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 년 동안, 유니슨 리서치는 자체가 현실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밸브 증폭의 메이커로 인상적인 명성을 구축했다. 전자 강사 교수 밀라노 Sacchetti, 여전히 밸브 A 디자인 뒤에 주요 사람이다 밸브 / 하이파이 팬은 원래 유니슨 작업을 시작했다.
이후, 사업 운영에 오페라 스피커 브랜드를 추가하기위한 책임이 조반니 Nasta에 의해 확장되었습니다. Nasta는 고체 상태와 남은 거라곤의 기치 아래 하이브리드 제품과 전자 활동을 확장 바쁘게되었습니다.
이 3천4백95파운드 P70 통합 라인 레벨 스테레오 앰프 이상 한 다스 다른 밸브 A의 이미 광범위한 범위를 조인하지만 컬렉션의뿐만 아니라 명확하게 스타일링 및 엔지니어링 부지 모두 정당화됩니다. 채널당 70w의 전력 출력을위한, 그것은 아낌없이 정격 전원 및 출력 트랜스 포머에 대단한 상당한 감사하지만, 꽤 컴팩트 사건의.
우아한 근막
근막의 하단 부분이 유니슨의 전통 나무의 우아한 조각으로 만든 반면, 상반신은 모양과 색깔의 반투명 무라노 유리의 두께 작품이다. 그것은뿐만 아니라 아주 매력적인 외모뿐만 아니라 중세 시대부터 고급 glassmaking로 유명한 베니스 회사의 지리적 근접 및 해외 섬 무라노를 강조 현명한 스타일링 솔루션입니다.
매우 많은 순정 주의자 디자이너, Sacchetti는 지난 10 년 동안 독점적으로 단일 종단 설계에 집중하고 있지만 그의 최신 창조, P70는 인기 푸시풀 방식을 채택하여 그 전통과 함께 휴식을 표시합니다.
밸브 앰프 설계로 단일 종단 및 푸시풀 방식의 차이점은 오랜 토론과 밸브 앰프 cognoscenti 사이에 몇 가지 논쟁의 대상이되고있다. 그것이 종종 단일 종단 방식이 달콤한 소리를 제공한다고 주장하지만, 교칙을 깊이하기 위해 점점없이 푸시풀 디자인과 유사한 성분에서 큰 전력 출력과 뛰어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유니슨의 단일 종단 성능이 A를 비교합니다. 훨씬 더 큰 성능은 여섯 KT88s에서 채널 당 단 40 와트를 전달 50kg 및 비용 5,500파운드 무게 반면 P70는 35kg 무게와 3,495파운드 비용이 패키지에는, 4 KT88 출력 밸브의 2 배 70w를 제공합니다.
Sacchetti 그의 인터뷰에서 포인트로 또한, 푸시풀 배열의 대칭은 단일 종단 설계 불가능합니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작업에 대한 수 있습니다. P70 더 바람직한 만드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있는 여부와이 리뷰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짧은 버전은 종종 복잡한 스튜디오 애플 리케이션에서 발견되는 긴 케이블 실행과 함께 콧노래 및 소음 문제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그 균형 수술, 전문 오디오 응용 프로그램에서 거의 보편입니다. 그러나, 순정 주의자 오디오 평론가는 균형 작업이 불필요한 복잡을 나타냅니다 지적. 여기 영국의 하이파이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작업의 인기 모드가 아직있다지만, 균형을 연결 널리 발견과 미국의 하이 엔드 하이파이 장비에 사용됩니다.
균형 작업에 대한 회사의 새로운 열정을 반영하는, 네 개의 라인 레벨 입력 및 레코드 출력 평형 XLR 소켓 또는 단일 종단 phonos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기능은 계수는 오히려 모노 스위치, 음소거 및 밸런스 조정, 또는 실제로 톤 컨트롤의 어떤 형태와 같은 잠재적으로 유용한 옵션을 생략, 제한됩니다.
행복하게, 그러나 (적어도 아니지만 사전 제작 샘플에 대한 몇 가지 이유에 대한 이론에서), 원격 제어가 편리의 '뒤꿈치로 똑바로 서서하는 것이 품위있는 나무'시스템 '단말기를 통해 볼륨 및 입력 선택 가능 '쉽게 한 손으로 액세스 및 작동. 행복도 앞 (생산 모델에 다소 작아됩니다) 장식의 세 금속 단자가이 키를 기본 기능을 포괄합니다.
