가 스피커 또는 소스를 변경하고 더 "배율"터치를 원한다면 나는 실버 이클립스를 다시 삽입.
무엇이 전체를 나타내는 것은 캠브리지 기어의 스택이 위험하지 않다고하고 소스와 스피커와 함께 최고의 호환성을 위해 마사지에 매우 의무가 모두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분명하지만 천박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최소 멸균되지 않은 그대로 깨끗한 "에 죽은 '다른 이름으로. 캠브리지 사전 / A (S)은 설계 한계로 인해 "혼잡"더 나은 단어의 부족을 위해, 아르 스피커를위한 생활 보호기 수 있습니다. 난이 조립과 Tannoy 글렌 에어의 스피커를 들었 사랑스러운 좋겠어. 마찬가지로, 윌슨 Benesch 커브는, 프랭크 Azur 840 시리즈의 공정하고 앞으로 접근에서 멋지게 혜택을 것입니다.
이런 것들을 죽일 수 없다
840W는 A의 삶뿐만 아니라 소유자의 엉덩이를 저장할 수있는 보호 기능이 스위트룸으로 만들어집니다. 이름 "Cap5"을 감안할 때, 이러한 보호는 지속적으로 현재 온도에 대한 전압 상대를 측정하여 출력 단계의 모니터링 포함, DC 오프셋과 왜곡의 흔적에 대한 입력에 대한 출력의 비교. 좋은 일이 보호 모드로 이동 신속히 장치를 발생하는 경우. 나도 알아 - 난 일이 보았다.
당신이 튀김 A려고하지 않고 둘 다 그래요,하지만 가끔은 사고의 발생. 840W의 막 도착 왕의 오디오 "킹"스피커로 연결을 시도하는 동안 마인되었습니다. 이들은 1.8 Ohms으로 낮은 83dB 감도 및 임피던스를 가지고, 낮은 효율 짐승입니다. 난 아직 내 마음은 나도 나쁜 생각되는 킹 다리를 모드에서 캠브리지 A 및 BI - 배선 그들의 생각을했다. 그러나, 내가 진행하고 그들을 돌려 따라 별개 "Phhht"를 들었어요. 그것했습니다, 그냥 "phht는."A의 전면 라이트는 모드 보호에 빠졌다고 경고, 춤을 췄어요.
같은 시간에이 완전히 놀라서 유혹이다. 결국, 난 심지어 하나의 노래 A 말을하지 않았는 단지 그들을 설정하여 날려되었습니다! 철저 - 내가 기온이 사건을 한 후에 제가 설명서를 읽었다고해서, 내 뱃속에있는 상승 폭풍을 quelled. 나는 A의 광범위한 보호 회로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소형의 "phht는"A가 복구되었습니다 의미 있다고 확신해했다.
나는 그들이 훨씬 더 관대 낮은 임피던스 부하 더군다나 듀얼 모노 모드로 마켓에 A '능력을 위반했다고 알고. 다시 그들을 사이클링 것은 기쁨이었다, 절대적으로 완벽하게 같은 새로운 A! 내 친구는 A에서 이러한 보호 장치가 골드에서 무게를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거의 같은 부적 절한 관계로 더듬거리는 오류로 인해 죽이지 수 A 무엇 가격을 지불까요? 매튜는 다리를 모드에서 A가 왕 같은 스피커와 1 옴 부하로 낮은 운전 것이라고 지적하고, 내 BI - 배선의 용량을 넘어 그것을 넣어. 보다 안정적인 듀얼 모노 모드로 재구성되면 증폭기는 완벽했습니다.
보통 자신의 스테레오를 구성하는 나를 호출 내 아는 사람은, 혼자서 자신의 장비를 이동하는 최근 시도했습니다. 그는 모두 정확하게 표시하고 reattached 전선을 거라고 생각 했어요. 그는 아니, 시스템의 전체 왼쪽은 서지에 의해 납치 - 스피커, 서브우퍼, A 채널 - 전부. A가 가능성이 일어나지 않았을 보드에있는 Azur 과 유사한 보호 시스템을 가진! 그런 남자가 자신의 귀중한 장비와 함께 치명적인 사고를하지 않습니다 알고 심각한 돈을 지출됩니다. 캠브리지 배선 잘못 장비의 심각하고 파괴하는 대중 매우 민감한 것 같습니다. 한 동위 와이어에 의해 A의 파괴는 과거의 일이있을 때 캠브리지 오디오 덕분에 우리는 지금 시대에 살고! 나는 모든 전자 재난 이러한 A에 의해 극복할 수 있다고 주장 않을거야,하지만 840W를 멈출 수 없다는 걸 가장 audiophiles에 의해 발생해도 난 놀라지 않을 겁니다.
미들 클래스 앰프와 함께 세계적인 수준의 스피커?
나는 함께 독특한, 멋진 홍보 rigs 퍼팅 즐길 수 있습니다. 내 호기심을 충족하기 위해 구성 요소의 예상치 못한 조합을 연결 밖으로 엄청난 차기를. 때때로, 그러나, 나는 현실의 제약에 의해 이렇게 방해입니다.
