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5일 월요일

뮤지컬 피델리티 M6PRE 및 M6PRX amplifer리뷰


뮤지컬 피델리티는 항목의 가격을 낮추는 반면, 자사의 게임에서 하이 엔드에 걸립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M6PRE 및 M6PRX의 preamp 및 전원 앰프 콤보 받아; 고품질 MM / MC phono 입력, 채널 당 260w, 균형 입력 및 출력 (USB 포함) 규제 전원 공급 시스템과 (주장) 낮은 왜곡 레벨 인상적인 학점 실제로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유사한 제품과 달리,이 듀오는보다 현실적인 가격의 '고급'이다. 음, 좋아, 그들은 정확하게 싼 아니지만, 높은 끝에 주위를 둘러 및 제공에 많은 여기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진짜 문제는 - 뮤지컬 피델리티의 M6 구성 요소는 정말 사치스러운 가격 노 개체 키트에 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단일 종단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M6PRE 및 M6PRX 완전 밸런스 회로 토폴로지를 제공합니다. 모든 '균형'A 이것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내내 유지의 작업이야. 많은 사람, 회로 자체가 균형 입력 및 출력을 단일 종단 있습니다. 이 유지, 일반 단일 종단을 통해 몇 가지 개선을 제공하는 동안에 걸쳐 균형이 좋습니다.

M6PRE는 CD, 튜너, 테이프 (모니터 포함), AUX 및 MM / MC phono 스테이지, 두 개의 균형 잡힌 라인 입력과 USB 입력을위한 단일 종단 입력을하고 있습니다. 균형 또는 불균형 출력의 선택이 제공됩니다. 사실상 '엑스트라'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안돼 스테레오 / 모노 스위치, 위상 반전 버튼없이 좌 / 우 밸런스 조절 안돼.

M6PRX는 듀얼 모노, 여덟 ohms으로 채널당 260w를 제공하는 스테레오 파워 A입니다. 뮤지컬 피델리티의 A는 130 볼트의 최고 전압 출력과 전류의 상당한 수준 (140A 정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단일 종단 라인 입력 (전환), 플러스 XLR 플러그를 사용하여 균형 입력 집합의 두 쌍은있다. 스피커는 4mm 소켓 / 바인딩 게시물 이쌍를 통해 연결되어 있습니다.

왜곡 수준도 매우 낮은 수 있습니다. 전원 A, 전형적인 THD와 노이즈는 20Hz에서 20kHz 미만 0.003 퍼센트이다와 함께. 소음은 120dB (A 가중치) 이하이기 때문에, 당신은 민감한 스피커와 함께 A를 사용하고 잔류 히스 또는 콧노래와 함께 문제가 없습니다.

 
이러한 수치가에 대한 단일 halved되는 - 뮤지컬 피델리티는 M6PRE는 균형 출력, 19V RMS (52V 피크)의 최대를 통해 96dB (A 가중치) 주변의 자기 소음 측정과 함께, 미만 0.005 %의 왜곡을 가지고 있으며, 주장 출력을 종료했습니다.


이러한 약속 하이 엔드 성능과 같은 사양. 희미한 버즈 뮤지컬 피델리티의 비싼 부품 - 타이탄와 AMS 시리즈 같은가 - 영국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M6 라인이 크게 성능을 손상 또는 품질을 구축하지 않고, 가치있는 비용 절감을 지원, 대만에서 제조됩니다.

두 M6 항목은 잘 고체과 자신감을 고무 느낌, 완료됩니다. casework는 프리모의 모든 합금 건설에 비해 합금의 조합 (앞면과 side-plates/heat 싱크)와 강판 (상단과 하단 부분)이 있습니다. 후자의 '광택'표면 마무리, 아마, M6의 매트 마무리보다 터치 더 세련되고 비싼 보이는이지만, 이곳 환경 설정 개인되어야한다.

다양한 노브즈 및 버튼 좋은 단단한 '느낌'을했습니다. 다양한 언론 - 버튼 촉각 긍정하는 동안 볼륨 조절은 부드럽고 잘 감쇠입니다. M6PRX의 전원 변압기의 희미한 버즈는 가까운 A의 casework에 귀를 들었지만, preamp은 거의 침묵 수있다.

 
정상적인 사용 중에 PRX의 casework은 터치 따뜻해 않지만, 그것은 MF 큰 퓨어 클래스 A 파워 앰프와 같은 뜨거운 실행되지 않습니다. 디자인은 듀얼 모노 타입이며 (비정상적) 뮤지컬 피델리티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원 공급 장치에 bifilar 질식 규제를 고용 - 거의 최근 본 적도 무언가를. 사실, 뮤지컬 피델리티는 질식 규제가 어떤 하이파이 트랜지스터 설계에 사용되지 않았는지 생각 - 그것은 오래된 튜브 앰프로 흔하다는했다지만.