스피커 출력 단자의 하나의 쌍으로 여섯 옴 부하에 최적화된 각각의 채널을 제공합니다. 특별 후면 패널 소켓은 유니슨의 일치 PhonoOne하거나 Phono 계신 비닐 단계 (제공되지 않음)에 대해 필요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걸쳐 이중 모노 앰프로 구축, 각 채널에 대한 입력 단계는 두 ECC83 더블 triodes 한 ECC82 더블 triode 사전 트윈 KT88 전원 출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독점 회로는 0.2 %의 아래의 고조파 왜곡을 보유하면서 유니슨의 맞춤 설계 출력 트랜스 포머는 30kHz에서 전체 전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주장하고 있습니다. 출력 밸브 바이어스가 자동이고 정확에도 추위 또는 밸브가 변경되면, 모든 조건 하에서 제어 및 안정화.
음질
유니슨의 성능 증폭기에 대해 가장 인상적인 것은 그것이 일반적인 대응 단점이없이 밸브 작동의 이점을 제공하는 관리는 것이었습니다. 거의 같은이 오히려 더 강력하고 컴팩트하지만 적은 비용 P70에 대해 사실이라고.
모든 밸브 증폭기의 특성 강도는 일반적으로 그 midband의 단맛과 투명성, 역동적인 표현 속에, 그리고 여기에 바로 명백한 되었음 익숙한 녹음 이전에 의심받지 않은 깊이 관심 사항을 추가하고, 매우 뛰어난 연주를 통해 다양한 동적 윈도우의 정밀도를 강조 낮은 수준의 분위기와 기악 부패 및 유지.
기록 목소리가 특히 섬세한 말씨와 굴절과 함께, 특히 설득력과 인간의 소리가 있지만, 품질이 낮은 소스도 드러나 있었다. 라디오 4에서 연설을 듣고 때 낯선 착색 한 시점에서 청취 보였지만, 프로그램이 변경될 때 신속하게 착색의 원인이 오히려 재생산 체인보다, 사물의 방송 스튜디오 끝에 있던 것을 명백하게되었다.
라디오 4, 가끔 라디오 세 실망 것으로 판명 일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경우 (일부 있기 때문에 기술과 감성의 어느 BBC 엔지니어 장소 마이크와 오케스트라 음악을 녹음하는 경우)와 양질의 밸브 앰프는 특히 자연을 재현해에 적합하기 때문에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악기 - 그 복잡하고 미묘한 질감과 함께.
내 매그넘 Dynalab MD106T 튜너 내가 균형을 출력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원천이기 때문에, 이것은 균형 연결을 확인하고 완벽하게 잘 작동하는 동안, 그것이 어떠한 방식으로 대체 단일 종단 연결 뛰어난 것 아니 기회였다.
중립의 밝은하지만, 여분의 깨끗한 측면에 둘 중 B & W의 높은 분석 다이아몬드 tweeter와 레가의 마찬가지로 투명 Apheta phono 카트리지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에도, 톱 엔드는 특히, 달콤한 섬세하고 개방 소리. 눈에 띄는 롤 오프 또는 공기와 소스 및 tweeters의 단맛의 손실이 없어 완전히 체인 솔리드 스테이트 phono 단계의 삽입에도 불구하고, 유지됩니다.
베이스 엔드는 종종 밸브 앰프의 약점이며 P70은 tautness, 죄어져 있음과 일관성 측면에서 최고의 솔리드 스테이트 모델의 짧은 조금 떨어질 않습니다. 그러나 재료의 광범 그것은 가끔 트랙에 의해 급급 하잖아요. 대부분의베이스는, 그것이 있어야된다는 그대로 깨끗하고, 빠르고 활기 차고 유익한이지만, '밸브 땅'에서 자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아마 달리 인상 중성 투명 밸브 A의 가장 심각한 비판의. 스타일이 매력적이고 quirkily 원본이며, 단위는 합리적인 컴팩트하고 사용자와 시스템의 대부분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능력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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