1 월 올해 Dagogo 내 레거시 오디오 힐릭스 스피커 시스템 리뷰를 발표했다. 제가 검토 헬릭스의 버전은 증폭 여섯 채널을 활용합니다. 롤랜드 MC - 606 - 난 사실 하나에 사용되는 A의 숫자에 제한되었다. 누굴 빠른 그 IcePower 괴수 전원 법안. 하지만 도움하지만은 세번째 Azur 호텔의 840W을 확보 할 수있다면 무엇이 들어있다는 게 뭔지, 수도 있었 궁금 수 없습니다. 내 요청 당시 오디오 플러스 서비스의 다니엘 자크 짧은 공급되었다. 나는 그가 나를 위해 두 확보에 이상 넘어 갔다 알아요. 이런 내가 상관없이 비용 사용한 최고의 홍보 SS 앰프 아르 다리를 모드로 내가 충분히 그를 감사 수 없습니다.
일들이 일어로 제가 사용하는 헬릭스의 동일한 쌍을을 구입했던 사람의 이름을 배웠습니다. 한 추천 그에게 전화 : Azur 840W의 집합을 가져오기는 헬릭스와 노력의. 그래, 번식 스피커의 최고와 바겐세일 A. 왜? 어떤 바보가 그런 제안까요? 내가 제안하고, 그것은 840W가 있단다 거의 최고 순도와 스피커를 운전할 수있다는 사실에 기초 것입니다. 캠브리지는 "떠있는"교차하고 뭐든간에, 내가 스피커의 최고와 함께 사용을 위해 권장 주저하지 않겠다고 너무 좋아.
시스템의 아래 $ 20K 수업 시간에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설치 프로그램 "을 고려해야합니다"입니다. 나는 우선 순위에 대해 명확하게 것이며 840C 플레이어와 840e preamp는 모두 평균보다 존경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의 챔피언이며, 그것은 잘 그들 중 두 가지를 추구하는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나는 단 하나의 CD 플레이어, preamp 및 파워 A간에 자신을 골라야한다면, 이것은 840W A, 그것에 대해 주저없이 것입니다. 나는 저렴한 한 브랜드 시스템을 짜고있다면, Azur 840 시리즈는 목록의 맨 위에 것입니다.
bridgeable의 A에 대해 내가 사랑하는 것들 중 하나는 성장을위한 잠재력을이다. 애수를 자아내는 가락 클래식 한 MkIII는 bridgeable 기능을 가지고 것처럼, 그래서 또한 840W는 bridgeable입니다. 그것은 당신과 함께 성장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훌륭한 제품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낫지. 아직 대부분에 의해 발견되지 성능 경계와 함께, 깜짝 놀라게 가능성 찾는 구성 요소가 좋아요.
이 많은 짐승의 강도와 순도의 다른 학위 또는 두를 eek 수 밖에있는 "모든 A의 어머니 '일지 몰라도, 내가 아무것도 알고 돈을 내 방에 또는 우수 보여줍에서 하나 들었다 구성, 깨끗한 사운드와 "연주"의 어려운 품질의 유연성 측면. 내 사랑 Pathi을 포기해야 준비 모르겠지만, 그들은 가까이 함께 비트를 이동해야합니다. Azur 840W가 이사하고 그들은 바쁜 것입니다!
AZUR 840E의 Preamplifier
입력 : 8쌍 금 도금 RCA 스테레오 phono 입력
2쌍 XLR 밸런스 입력
오디오 출력 : 2쌍 금 도금 RCA 스테레오 phono 출력
한 쌍의 XLR 밸런스 출력
연결 : IR 방출기 입력, RS 232, / 아웃 제어 버스, 12V 트리거 출력
2 X 시크릿 멀티 룸 학대 유형이 출력, 헤드폰 소켓
표시 : nameable 입력과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LCD 디스플레이
Input Impedance: Balanced 10k Ohm, line 68k Ohm
출력 임피던스 : 100 Ohms
노이즈 비율로 신호 :> 100dB
주파수 응답 : 10Hz - 50kHz + / - 1dB
게인 : 12dB
옥수수 (unweighted) : <0.0015 %가 @ 1kHz
맥스. 소비 전력 : 75 와트 (대기 : 7 왓츠)
크기 (폭 x D x 높이) : 430 X 385 X 115mm
무게 : 8.7kg/19.1lbs
AZUR 840W 파워 앰프
Power Output: 200 Watts per channel into 8 Ohms
350 Watts per channel into 4 Ohms
500 Watts mono into 8 Ohms in bridged mode
800 Watts mono into 4 Ohms in bridged mode
오디오 입력 : 일쌍 금 도금 RCA 스테레오 phono 입력
한 쌍의 XLR 밸런스 입력
오디오 출력 : 일쌍 금 도금 RCA 스테레오 phono 출력
한 쌍의 XLR 밸런스 출력
연결 : 아웃 /에 12V 트리거 아웃 / 제어 버스, IR 이미터 인치
A & B 스피커 프리미엄 골드 도금 바인딩 포스트
댐핑 팩터 : 1 kHz에서시> 125
주파수 응답 : 5Hz - 80kHz + / - 1dB
노이즈 비율로 신호 :> 90dB (unweighed)
THD (unweighted) : <0.001 % 1kHz
<0.005 % 20Hz - 20kHz
소비 전력 : 최대 2,400 왓츠
활성 (먹통) <180Watts
대기 모드 <5 왓츠
크기 (폭 x D x 높이) : 430 X 365 X 148mm
무게 : 19.1kg/42.1 파운드
검토자 더그 슈로더
Azur 840W + Azur 840E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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