흥미롭게도, M6PRX의 회로는 실제로 사쌍 채널당 출력 장치를 사용하여 주력 타이탄의에 따라 달라집니다. 뮤지컬 피델리티는 PRX에 관계없이 가격, 대부분의 다른 파워 앰프를 사용할 뛰고 주장했다.

 
 
매우 낮은, 와이드 밴드 왜곡, 낮은 출력 임피던스, 우수한 부하 운전 특성, 거대한 안정 마진과 매우 높은 피크 전류 전달 분명이 모노 파워 A가 정말 특별한 것을 제안합니다.



섬세하고 기교

M6 콤보는 깨끗하고 견고 열고 자연 사운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전체 프레 젠 테이션은 세련된 권위있는 품질, 아직 예리한, 편안한입니다 - 앰프 완벽하게 통제에 완전히 음악에 의해 만들 수도 있습니다 어떤 요구에 의해 영부인께서는 전혀 동요하지 않으 신 것처럼.

Tonally, 인상은 중립성과 신뢰의 하나입니다. 음악은 견고하고, 지휘하는 소리, 아직이 진미이나 기교의 비용에 오지 않습니다. 베스는 아직 꽉 제어 매우 깊고 강력한입니다.

민첩한과 똑 남아있는 반면 낮은 주파수는 무게와 적절한 풍부한 울려 퍼짐을 가지고. 상위 주파수 좋은 과도 공격, 인상적인 세부 사항지만, 거짓의 밝기 감각없이 또는 추가 가장자리와 깨끗하고 개방 소리.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우리는 강력하게이 소리 증가 규모와 차원을 제공과 같은 균형이 preamp 및 전원 A 사이의 상호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균형 XLR 케이블의 집합에 투자하는 것은 M6 사전 / 전원이 최고의 음질을 제공 보장합니다 - 귀하의 CD 플레이어가 균형 출력이있다면 같은 간다. 단일 종단은 잘 동작하지만, 균형 작업이 눈에 띄게 더 나은 소리 - 좋은 분리와 함께 크고, 더 역동적인 - 쉽게 특수 케이블의 추가 비용을 정당화.


MF의 큰 전력 증폭기 - kW750처럼 - 고체 쉽사리 흥분하지 않는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 재생, 그들은 아무 문제없이 날카로운 과도하고 엄청난 역동적인 스윙를 재현해 낼 것 같습니다. M6PRX이 kW750의 깎아지른듯한 근육을하지 않지만, 그것은 주관적 쉽사리 흥분하지 않는 무적 같은 분위기를 만듭니다. 당신은 그것이 고민이라고 감지하지 않고 하드 A를 밀어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너무 멀리 가면하지만, 불가피하게, 그것은 최종 중지에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대부분의 청취자를위한, 합리적인 (89dB) 효율성의 스피커와 평균 크기의 방에서 음악을 연주, M6PRX은 (아마도) 가장 필요로하는 모든 것입니다. 갖는 내장 MM / MC phono 스테이지 귀여운 '여분의'이 - 그리고 무언가 당신이 파운드 8K 프리모에 타면 안돼!에게 깨끗한 자연, 조용하고 - 그 성능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깨끗하고 쉽사리 동요하지 않는

우리가 이미 지적했습니다,이 preamp / 파워 앰프 콤보가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은 매우 날카롭게 - 가격이 책정됩니다 - 구축 및 음질의 표준 부여. 그래서 여기 파운드 주위에 비용 조합 5K 두세 배 가격에 판매하는 사람 앰프 도전 것을 - 최상의 성능과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는 능력과 다양한 패키지.

일부 튜브 앰프가 러셔 더 로맨틱한 사운드를 생성하는 동안, 당신은 충분한 파워와 M6의 음조의 정확성과 중립성을 결합 한 멀리 전체 검색됩니다. M6의 듀오는 진실을 원하는 사람 앰프입니다 - 추가하거나 당신이 그것을 피드 소스에서 차감도 그 하나.

그것이 거짓 부유한이나 재미있는 아니지만, 여기에 특정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매력과 깨끗하고 쉽사리 흥분하지 않는 프레 젠 테이션을 스며 나오다가 설정 preamp / 파워 A입니다.

(Reviewed by Jimmy Hughes)
 
뮤지컬 피델리티 M6PRE 및 M6PRX amplif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